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꽃이라서 보고 싶었다 또는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땅끝
2024-12-18 10:31
23
0
본문
너는 꽃이라서 보고 싶었다
도서명 : 너는 꽃이라서 보고 싶었다
저자/출판사 : 곽병길, 시와시학사
쪽수 : 173쪽
출판일 : 2023-11-23
ISBN : 9791191848199
정가 : 10000
시인의 말
제1부
폐철로
가슴에 고인 눈물에서 피는 들꽃
다리가 되어
낙엽 밟는 소리
가을 이별
주름의 원리
국화의 계절
단풍
커튼
지우개 시간
어두운 곳의 검은 색깔
숨소리에 쓴 편지
모래알의 기억
달팽이
구석
복용 시간과 나와 약
화장지의 생활
낙엽
제2부
너는 꽃이라서 보고 싶었다
파도
바람
감상
그림자
계곡
너무 슬펐습니다
달을 씹는 개
둥근 달이 되고 싶은 날
만디 버스
석양(夕陽)
바다가 떠 있다
시선(視線)
이파리의 꿈
모르는 앎
개망초
3부
돌부리 농간
바람 부는 날의 해변
오월에는
아기
손잡으면
민들레
비 젖은 낙엽
무제
모래
마음 가는 길
누런 독사진
내 속의 그림자
나 그리고 삶
꿈꾸며 추락하는 일 분간의 사이
거미줄
가족사진
코로나와 마스크
제4부
펴 보지 못한 날개
후회
전봇대
일광 신도시
처음처럼
비 오는 오후 3시의 침묵
바람으로
천 원짜리 눈물
우연한 만남
코비드 19 전성시대
어머니의 베데스다 못
선택의 끝
뻔한 대답을 말하다
검은 사랑
노예가 된 사람
어느 날의 기도
갈 길을 잃어버린 아멘
■ 해설⎜김경복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도서명 :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저자/출판사 : 이근상, 몽스북
쪽수 : 280쪽
출판일 : 2023-09-18
ISBN : 9791191401745
정가 : 17800
서문 012
01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018
02 브랜드는 사람이다 025
03 DNA가 없는 것은 브랜드가 아니다 032
04 제품력만이 핵심 가치가 되는 것은 아니다 042
05 본질과 소비자가 만나는 곳에서 브랜드가 탄생한다 051
06 만든 사람이 아니라 쓰는 사람의 관점에서 보라 059
07 핵심 가치는 진화되어야 한다 068
08 ‘나의 경험’이 가장 좋은 재료이다 077
09 브랜딩은 오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085
10 한 명의 페르소나를 찾아라 093
11 광고 대행사와 일하지 말라 101
12 카피는 글이 아니다 (1) 109
13 카피는 글이 아니다 (2) 115
14 반대쪽에 답이 있다 123
15 내부 고객이 먼저다 132
16 브랜딩만큼 강력한 모티베이션은 없다 141
17 잘 만든 비전이 브랜드를 제대로 키운다 149
18 문제를 모르는 것이 문제다 156
19 지역 사회의 일원이 되라 163
20 환경 이슈에 현명하게 대처하라 172
21 도전자여, 뉴스를 만들라 182
22 PPL은 효과가 있을까 190
23 ‘중꺾마’가 핵심이다 198
24 마케팅은 더 이상 포장의 기술이 아니다 208
25 뒤집고 싶다면 경쟁의 판을 새로 짜라 215
26 멀리 내다보는 새가 오래 난다 223
27 디자인만 바꿔도 달라질 수 있다 231
28 경험을 디자인하라 240
29 정신적 멤버십을 만들라 250
30 흔적은 넓히면 사라진다 259
31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268
맺음말 276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