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일본어 또는 그 자리에 있을만한 사람답게 입고 말하고 행동하라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항공 일본어 또는 그 자리에 있을만한 사람답게 입고 말하고 행동하라

땅끝
2024-01-25 08:44 531 0

본문




항공 일본어
9788964767801.jpg


도서명 : 항공 일본어
저자/출판사 : 안명숙, 새로미
쪽수 : 258쪽
출판일 : 2022-01-10
ISBN : 9788964767801
정가 : 20000

PART 01 일본어 첫걸음
문자와 발음

PART 02 문법/기초편
01. 日本の方ですか。명사
02. おしぼりでございます。정중한 표현
03. つめたいビ?ルはいかがですか。형용사
04. 韓?料理はお好きですか。명용사
05. アップルジュ?スはございません。존재의 동사
06. 日本語がわかりますか。동사 1,2
07. 少しお待ちくださいませ。정중한 의뢰표현
08. お手?いいたしましょうか。겸양어
09. 音が聞こえないんですけど。부정형
10. カ?ドも使えますか。가능형
11. 何を書けばいいですが。가정형
12. 出?が?れています。て형 1, 2
13. どうやって行ったらいいですか。た형
14. 何になさいますか。특별 경어
15. ソウルでお降りになりますか。기타 경어
16. 今,何時ですか。숫자/시간
17. 天?予報によりますと雨だそうです。여러 표현

PART 03 실무편
01. BOARDING
02. 짐 정리
03. 이륙준비
04. 음료 SVC
05. 식사 SVC
06. 입국 서류
07. 기내 판매
08. MOVIE 및 2ND MEAL
09. SICK PAX 및 BABY
10. FAREWELL

PART 04 부록
01. 물건을 셀 때
02. 사람을 셀 때
03. 날짜
04. 요일
05. 단어정리

PART 05 워크북
01. 제1일_ひらがな
02. 제2일_ひらがな
03. 제3일_ひらがな 읽기
04. 제4일_숫자 쓰기
05. 제5일_カタカナ
06. 제6일_단어 쓰기
07. 제7일_단어 쓰기
08. 제8일_시간
09. 제9일_자기소개
10. 제10일_문장 만들기
11. 제11일_단어 및 조사

PART 06 기내방송
01. Welcome at Original Station : General
02. Seat Belt Sign Off : 좌석벨트 상시 착용 안내
03. Turbulence : Ligt
04. Landing
05. Farewell At Terminal Station : General




그 자리에 있을만한 사람답게 입고 말하고 행동하라
9791192245430.jpg


도서명 : 그 자리에 있을만한 사람답게 입고 말하고 행동하라
저자/출판사 : 김미림, 신아출판사
쪽수 : 224쪽
출판일 : 2022-02-28
ISBN : 9791192245430
정가 : 18000

PROLOGUE
- 당신을 빛나게 하는 보랏빛 품격이야기 - 4

1부 미라클 이미지메이킹
1. 무지개는 당신 안에 있다 - 10
- 나는 어떠한 사람인가 - 16
- 닮고 싶은 이미지를 마음속에 품자 - 20
- 기적은 누구에게나 일어난다 - 22
- 어떠한 사람으로 살아갈 것인가 - 28
- 내 안에 숨은 보석을 찾아내는일 - 36
2. 입꼬리를 올려라 - 47
- 처음으로 웃는 모습에 관심이 생겼어요 - 47
- 나처럼 해봐라 이렇게~~ - 51
3. 퍼스널 컬러와 패션 코디네이션 - 60
- 컬러도 스피치다. - 60
- 따뜻한 색상과 차가운 색상 - 63
-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 코디네이션 - 76
- 반듯한 자세도 패션이다 - 80

2부 미라클 매너
1. 젠틀맨은 품격으로 말한다 - 106
- 인사는 내가 먼저 - 111
- 당신의 마음을 상대에게 전하는 악수 - 117
- 나~이런 사람이야~ - 121
2.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 123
- 로마에 갔다면 로마의 법을 따르자. - 123

3부 미라클 스피치
1. 소리의 통로를 찾아서 - 132
- 스피치 킹이 되는 비법 - 136
2. MRS 스피치 공식 - 147
3. 미라클 프르젠테이션 - 152
- 박수 받고 시작하자 - 152
- 몸의 움직임도 프레젠테이션이다. - 154
- 프레젠테이션의 결정판은 의전행사 - 158

4부 미라클 커뮤니케이션
1.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162
- 경청은 어텐션이다 - 165
- 회의도 경청이다. - 168
2. 고객응대서비스 - 169
- 복을 불러오는 친절 - 169
- 제가 도와 드릴께요 - 172
3. 공감화법 - 174
- 공감은 친절이다. - 174
- 알고 만나자 - 182
4. 전화매너 - 191
- 목소리에도 표정이 있다. - 191

5부 나를 성장시킨 러브레터들 - 197

6부 EPILOGUE - 219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