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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종과 해방 사이 또는 장사의 신(200쇄 기념 블랙에디션)

땅끝
2024-12-18 10:33 7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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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종과 해방 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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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순종과 해방 사이
저자/출판사 : 이다희, 꿈공장플러스
쪽수 : 280쪽
출판일 : 2023-05-19
ISBN : 9791192134413
정가 : 15800

프롤로그 _ 나는 오늘도 조금 더 용감해진다 8

01 며느리 미션 수행 대신 필요한 것 _ 『그녀 이름은』 조남주 19
02 내 결혼만 망한 것 같을 때 _ 『수치심 권하는 사회』 브레네 브라운 30
03 모든 모양의 몸을 위하여 _ 『헝거』 록산 게이 44
04 보이지 않지만 소중한 _ 『글 쓰며 사는 삶』 나탈리 골드버그 54
05 나에게 고통을 허락해 주세요 _ 『미쳐있고 괴상하며 오만하고 똑똑한 여자들』 하미나 64
06 내향인이 어때서 _ 『명랑한 은둔자』 캐롤라인 냅 78
07 다르게 살아보기 _ 『아직도 가야 할 길』 M. 스캇 펙 88
08 화나면 화나는 거지 _ 『천 개의 공감』 김형경 100
09 착한 여자 대신 속 편한 여자 _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 리베카 솔닛 110
10 인생을 정말 양도하려고요? _ 『그리스인 조르바』 니코스 카잔차키스 124
11 목주름을 보며 _ 『싯다르타』 헤르만 헤세 134
12 허락된 세상 너머로 _ 『체공녀 강주룡』 박서련 142
13 돈 벌지 않는 전업주부의 삶 _ 『아내 가뭄』 애너벨 크랩 152
14 ‘더 많이’는 이제 그만 _ 『삶으로 다시 떠오르기』 에크하르트 톨레 162
15 내 돈 주고 샀어도 _ 『출판하는 마음』 은유 172
16 8년째 초보운전자의 대변신 _ 『시선으로부터,』 정세랑 184
17 굿바이, 완벽주의 _ 『어린 완벽주의자들』 장형주 194
18 사랑은 걱정보다 힘이 세다 _ 『자기 앞의 생』 에밀 아자르 204
19 쓸모없는 시간의 쓸모 _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214
20 ‘돈돈’거리는 세상과 조화롭게 살아가기 _ 『조개줍는 아이들』 로자문드 필처 226
21 그럴 거면 여기서 나가라니요 _ 『사람, 장소, 환대』 김현경 234
22 이상함을 존중합니다 _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비욘 나티코 린데블라드 244
23 1등이 최고라는 거짓말 _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룰루 밀러 254
24 당신의 소명은 무엇인가요? _ 『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료 264

에필로그 _ 다희, 사랑하는 내 딸 275




장사의 신(200쇄 기념 블랙에디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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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장사의 신(200쇄 기념 블랙에디션)
저자/출판사 : 우노 다카시, 쌤앤파커스
쪽수 : 264쪽
출판일 : 2023-01-30
ISBN : 9791165346652
정가 : 16000

추천의 글_이자카야의 신, 일본 요식업계의 전설 ‘우노 다카시’의 제자가 된 것을 환영합니다!
프롤로그_토마토를 자를 수 있다면 밥집을 열 수 있고, 병뚜껑을 딸 수 있다면 술집을 할 수 있다!

Part 1. 장사 안 되는 가게는 있을 수 없다
-손님도, 나도, 즐거운 가게를 만드는 ‘작은 가게 1등 전략’

처음부터 안 되는 가게는 없다!
유행을 좇지 말고 스스로 즐길 수 있는 가게를 만들어라
공부를 못해도 성공하는 가게를 열 수 있다
개업 자금, ‘즐기는 마음’을 부릴 여유는 남기고 투자해라
불경기가 바로 개업 찬스다
점장에게 실무 노하우는 필요 없다
가게를 할 때 꼭 필요한 ‘이미지화하는 능력’
약점이 있어야 비로소 실력이 는다
시대를 불문하고 강한 가게란!
‘제대로 된’ 가게를 보고 다녀라
아이디어는 바로 실행할 수 없으면 의미가 없다
돈이 필요 없는 아이디어 수집법
자기 자신 외에는 모두 ‘손님’이다!
대기업과는 다른 자영업자만의 ‘이기는 방법’

Part 2. 인적이 드문 곳에 가게를 열어라
-‘이자카야의 신’이 밝히는 입지 선정 노하우

인적이 드문 곳의 가게가 잘 되는 이유
부동산에서 좋은 가게를 소개받는 방법
‘사람도 없고, 돈도 없고’가 최강의 무기가 되는 이유
지역 주민들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방법
가게는 조급하게 골라서는 안 된다
지방이기에 가능한 것
‘이웃에서 물건 사기’가 성공을 향한 첫걸음이다

Part 3. 요리를 못해도 인기 메뉴는 만들 수 있다
-무조건 성공하는 메뉴 만드는 법

평범한 메뉴를 특별하게 만드는 방법
모방이 인기 메뉴를 만들어낸다
원가를 낮추면서도 손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
불황에 강한, 알기 쉬운 간판 메뉴
‘이거다’ 하는 ‘가게의 얼굴’이 있다면 장수하는 가게를 만들 수 있다
손님이 좋아할 만한 ‘객 단가’가 올라가는 메뉴를 만들어라
손님에게 말을 건네는 메뉴판을 만들어라!
센스 있는 메뉴, 쉽지만 인상적인 접객을 하라

Part 4. 손님을 기쁘게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한 번 온 손님은 누구나 반해버리는 접객 비법

말주변이 없어도 문제없는 간단한 접객 토크 요령
가장 먼저, 손님의 이름을 외울 것
키노시타 토키치로의 ‘짚신 이야기’가 전해 내려오는 이유
좋은 접객 하나만으로도 손님이 ‘횡재’했다는 느낌이 들게 한다
‘한가하다’는 말은 입에 담지도 마라
단 한 명의 손님이라도 환영할 수 있는지가 승부수
접객의 천재는 ‘경험’이 만든다
클레임을 줄일 수 있는 손님과의 좋은 관계

Part 5. ‘팔자’고 생각하면 날개 돋친 듯 팔릴 것이다
-이유 불문하고 팔리는 비법

전단을 뿌려도 손님은 오지 않는다
손실은 ‘나는’ 게 아니라 ‘내는’ 것이다
초보에게는 초보만의 판매 방식이 있다!
반드시 매진되는, 메뉴 권하는 법
손님을 단골로 만드는 비법
송년회 시즌에는 특별한 일을 하지 마라
‘싸니까’ 가는 그런 가게로는 불황에 살아남을 수 없다
‘파는 힘’을 기른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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