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 Up JAVA 또는 난생처음 10배 주식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Build Up JAVA 또는 난생처음 10배 주식

땅끝
2024-01-25 08:44 492 0

본문




Build Up JAVA
9791162890974.jpg


도서명 : Build Up JAVA
저자/출판사 : 임정목,김점구,이태동, 북스홀릭퍼블리싱
쪽수 : 716쪽
출판일 : 2022-03-02
ISBN : 9791162890974
정가 : 38000

Chapter01 자바의 개요
1.1 자바의 역사
1.2 자바의 특징
1.3 자바 프로그램의 실행 단계
1.4 인터프리터 언어의 장단점
1.5 자바 플랫폼
1.6 자바 개발 도구
1.7 자바 프로그램 설치 및 환경 설정
1.8 자바 개발 도구의 설치 및 환경 설정
1.9 자바 개발 환경

Chapter02 자료형과 연산자
2.1 자바 문자의 구성
2.2 자바 프로그램의 구성
2.3 식별자
2.4 기본 블록의 구성
2.5 변수
2.6 기본 자료형
2.7 연산자
2.8 입출력의 기본

Chapter03 제어문과 반복문
3.1 제어문
3.2 반복문
3.3 점프문
3.4 배열

Chapter04 클래스와 객체
4.1 객체 지향의 개요
4.2 클래스의 구성
4.3 객체의 선언과 정의
4.4 자바에서 선언되는 변수
4.5 static
4.6 생성자
4.7 인수(parameter)의 전달
4.8 내부(Inner) 클래스

Chapter05 상속
5.1 상속
5.2 추상 클래스
5.3 인터페이스

Chapter06 패키지
6.1 패키지의 정의
6.2 자바 기본 패키지
6.3 java.lang 클래스
6.4 java.util 클래스

Chapter07 예외처리
7.1 에러의 발생
7.2 Try-catch-finally 문장
7.3 예외처리의 계층 구조

Chapter08 제네릭과 컬렉션 그리고 Lambda
8.1 Generic
8.2 Collections Framework
8.3 Lambda

Chapter09 자바의 입출력
9.1 File 클래스
9.2 기본 입출력 스트림 클래스
9.3 파일 입출력 스트림 클래스
9.4 연결 입출력 스트림 클래스
9.5 메모리 입출력 스트림 클래스

Chapter10 스레드
10.1 스레드의 구현
10.2 스레드 제어
10.3 스레드 관련 메소드의 상세
10.4 동기화(Synchronization)
10.5 우선권 제어

Chapter11 AWT
11.1 AWT의 개요
11.2 그래픽 사용
11.3 Component
11.4 Container
11.5 이벤트(Event)
11.6 컴포넌트(Component)의 종류

Chapter12 컨테이너와 레이아웃
12.1 컨테이너
12.2 레이아웃

Chapter13 SWING
13.1 JFC(Java Foundation Class)와 스윙의 개요
13.2 스윙 프로그램의 실행과 명령어
13.3 스윙 컴포넌트
13.4 범용 컨테이너
13.5 기본 컨트롤
13.6 편집할 수 없는 정보 표시용 컴포넌트
13.7 편집할 수 있는 정보 표시용 컴포넌트
13.8 LookAndFeel

Chapter14 네트워크
14.1 네트워크의 개요
14.2 java.net 패키지
14.3 URL 클래스
14.4 소켓 프로그래밍

Chapter15 데이터베이스
15.1 데이터베이스 정의
15.2 데이터베이스 연동 구조
15.3 JDBC
15.4 MySQL 설치
15.5 데이터베이스 기본 구축
15.6 프로젝트 작성

찾아보기




난생처음 10배 주식
9791192072449.jpg


도서명 : 난생처음 10배 주식
저자/출판사 : 박지훈, 라온북
쪽수 : 267쪽
출판일 : 2022-04-23
ISBN : 9791192072449
정가 : 18000

머리말

PART 1 차트 분석으로도 충분히 돈을 벌 수 있다
01 기술적 분석으로 텐배거가 불가능할까?
02 재무제표를 맹신하지 마라
03 돈을 벌 수밖에 없는 나만의 시스템을 만들어라

PART 2 초보 탈출을 위한 기술적 분석의 기본 이해하기
01 봉(캔들) 차트 이해하기
02 이동평균선 이해하기
03 정배열, 역배열 이해하기
04 거래량 이해하기
05 현재가창 이해하기

PART 3 고수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기술적 분석 지표
01 볼린저밴드 활용 방법
02 스토캐스틱 활용 방법
03 CCI 활용 방법
04 DMI 활용 방법
05 가격 차트 활용 방법

PART 4 좋은 종목 고르는 법
01 추세를 알 수 있는 이동평균선의 비밀
02 추세가 있는 종목만 매매한다
03 멀리 가는 항공모함은 되돌리기 어렵다
04 부자는 망해도 3대는 간다

PART 5 고수가 될 수 있는 재료 이해하기
01 시황창 설정 방법
02 유상증자, 무상증자
03 인수, 합병, 지분 가치
04 임상3상 및 결과
05 치매, 에이즈, 코로나19

PART 6 예상 밖의 시나리오를 생각하라
01 손절과 익절 이해하기
02 좋은 습관을 길들여라
03 재료를 알면 비중 베팅이 가능하다

PART 7 실전 사례 및 예시
01 목단타
02 눔단타

부록
01 가장 많이 하는 질문 10가지
02 초보자가 알아야 할 기초 용어
03 테마 정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