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시대의 창작과 지식재산권 또는 용BEER천가
땅끝
2024-12-18 10:31
22
0
본문
뉴미디어 시대의 창작과 지식재산권
도서명 : 뉴미디어 시대의 창작과 지식재산권
저자/출판사 : 방귀희, 솟대
쪽수 : 152쪽
출판일 : 2024-01-10
ISBN : 9788985863131
정가 : 25000
서문
뉴타입으로 ‘새로고침’을 이끌어 내는 뉴미디어 5
제1장 미디어의 진화
1. 미디어 리터러시 12
2. 가짜 뉴스의 위험성 17
3. ESG와 콘텐츠산업 22
4. K-콘텐츠 시대 29
5. 방송 신기술과 시청 방식 32
6. 콘텐츠 소재의 다변화 39
제2장 뉴미디어 시대
1. 뉴미디어 탄생 44
2. 복고 열풍 51
3. K-culture 54
4. 콘텐츠 변화 요소 62
5. 미디어 습관 68
6. 저작권 지키기 71
7. AI 미디어 7
제3장 방송 실기
1. 라디오 방송 78
2. TV 방송 86
제4장 지식재산권 이해
1. 지식재산권 기초 상식 104
2. 생성형 AI와 저작권 112
3. 예술과 기술 121
4. 콘텐츠 창작 127
5. 공모전으로 지식재산 만들기 138
참고자료 148
부록/방송관련 용어 150
용BEER천가
도서명 : 용BEER천가
저자/출판사 : 몰트다운, 한빛비즈
쪽수 : 448쪽
출판일 : 2023-08-30
ISBN : 9791157846917
정가 : 25000
1화 순수해요, 맥주
2화 에일과 라거
3화 맥주 만드는 법(1)
4화 맥주 만드는 법(2)
5화 맥주의 맛(1) : 맛의 표현
6화 맥주의 맛(2) : 페어링과 맥주잔
7화 생맥주와 파스퇴르
8화 배를 탄 맥주 IPA(1)
9화 배를 탄 맥주 IPA(2)
10화 좋은 냄새, 나쁜 냄새, 이상한 냄새
11화 묵혀 먹는 맥주(1) : 수도원 맥주
12화 묵혀 먹는 맥주(2) : 임페리얼 스타우트
13화 묵혀 먹는 맥주(3) : 신 맥주
14화 금주법과 무알콜 맥주
15화 벨기에와 맥주 : 윗비어 호가든
16화 영국과 맥주 홍수
17화 필스너와 페일 라거
18화 독일 맥주(1) : 독일의 라거
19화 독일 맥주(2) : 독일의 에일
20화 칼스버그와 과학
21화 스타우트의 왕, 기네스
22화 맥주가 우리에게 오기까지
에필로그
사진으로 보는 맥주의 현장
참고문헌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