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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토로 가는 길 또는 소비자의 마음

땅끝
2024-12-18 10:33 9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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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토로 가는 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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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정토로 가는 길
저자/출판사 : 허영 엮음, 배문사
쪽수 : 388쪽
출판일 : 2023-05-26
ISBN : 9791197867651
정가 : 18000

부처님의 본생담(本生譚)/20 고타마[瞿曇] 싯다르타[悉達多] 석가모니 일생/28 데바닫다(提婆達多)/42 인도 여덟 나라 왕들/44 아사세왕(阿寐世王) 반성과 등불 유래/47 아힝사카(앙굴마)/51 극락세계(極樂世界) 탄생한 사연/54 관세음보살 탄생한 사연/57 지장보살(地藏菩薩) 탄생한 사연/70 아난다(阿難陀; 아난존자)의 깨달음/76 양무제(梁武帝) 죽음/78 황백스님 어머니의 마음/82 모성애/90 자식을 버린 어머니/92 중생 입보고 극락 지옥을 안다/99 말이 씨가 된 구업/101 손가락질 받는 효자/104 동전 두 닢의 보시공덕/106 구경연민은/108 고려장 폐지사연/110 달마대사/113 에밀레종/117 마음이란?/120 화는 자기도 죽이고 남도 죽인다/122 억울하고 분한 마음 참아라/124 실천행을 하면서 살자/126 이러한 보살행위를 합시다/128 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130 참는 덕/133 죽어가는 순간 마음가짐/135 다음 생을 가꾸는 일/138 왜 절에 다니는가/141 도를 얻으려면/143 절은 왜하나/145 잠들기 직전에 기도하라/148 불공의 덕/150 받아 주지 아니하면 내 것이 된다/152 미생물이라도 살리면 가피를 받는다/155 송보살의 일생/157 할머니의 천도재(薦度齋)/160 원한을 풀고 가자/163 이 몸을 금생에 건지리라/165 인과응보/168 우란분절(盂蘭盆節)의 유래/170 불상의 전설/176 가사의 유래/177 가사의 명칭/178 불교 발생지인 인도에서 소멸된 이유/180 생전예수재(生前豫修齋)의 유래/182 인등을 켜는 이유/186 중생심(衆生心)이란/188 염주의 사연/190 합장/192 천수경편집/194 금강경편집/198 금강경을 왜 읽으라 하나/201 자각의 종교인 불교의 실천구조/204 보살이란?/206 마흔 여덟 가지 계(戒)/238 부처님의 가르침 여덟 가지/240 수기란/삼귀계/삼보/242 사무량심/삼법인/계율/염불/250 천도재(薦度齋)/254 원한을 남기지 말자/257 천상/삼유인/삼보/260 도(道) 닦는 이의 마음가짐/269 신심(信心)의 열 가지 공덕(功德)/272 중생(衆生)은 첫째가 선행(善行)이다/274 초기불교 분류/275 삼처전심/삼륜청정/279 부모님의 사랑 십중대은(父母任愛十重大恩)/283 인도 찰제리(刹帝利) 카스트제도/286 참회로 죄업을 소멸할 수 있다/288 참회기도 발원문(懺悔祈禱發願文)/290 마음을 올바르게 쓰자/299 티베트의 장수마을/305 불교의 역사/319 조사선의 역대(祖師禪歷代)/326 팔만 사천 대장경/344 통도사 /346 눈 속에 핀 오동꽃 동화사/348 범어사(梵魚寺)/350 경주 석굴암/350 대구 팔공산 갓바위/351 아름다운 사찰 불국사(佛國寺)/351 금산 보리암(錦山 菩提庵)/354 칠불암(七佛庵)/355
불교상식(佛敎常識)/357
어머니의 마음꽃 _ 368
사 경 _ 370
인생길 _ 372
비지땀 _ 373
님의 소리 _ 374
참 선 _ 376
운명(殞命) _ 378
오 늘 _ 378
낙엽(落葉) _ 379
극락 가는 길 _ 380
행복의 열쇠 _ 381
가야할 길 _ 382
불법 찾아 _ 384
마 음 _ 385
니리골 _ 386
이어진 사랑 _ 387




소비자의 마음
9788960499997.jpg


도서명 : 소비자의 마음
저자/출판사 : 멜리나 파머, 사람in
쪽수 : 352쪽
출판일 : 2023-03-13
ISBN : 9788960499997
정가 : 18000

