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이공자 컴퓨터활용능력 2급 실기 또는 나는 이렇게 스포츠 마케터가 되었다
땅끝
2024-12-18 10:31
75
0
본문
2024 이공자 컴퓨터활용능력 2급 실기

도서명 : 2024 이공자 컴퓨터활용능력 2급 실기
저자/출판사 : 조유희, 아카데미소프트
쪽수 : 512쪽
출판일 : 2023-12-15
ISBN : 9791192695112
정가 : 21000
CHAPTER 01 데이터 입력 및 편집
출제유형 01 데이터 입력 및 수정과 삭제
출제유형 02 데이터 편집
CHAPTER 02 서식 설정 및 데이터 관리
출제유형 01 고급 필터와 자동 필터
출제유형 02 조건부 서식
출제유형 03 텍스트 나누기
출제유형 04 외부 데이터 가져오기
출제유형 05 그림 복사/붙여넣기
출제유형 06 연결하여 붙여넣기
CHAPTER 03 수식 및 함수식의 작성
출제유형 01 수식의 사용
출제유형 02 날짜와 시간함수
출제유형 03 논리함수
출제유형 04 문자열 함수
출제유형 05 통계함수
출제유형 06 수학과 삼각함수
출제유형 07 찾기와 참조함수
출제유형 08 데이터베이스 함수
CHAPTER 04 분석작업
출제유형 01 정렬과 부분합
출제유형 02 목표값 찾기
출제유형 03 데이터 통합
출제유형 04 시나리오
출제유형 05 데이터 표
출제유형 06 피벗 테이블
CHAPTER 05 매크로 작업
출제유형 01 매크로 작업
CHAPTER 06 차트 작성 및 편집
출제유형 01 차트 작성 및 편집
CHAPTER 07 출제예상 모의고사
제 01 회 ~ 제 10 회 출제예상 모의고사 및 해설
CHAPTER 08 최신유형 기출문제
제 01 회 ~ 제 10 회 최신유형 기출문제 및 해설
[컴퓨터활용능력 자료 홈페이지 다운로드]
※ www.aso.co.kr / www.asotup.co.kr
● 소스(이미지) 및 정답 파일
- 컴퓨터활용능력 2급 실기에 필요한 소스(이미지) 및 정답 파일을 제공합니다.
나는 이렇게 스포츠 마케터가 되었다

도서명 : 나는 이렇게 스포츠 마케터가 되었다
저자/출판사 : 김재현, 이든하우스
쪽수 : 224쪽
출판일 : 2023-12-15
ISBN : 9791198564122
정가 : 18000
프롤로그_ 가능성에 날개를 달고 열정을 키워가기를
감사의 말
Part1 당신은 어떤 스포츠 마케터가 되고 싶은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을 스포츠 마케터의 자질
기획이란 행동하기 전까지 아무것도 아니다
내려놓아라, 먼저 주어라, 그러면 얻을 것이다
테이커가 되기보다 기버가 되는 일
꿈을 꾸는 지금이야말로 무엇이든 시도할 수 있다
마케팅하기 좋은 SNS 시대
무엇이 됐든 흥미가 돋아야 한다
플랜A가 무너지면 플랜B, 이것도 안 되면 플랜C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는가?
스포츠 선수들의 꿈과 비전을 공유하라
비인기종목? No! 어느 순간 기회가 된다
스포츠에 나만의 비전이 있는가?
첫째도 팬, 둘째도 팬, 셋째도 팬
꿈꾸는 이들에게 날개를 달아주다
Part2 열정, 치열함, 최선의 최선만이 나를 이끈다
뒤돌아보지 않을 정도로 몰두하라
하기로 마음먹으면, 모든 경험이 기회가 된다
바닥을 치면 반드시 올라온다
나만의 세컨드 윈드를 만들어라
이름값하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드러내지 않는다면 ‘끼’가 아니다
끝까지 남는 것은 진심뿐이다
스포츠 사업에도 브랜딩이 필요하다
기적은 일어나는 게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세계적 이벤트가 바로 기회! 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다시 일어서는 힘
함께 하는 기쁨이 마케팅의 기본
시련을 밑거름으로 만들 줄 아는 태도
나만의 좋은 습관을 길러라
나를 지지해주는 든든한 마음들이 있다
Part3 스포츠 마케팅은 결국사람의 일이다
목적을 이루는 길이 하나만은 아님을
시간은 흐른다. 사람의 시야도 넓어져야 한다
남과 같이 해서는 남 이상이 될 수 없다
오로지 한 명에게만 주목되는 역도의 매력
감동을 준다는 면에서 음악과 스포츠는 한가지다
복싱, 나 자신과의 싸움
가치를 알아보는 안목을 길러라
누군가는 남겨야 할 우리 스포츠사의 기록
의지가 있다면 언어의 한계는 극복할 수 있다
Part4 스포츠 마케터의 세계는 확장된다
스포츠 선수의 은퇴 후 활동에 미래가 있다
누군가를 응원하는 진실된 마음
MZ세대가 주역인 시대의 브랜딩과 마케팅
그 어느 때보다 ‘감동’이 키워드인 시대
‘스포츠마케팅어워드’가 남긴 것과 남길 것
다 이뤘다 생각될 때도 배울 것은 있었다
한번쯤은 뒤돌아보고 점검해야 할 때도 있다
선진국의 스포츠 마케팅을 벤치마킹해야 할 때
사람을 챙기고 좋아하는 일을 당연하게 여기는 마음
발로 뛰어라, 가슴으로 감동시켜라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라
“말하는 대로”는 진리다
나는 세상이 즐거울 일을 하고 싶다
누군가를 이용하기보다 기꺼이 도구가 되어줘라
즐거우면 몰입이 된다
예비 스포츠 마케터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에필로그_ 세 번째 책을 펴내며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