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나두공 9급 공무원 한국사 써머리노트 또는 그렇게 진짜 마케터가 된다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2024 나두공 9급 공무원 한국사 써머리노트 또는 그렇게 진짜 마케터가 된다

땅끝
2024-12-18 10:33 109 0

본문




2024 나두공 9급 공무원 한국사 써머리노트
9791169411332.jpg


도서명 : 2024 나두공 9급 공무원 한국사 써머리노트
저자/출판사 : 나두공 수험연구소, 시스컴
쪽수 : 240쪽
출판일 : 2023-08-05
ISBN : 9791169411332
정가 : 13500

01장 선사 시대 및 국가의 형성
01절 한반도의 선사 시대
02절 국가의 형성과 발달

02장 고대의 성립과 발전
01절 고대의 통치 구조와 정치 활동
02절 고대의 경제 구조와 경제 생활
03절 고대의 사회 구조와 사회 생활
04절 고대 문화의 발달

03장 중세의 성립과 발전
01절 중세의 통치 구조와 정치 활동
02절 중세의 경제 구조와 경제 생활
03절 중세의 사회 구조와 사회 생활
04절 중세 문화의 발달

04장 근세의 성립과 발전
01절 근세의 통치 구조와 정치 활동
02절 근세의 경제 구조와 경제 생활
03절 근세의 사회 구조와 사회 생활
04절 민족 문화의 발달

05장 근대 태동기의 변동
01절 정치 상황의 변동
02절 경제 구조의 변동
03절 사회의 변화
04절 문화의 새 기운

06장 근대의 변화와 흐름
01절 근대 사회의 정치 변동
02절 개항 이후의 경제와 사회
03절 근대 문화의 발달

07장 민족 독립 운동의 전개
01절 국권 침탈과 민족의 수난
02절 민족 독립 운동의 전개
03절 사회, 경제, 문화적 민족 운동

08장 현대 사회의 발전
01절 대한민국의 건국과 발전
02절 통일 정책
03절 경제 발전과 사회, 문화의 변화




그렇게 진짜 마케터가 된다
9791192519562.jpg


도서명 : 그렇게 진짜 마케터가 된다
저자/출판사 : 고현숙, 미래의창
쪽수 : 280쪽
출판일 : 2023-05-04
ISBN : 9791192519562
정가 : 17000

들어가며 4


PART 1 마케터는 광고 만드는 사람이 아닙니다만
CHAPTER 1 마케터는 어떻게 되는 걸까 - 마케터의 첫걸음
어떻게 마케터가 될 수 있을까? 16
같은 마케터여도 하는 일이 달라 27
마케터의 종류가 이렇게나 다양하다니 34
내가 일할 인더스트리는 어떻게 찾아야 할까? 45
진짜 마케터가 되기 위한 준비 53

CHAPTER 2 나와 잘 맞는 회사는 어디에 있나 - 마케터의 커리어패스
이직, 나만의 원칙을 만드는 여정 60
‘이게 옳은 선택일까? 고민하고 있다면 74
이직해야 할 때를 아는 법 79
그럼에도 다들 첫 직장이 중요하다고 말하는 이유 85
스타트업으로의 이직을 고려하는 마케터들에게 92
회사는 대표의 그릇만큼 큰다 98


PART 2 마케터의 진짜 능력이 빛나는 순간
CHAPTER 3 마케팅이란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 마케터의 일과 원칙
’마케터‘라고 쓰고 ’비즈니스 리더‘라고 읽습니다 110
브랜드를 맡은 후 해야 하는 첫 번째 일: As is 파악하기 114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다: To be 목적 정의하기 121
무조건 달성해야만 하는 목표: To be 목표 세팅하기 130
마케팅 전략과 연간 플랜 세우기 135
브랜드 마케터의 연간 플랜: 실전 편 139
높은 ROAS보다 중요한 것 146
대행사와 제대로 일하는 법 165
마케팅을 잘하려면 숫자를 볼 줄 알아야 하나요? 172
프로세스의 마침표이자 새로운 시작, 리뷰 180
내 일을 내가 리드하는 법 186
마케터로 일하며 마주하는 어려움들 196

CHAPTER 4 팀을 리드하려면 플러스 알파가 필요하다 - 마케터의 레벨업
마케팅 팀장의 일(feat. 내가 만난 팀장님들) 204
팀 전체가 한 몸처럼 움직이려면 211
팀과 팀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이유 225
성장과 시너지를 가져오는 코칭 229
팀장의 자리에 서지 않으면 볼 수 없는 것 239
주니어를 위한 팀장 사용 설명서 244

나오며 251

부록 [인터뷰] 마케터에게 ’마케터의 일‘을 묻다
세상에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오는 일: P&G 마케터 한혜진 256
문제를 가장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일: 인스타그램 마케터 한승아 262
브랜드를 잘 키워서 잘 파는 일: 퍼포먼스 대행사 마케터 양소현 269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