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위의 외교 또는 그림으로 배우는 Java Programming Basic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식탁 위의 외교 또는 그림으로 배우는 Java Programming Basic

땅끝
2024-12-18 10:33 102 0

본문




식탁 위의 외교
9788959066537.jpg


도서명 : 식탁 위의 외교
저자/출판사 : 안문석, 인물과사상사
쪽수 : 376쪽
출판일 : 2022-11-25
ISBN : 9788959066537
정가 : 18500

프롤로그: 음식은 외교의 윤활유다

1. 달콤한 외교

패전국 프랑스를 승전국 지위로 올려준 카렘의 디저트
미국과 중국 긴장 녹인 녹차 파르페

2. 깊은 풍미의 외교

헨리 8세를 전쟁도 불사하게 만든 파르메산 치즈
치킨 카레로 빅토리아 여왕을 사로잡은 인도 시종
소련에게 진짜 승리를 가져단 준 캐비아
냉전을 데탕트로 이끈 베이징 덕
중국-미국 해빙 촉진한 송아지 고기
중국-영국 앙금을 씻어준 불도장
이란 핵문제 풀어준 이란 빵 라바쉬
한반도에 훈풍 몰고온 옥류관 냉면

3. 스토리가 있는 음식 외교

처칠의 눈물 젖은 빵 피시 앤드 칩스
냉전 해체의 촉매가 된 러시아 마을 와인
이스라엘-요르단 국경 넘나든 도미의 평화 만들기
중국-북한 혈맹 복원시킨 2억 원짜리 마오타이
북한-미국 동등 파트너 상징한 콤비네이션 메뉴

4. 역발상 음식 외교

핫도그도 외교음식이 될 수 있다
북한-미국 파국 막은 타바스코 스파게티
오바마의 햄버거 외교

5. 씁쓸한 외교

키신저를 열 받게 한 비너 슈니첼
‘캐비아 좌파’ 올랑드 조롱한 캐비아 만찬
프랑스의 와인 자존심, 이슬람 율법, 그리고 취소된 오찬
일본 총리에게 내놓은 신발 디저트

6. 독한 맛 외교

중국을 벌벌 떨게 한 스테이크
숭배의 대상이 된 외교 선물 망고
아버지 부시의 재선 막아선 연어 회
러시아의 무법자를 키운 세계 3대 진미 만찬
프랑스 정치와 외교에 깊이 파고든 쿠스쿠스

에필로그: 음식은 사람을 인간적으로 만들어준다




그림으로 배우는 Java Programming Basic
9788931468090.jpg


도서명 : 그림으로 배우는 Java Programming Basic
저자/출판사 : 타카하시 마나, 영진닷컴
쪽수 : 608쪽
출판일 : 2023-06-20
ISBN : 9788931468090
정가 : 18000

Lesson 1 시작하기
1.1 Java로 만드는 프로그램
1.2 코드 입력
1.3 프로그램의 작성
1.4 프로그램의 실행
1.5 강의 요약

Lesson 2 Java의 기본
2.1 화면에 출력하기
2.2 코드의 내용
2.3 문자와 숫자
2.4 강의 요약

Lesson 3 변수
3.1 변수
3.2 식별자
3.3 형
3.4 변수 선언
3.5 변수의 이용
3.6 키보드 입력
3.7 강의 요약

Lesson 4 식과 연산자
4.1 식과 연산자
4.2 연산자의 종류
4.3 연산자 우선순위
4.4 형 변환
4.5 강의 요약

Lesson 5 경우에 따른 처리
5.1 관계 연산자와 조건식
5.2 if문
5.3 if~else문
5.4 여러 조건을 판단하기
5.5 switch문
5.6 논리 연산자
5.7 강의 요약

Lesson 6 여러 번 반복하기
6.1 for문
6.2 while문
6.3 do~while문
6.4 문장의 중첩
6.5 프로세스 흐름의 변경
6.6 강의 요약

Lesson 7 배열
7.1 배열
7.2 배열의 준비
7.3 배열의 이용
7.4 배열을 선언하는 방법
7.5 배열 변수
7.6 배열의 응용
7.7 다차원 배열
7.8 강의 요약

Lesson 8 클래스의 기본
8.1 클래스 선언
8.2 객체 생성
8.3 클래스 사용
8.4 메소드의 기본
8.5 메소드의 인수
8.6 메소드의 리턴값
8.7 강의 요약

Lesson 9 클래스의 기능
9.1 멤버에 대한 접근 제한
9.2 메소드의 오버로딩
9.3 생성자의 기본
9.4 생성자 오버로딩
9.5 클래스 변수, 클래스 메소드
9.6 강의 요약

Lesson 10 클래스의 이용
10.1 클래스 라이브러리
10.2 문자열 처리 클래스
10.3 기타 클래스
10.4 클래스형 변수
10.5 객체 배열
10.6 강의 요약

Lesson 11 새로운 클래스
11.1 상속
11.2 멤버에 접근하기
11.3 오버라이딩
11.4 Object 클래스의 상속
11.5 강의 요약

Lesson 12 인터페이스
12.1 추상 클래스
12.2 인터페이스
12.3 클래스 계층
12.4 강의 요약

Lesson 13 대규모 프로그램의 작성
13.1 파일 분할
13.2 패키지의 기본
13.3 패키지의 사용
13.4 임포트
13.5 강의 요약

Lesson 14 예외와 입출력 처리
14.1 예외의 기본
14.2 예외와 클래스
14.3 예외 던지기
14.4 입출력의 기본
14.5 강의 요약

Lesson 15 스레드
15.1 스레드의 기본
15.2 스레드의 조작
15.3 스레드의 생성 방법
15.4 동기화
15.5 강의 요약

Lesson 16 그래픽 애플리케이션
16.1 GUI 애플리케이션의 기본
16.2 애플리케이션의 응용
16.3 Java의 응용
16.4 강의 요약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