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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해 고대 로마군 무기 방어구 전술 대전 또는 프리미어 프로의 오디오 이펙터 테크닉

땅끝
2024-01-25 08:44 48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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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해 고대 로마군 무기 방어구 전술 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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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도해 고대 로마군 무기 방어구 전술 대전
저자/출판사 : 마츠모토,히데아키,나가스미,타카노리,노무라,마사타카,,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
쪽수 : 224쪽
출판일 : 2022-02-25
ISBN : 9791127451509
정가 : 19600

머리말
고대 최강 국가 로마란
제1장 로마 시대의 무장ㆍ병기
로마 시대의 무장ㆍ병기~페이지 읽는 방법~

글라디우스
스파타
푸기오
롬파이아
펄스
아스타
사리사
컨터스
클럽
트라이던트
레테
필룸/필라
재블린
솔리페럼
슬링

플룸바타
로리카
로리카 세그멘타타
로리카 하마타(체인 메일)
로리카 스콰마타(스케일 메일)
스큐툼
파르마
카시스
그리브
칼리가
마니카
스콜피오(발리스타)
오나거(캐터펄트)
파성추
공성탑
전투 코끼리
코르부스
세르부스
스티머러스
리리움

로마 군단의 병종과 장비

에퀴테스
하스타티/프린키페스
트리아리
벨리테스
동맹군

로마군의 전술~장점과 약점~

column 로마군을 괴롭혔던 아르키메데스의 신병기

제2장 로마와 싸운 주변 국가들
로마와 싸운 주변 국가들~페이지 읽는 방법~

카르타고
에크노무스 해전
트레비아 강 전투
트라시메노 호수 전투
칸나에 전투
자마 전투
카르타고 공방전
마케도니아
피드나 전투
갈리아
아바리쿰 공방전
알레시아 공방전
파르티아
카레 전투(카르헤 전투)
사산 왕조 페르시아
아미다 공성전
훈족
카탈라우눔 전투

로마제국 인물 사전
로마 전쟁 역사 연표




프리미어 프로의 오디오 이펙터 테크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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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프리미어 프로의 오디오 이펙터 테크닉
저자/출판사 : 이정원, 알파미디어
쪽수 : 128쪽
출판일 : 2022-02-25
ISBN : 9791191122329
정가 : 18000

01 소리란 무엇인가?
1. 소리의 원리
2. 음색이란 무엇인가?
3. 가청 주파수
4. 데시벨

02 마이크의 원리와 구조
1. 지향성 마이크(Polar Pattern Microphone)
2. 무지향성 마이크(Omnidirectional Microphone)
3. 양지향성 마이크(Bi-Directional Microphone)
4. 단일지향성 마이크(Cardioid)
1) 카디오이드(Cardioid)
2) 슈퍼 카디오이드(Super Cardioid) & 하이퍼 카디오이드(Hyper Cardioid)
3) 샷건(Shotgun)

03 변환 방식에 따른 마이크의 종류
1. 다이내믹마이크(Dynamic microphone)
2. 콘덴서 마이크(Condenser microphone)
3. 라발리에마이크(Lavalier microphone)
4. 구즈넥마이크(Gooseneck microphone)
5. 보이스레코더(Voice-recorder)
6. 스테레오 보이스 레코더(Stereo Voice-recoder)
7. 웹캠내장마이크

04 마이크 액세서리
1. 팝 필터(Pop filter)
2. 쇼크 마운트(Shock mount)
3. 윈드 스크린(Wind screen)
4. 마이크 리플렉션 필터(Microphone reflection filter)

05 모노와 스테레오의 개념

06 소리를 눈으로 보자
1. 오디오 미터(Audio Meter)
2. 동적 최고점(Dynamic Peaks)과 정적 최고점(Static Peaks)
3. 색상 그래디언트 표시(Show Color Gradient)

07 소리의 크기를 일정하게 해주는 방법
1. 기본 사운드(Essential Sound)
2. 오디오 게인(Audio Gain)

08 오디오 제어를 위한 믹서 사용법
1. 오디오 트랙 믹서(Audio Track Mixer)
2. 오디오 클릭 믹서(Audio Clip Mixer)

09 오디오 효과(Audio Effects)
1. 이퀄라이저(Equalizer)
1) 그래픽 이퀄라이저(Graphic Equalizer)
2) 파라메트릭 이퀄라이저(Parametric Equalizer)
2. 리미터(Limiter)
3. 컴프레서(Compressor)
1) 싱글밴드 압축기(Single-band Compressor)
2) 멀티밴드 컴프레서(Multiband Compressor)
3) 튜브 모델 압축기(Tube-Modeled Compressor)
4. 강약(Dynamics)
5. 리버브(Reverb)
1) 스튜디오 반향(Studio Reverb)
2) 복합 반향(Convolution Reverb)
3) 서라운드 반향(Surround Reverb)
6. 딜레이(Delay)
1) 지연(Delay)
2) 멀티탭 지연(Multitap Delay)
3) 아날로그 지연(Analog Delay)
7. 디에서(DeEsser)
8. 피치 변환(Pitch Shift)
9. 스테레오 이미지(Stereo Imagery)
10. 보컬 향상(Vocal Enhancer)

010 음향의 레벨 측정과 설정

011 정확한 음량을 측정하기 위한 오디오 효과(Audio Effects)
1. 음량 강도 레이더(Loudness Radar)
2. 음량 미터(Loudness Meter)

012 소리의 마지막 단계
- 마스터링(Mast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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