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153 브랜딩 또는 보통날의 채식 도시락
땅끝
2024-12-18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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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모나미 153 브랜딩
도서명 : 모나미 153 브랜딩
저자/출판사 : 신동호, 위즈덤하우스
쪽수 : 240쪽
출판일 : 2023-08-09
ISBN : 9791168126848
정가 : 17000
프롤로그
모나미 153 브랜딩을 시작하며
1부 _ 다시 처음에서 시작하는 본질 브랜딩
모나미의 위기 대응 그리고 실패
모나미 대응 전략의 발단
본질에 대한 이해가 절대적이다
디자이너 출신 마케터
모나미에게 153이란
지극히 평범한 모나미의 특별함
브랜딩은 고객과 진정한 관계를 맺는 것이다
2부 _ 확장된 사고, 디자인 씽킹
빨리 실패하고 자주 실패하기
아이디오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
당신을 오늘 아침 불편하게 만든 그것
공공디자인과 디자인 씽킹
디자인 씽킹의 세 가지 조건
* 몰래 관찰하기 워크시트
관찰을 통해 고객의 숨은 니즈를 찾다
브랜드 전략 첫 번째: ‘쓰다’에서 ‘그리다’로
브랜드 전략 두 번째: 수집, 소장, 선물의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화
3부 _ 마케터를 위한 창작자 마인드
‘왜’라고 묻고 숙성의 시간을 갖는다
누구나 창의적인 사람이 될 수 있다
조직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는 방법
‘이야기’로 고객의 관심을 끄는 브랜드 전략
경험을 파는 모나미스토어 개발 5단계
브랜드 경험을 파는 곳에 스토리를 담다
공간의 지루함을 없애기 위해
체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진정한 경험 마케팅이다
4부 _ 지속 가능한 브랜드
돈을 버는 마케팅이 가능할까?
유튜브 채널과의 협업
상대 기업이 원하는 것을 찾아내기
29CM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협업에는 기업의 메시지가 항상 우선되어야 한다
서로의 장점을 살리는 3자 컬래버레이션
성공적인 브랜딩의 조건 ‘인터널 콜라보’
에필로그
간절함과 열정 그리고 몰입
보통날의 채식 도시락
도서명 : 보통날의 채식 도시락
저자/출판사 : 박다라, 책밥
쪽수 : 168쪽
출판일 : 2024-03-15
ISBN : 9791193049303
정가 : 17500
Intro
나만의 마음챙김 도시락 통
바쁜 직장인의 도시락 준비 노하우
손이 자주 가는 채식 식재료
채식하는 직장인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간식
Chapter 1. 한입에 쏙, 김밥·주먹밥·쌈밥
템페 묵은지 김밥
당근 견과류 김밥
들기름 우엉잡채 김밥
소바 김밥
템페마요 묵은지말이
3색 계절 주먹밥
채식 토핑 유부초밥
뿌리채소 강된장 쌈밥
Essay | 직장인이라는 부캐 내려놓기
Essay | 김밥 들고 소풍 가듯 출근하는 마음
Essay | 나 하나 채식한다고 뭐가 달라지는데?
Chapter 2. 든든한 한 끼, 덮밥·볶음밥·솥밥
사과 단호박 커리
템페 짜장밥
된장 소스 가지 덮밥
톳조림 볶음밥
얼린 두부 시금치 덮밥
토마토 고추장 리소토
곤드레나물밥과 강된장
버섯 누룽지탕
Essay | 회사 생활에 쉼표 찍기, 식사 명상법
Essay | 자연의 변화와 같은 궤를 그리며 사는 삶
Essay | You are what you eat!
Chapter 3. 간편한 별미, 샌드위치·샐러드
치아바타 후무스 샌드위치
으깬 감자 사과 샌드위치
템페 아보카도 통밀 샌드위치
당근 라페 사워도우 샌드위치
중동식 피타브레드 샌드위치
색색 파프리카 월남쌈
제철 과일 퀴노아 샐러드
김치 살사 콩 샐러드
Essay | 요가로운 비건 라이프
Essay | 어떤 방식의 채식이든 모두 옳다
부록. 채식 도시락 곁들임 메뉴
청양고추 피클
시금치 페스토
톳 두부무침
아스파라거스 두부무침
표고버섯 두부강정
콩나물 장조림
브로콜리 감자샐러드
방울토마토 절임
두유 요거트
바나나 그래놀라
템페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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