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사장님은 어떻게 세금을 절세했을까 또는 눈에 띄는 마케팅
땅끝
2024-12-18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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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부자 사장님은 어떻게 세금을 절세했을까
도서명 : 부자 사장님은 어떻게 세금을 절세했을까
저자/출판사 : 최대현, 슬로디미디어
쪽수 : 220쪽
출판일 : 2024-01-05
ISBN : 9791167851703
정가 : 16800
프롤로그 ━004
이 책을 시작하며 ━006
1장 창업초기! 중요한 것은 기업 지배구조다
1 창업, 개인으로 할까? 법인으로 할까? ━019
2 법인주주가 1인이면 벌어지는 일 ━025
3 법인정관 모르면 후회한다 ━031
4 초보 사장님은 모르는 지배구조의 비밀 ━037
5 재무제표에도 레시피가 있다 ━042
6 창업기업은 세제지원제도를 활용하자 ━048
7 자녀가 창업하면 도와줄 수 있는 방법 ━051
8 창업 기업에 대한 부모의 자금 지원은 조심하자 ━056
2장 성장기! 회계관리와 절세가 중요하다
1 장부상 이익인데 현금이 없어요 ━063
2 재고자산으로 분식회계가 가능하다 ━069
3 현명한 외부자금 유치 방법 ━073
4 회계관리를 잘못하면 나도 모르는 빚이 생긴다 ━077
5 사옥을 살 때 누구 명의로 사야하나? ━082
6 직원들에게 사장님 주식을 준다고? ━086
7 개인사업자 절세 방법! 법인전환 ━090
3장 성숙기! 지키는 세무회계 전략이 필요하다
1 기업건강진단! 재무비율을 통해 알아보자 ━101
2 외부회계감사 대상인지 매년 체크하자 ━107
3 재무구조 개선을 위한 몇 가지 방법 ━110
4 회사를 매각하면 세금을 얼마나 낼까? ━114
5 다른 사람 명의로 된 주식! 빨리 찾아오자 ━120
6 동업자와 헤어지려고 해도 세금이 문제다 ━124
7 합병과 분할을 통해 지배구조를 개선하자 ━127
4장 성공한 부자들은 누구나 가업승계에 관심이 많다
1 가업승계! 계획이 중요하다 ━137
2 지분 이전비율과 배분비율을 위한 가이드 ━144
3 최적의 승계 시점을 알려주는 비상장주식 평가 방법 ━150
4 가업승계 증여특례제도 10억 원까지 세금이 없다 ━159
5 가업상속공제제도 600억 원까지 세금이 없다 ━163
6 비가업용 자산을 줄이면 세금도 준다 ━167
7 개인사업자의 가업승계! 이런 방법도 있다 ━170
8 공익법인을 활용한 가업승계 조심하자 ━173
9 자녀들의 세금납부재원 마련이 제일 중요한 가업승계 ━176
10 부동산 임대법인의 상속세 마련 방법 ━179
5장 상속증여세, 부자들의 상식이 되었다
1 상속증여세, 이것만은 꼭 알자 ━185
2 사회통념상 타당하면 증여가 아니다 ━189
3 증여세가 부담스러우면 부담부증여를 활용하자 ━193
4 자녀에게 부동산을 싸게 팔면 증여세를 낸다 ━197
5 상속증여는 재산평가가 가장 중요하다 ━200
6 상속증여받은 재산을 함부로 팔면 나오는 세금폭탄 ━204
7 10년에 한 번 증여하면 증여세가 없다 ━208
8 증여가 좋을까? 상속이 좋을까? ━212
9 상속받지도 않았는데 상속세가 나올 수 있다 ━215
10 상속세는 한 명이 다 내도 된다 ━218
눈에 띄는 마케팅
도서명 : 눈에 띄는 마케팅
저자/출판사 : 올리버 포트 , 얀 바르크프레데, 더난출판사
쪽수 : 296쪽
출판일 : 2024-01-12
ISBN : 9791198292896
정가 : 18000
chapter 1 눈에 띄거나 아니면 죽거나
눈에 띈 자, 세상을 얻는다
첫인상은 거의 바뀌지 않는다
멋대로 눈에 띄게 두지 마라
chapter 2 돋보이고 싶은 것들의 전쟁
돋보이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다
눈에 띄려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문제
빈 수레가 요란한 것은 인스타그램도 마찬가지
태어나기 전부터 관심 집중
군것질 콘텐츠-집중력이 금붕어 수준
유효 슈팅은 중요하지 않다, 골을 넣어라
그 치즈를 누가 거기에 놓았는가?
더욱 솔직해진 마케팅
재미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chapter 3 남보다 빨리 눈에 띄기 위한 3가지 조건
고양이 주인은 개 사료를 거들떠보지 않는다
왕의 권위를 빌리는 전략
당신은 혹할 만한 이야기가 있는가?
chapter 4 무조건 동의를 끌어내는 스마트 가시성 6단계
1단계: 방해 마케팅_고객의 시간을 방해하는 단순무식 마케팅
2단계: 상황 마케팅_우연을 가장한 상황을 만들어라
3단계: 브랜드 신뢰 마케팅_브랜드의 가격은 따지지 않는다
4단계: 인맥 마케팅_아는 사람의 추천을 더 신뢰한다
5단계: 충성도 마케팅_고객 충성도는 절대 깨지지 않는다
6단계: 정맥 주입식 마케팅_일단 믿으면 주는 대로 다 받는다
‘동의하지 않음’에서 ‘무조건 동의’로
chapter 5 돈이 되는 관심과 노출
아무튼 최종 목표는 돈을 지불하고 사는 것
가치 있는 가시성을 위한 기준
고객 유지냐, 구매 충동이냐?
가시성에 투자한 만큼 수익이 나와야 한다
chapter 6 채널 선택에도 메타 인지가 필요하다
수백 개 중에 어떤 채널이 가장 합리적인가?
가장 가치 있는 채널로 시작
인스타그램, 가성비 좋은 채널
유튜브, 비전문가들을 위한 공간
팟캐스트, 더 깊이 파고들 기회
이메일, 플랫폼이 필요 없는 마케팅
웨비나, 잠재 고객 확보에 유리
웹사이트, 판매 자동화에 최적
시스템 모듈로 구성된 매출 깔때기
감사의 글
주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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