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트릭스 또는 시작토익 LC+RC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마케트릭스 또는 시작토익 LC+RC

땅끝
2024-12-18 10:33 104 0

본문




마케트릭스
9791190865975.jpg


도서명 : 마케트릭스
저자/출판사 : 양승재, 나비의활주로
쪽수 : 235쪽
출판일 : 2023-04-26
ISBN : 9791190865975
정가 : 16800

소개의 글
시장 분석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이 제시되고 마케팅 통찰력이 높아진다
PROLOGUE
시장을 정확히 분석하고 성공 포인트를 이끌어 내는 방법

PART 1 마케팅이란 무엇일까?
마케팅이란 사업을 정의하고 컨셉을 맞추는 작업

PART 2 마케팅의 삼위일체 법칙
타깃, 브랜딩, 제품(서비스)이 일치했을 때 충성도(Loyalty)가 생긴다
사업방식에 현혹되지 말고 타깃에 집중하라. 블랙삭스닷컴
타깃의 라이프스타일에 세밀하게 초점을 맞춰야 한다
삼위일체의 힘: 로레알이 6천억에 인수한 ‘스타일난다’
PART 3 시장 분석하기
정성적 시장 분석 방법
포털사이트의 검색 결과 해석하여 고객의 니즈 파악하기
네이버 광고 시스템을 활용한 성벌, 연령별 니즈 파악하기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썸트렌드)을 통해 감성 포인트 파악하기
정량적 시장 분석 방법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을 이용하는 방법
마이크로데이터를 이용하는 방법
경제연구소 자료를 조회하는 방법
시장을 예측하는 방법 예시 - 숙면 매트리스

PART 4 세일즈 포인트 적용하기
제품 포지셔닝
세일즈 포인트 찾기
플로차트 만들기
고객의 니즈 찾기: 샤워젤에서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경쟁사 현황 파악하기
마케팅 삼위일체란?
타깃 설정하기
이성적 접근 VS 감성적 접근
‘스타일난다’의 초창기 타깃 설정과 비즈니스 확장 전략
가격 정책
가격 비교를 의미없게 만들어라
복합 기능으로 가격 경쟁력 갖추기
명분 전략으로 가격 경쟁력 갖추기
고급화 전략으로 가격 경쟁력 갖추기

PART 5 바이럴 마케팅
정보 탐색 과정에 개입하기
마케팅 매트릭스, 마케트릭스

PART 6 구매율을 높이는 핵심 전략
체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라

PART 7 사업의 본질 이해하기
관찰을 통해 핵심을 파악하는 방법
시나리오 그려 봐서 핵심을 파악하는 방법

PART 8 기획자의 늪에 빠지지 마라

PART 9 2:8 법칙에서 핵심 포인트

PART 10 코스트코의 특별한 멤버십 비즈니스 모델

EPILOGUE
부록 1. 마케팅 분석에 유용한 사이트 모음
2. 건강기능식품 마케트릭스(2021)




시작토익 LC+RC
9788962818932.jpg


도서명 : 시작토익 LC+RC
저자/출판사 : 파고다교육그룹 언어교육연구소, 파고다북스
쪽수 : 244쪽
출판일 : 2023-02-17
ISBN : 9788962818932
정가 : 17000

LC

PART 1
UNIT 01 인물 사진
UNIT 02 사물 / 풍경 사진

PART 2
UNIT 03 Who / When / Where 의문문
UNIT 04 What / How / Why 의문문
UNIT 05 일반 / 부정 / 부가 의문문
UNIT 06 선택 의문문 / 제안ㆍ제공ㆍ요청문 / 평서문

PART 3
UNIT 07 대화 초반부에 나오는 문제 유형
UNIT 08 대화 중반부에 나오는 문제 유형
UNIT 09 대화 후반부에 나오는 문제 유형
UNIT 10 화자 의도 파악 / 시각 자료 연계 문제

PART 4
UNIT 11 필수 담화 유형 1
UNIT 12 필수 담화 유형 2


RC

PART 5
UNIT 01 명사
UNIT 02 대명사
UNIT 03 형용사와 부사
UNIT 04 동사의 형태와 수 일치
UNIT 05 동사의 시제와 태
UNIT 06 to부정사와 동명사
UNIT 07 분사
UNIT 08 전치사
UNIT 09 접속사
UNIT 10 관계대명사

PART 6
UNIT 11 장문 공란 메우기

PART 7
UNIT 12 독해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