이 책에 쏟아진 찬사
추천사

1부 뇌는 어떻게 작동하는가

1장 뇌의 비밀을 찾아서
인간을 움직이는 잠재의식과 의식

2장 기업과 브랜드
마법 같은 브랜드의 힘
‘사야 하는 것’과 ‘사는 것’은 다르다

3장 뇌의 비밀
고객을 기쁘게 하는 도파민
거울뉴런
편향된 뇌

4장 이 책을 활용하는 법
현상 유지에 도전하기

2부 행동경제학이란 무엇인가

5장 프레이밍 효과
단어 선택이 중요하다
숫자의 힘
프레이밍 효과 활용하기

6장 점화 효과
쉬지 않는 눈
냄새의 힘
소리가 미치는 영향
감촉이 미치는 영향
고정관념과 잠재의식
기억이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점화 효과의 힘
점화 효과 적용하기

7장 기준점 제시와 조정
어림짐작하는 뇌
기준점 제시와 조정 적용하기

8장 상대성
1달러와 15달러의 가치
안 팔리는 상품을 판매하는 법
칼로리 계산의 허점
가치를 결정하는 상대성 적용하기

9장 손실 회피 성향
손해인가 이익인가?
손실 회피 적용하기

10장 희소성
품절되기 전에 쟁여 두세요
스타벅스의 가을 공식 음료
고객을 안달하게 하는 단어들
희소성 적용하기

11장 군중심리
집단과 군중심리
군중심리 적용하기

12장 사회적 검증
전문가의 추천
유명인의 추천
사용자의 추천
대중의 지혜
지인들의 지혜
자격증
네, 굳이 말해야 합니다
사회적 검증 적용하기

13장 넛지와 선택 설계
선택 설계
넛지
최선의 선택에 필요한 것
넛지와 선택 설계 적용하기

14장 선택의 역설
정보처리가 벅찬 뇌
시간 압박의 영향
전화 상담 시간을 줄이는 의외의 방법
구매 과정을 작은 단계로 나누기
선택의 역설 줄이기

15장 분할
분위기에 휩쓸리는 소비자
분할이 미치는 영향
분할 적용하기

16장 결제의 고통
먼저 결제할 것인가, 나중에 결제할 것인가?
안 쓰는 사람과 헤프게 쓰는 사람
토큰과 칩과 선물
결제의 고통 적용하기

17장 놀람과 희열
만족은 희열과 다르다
만족의 덫에서 탈출하라
감정을 어떻게 측정할까
하인즈 케첩에 대한 애정
예상치 못한 친절로 놀라게 하기
놀람과 희열 적용하기

18장 정점-종점 규칙
어느 쪽이 덜 고통스러운가요?
아이고, 이제 어떡하죠?
정점-종점 규칙 적용하기

19장 습관
습관적 구입
지속성이 열쇠다
습관 적용하기

20장 호혜성
호혜성을 이끌어 내는 3가지 방식
선물할 때 명심할 요소
호혜성 적용하기

3부 행동경제학을 활용하는 법

21장 행동경제학과 빵 만드는 기술
가장 흔한 실수
변화는 힘들다
행동경제학을 적용하려면

22장 가격에 숨은 진실
저항할 수 없는 미끼
군중심리와 사회적 검증
호혜성과 손실 회피 성향
희소성
프레이밍 효과
가격 책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가격 책정 적용하기

23장 좋은 상품을 많이 팔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유인 상품 패키지를 개발하라
높은 기준점 적용하기

24장 작은 단계로 해체하기
포스트잇의 힘
눈맞춤이 주는 신뢰감
작은 단계들 적용하기

25장 주문하시겠습니까?
우리의 메뉴 구성은 어떠한가
메뉴심리학 적용하기

26장 진짜 문제를 찾아라
연체를 줄이는 법
진취적인 온라인 축제
숫자 없는 체중계
통념 공격하기

27장 새로움과 이야기의 힘
옛날 옛날에……
작은 상점을 구한 이야기
환자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이야기
새로움과 이야기 적용하기

28장 테스트, 테스트, 다시 테스트
자기 방식대로 테스트하기
새로운 테스트 방법
빵을 구울 시간
테스트 적용하기

4부 뇌의 방해를 극복하는 법

29장 우리를 방해하는 힘
미래의 나에게 책임 떠넘기기
낙관주의 편향과 계획 오류
사소한 일에 집중하는 이유

30장 내게 자격이 있을까?
그럴 줄 알았다
호기심의 힘

후기
감사의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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