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임용 심층면접 만점교사가 알려주는 면접 바이블 또는 개발자를 위한 최소한의 실무 지식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2024 임용 심층면접 만점교사가 알려주는 면접 바이블 또는 개발자를 위한 최소한의 실무 지식

땅끝
2024-12-18 10:31 6 0

본문




2024 임용 심층면접 만점교사가 알려주는 면접 바이블
9791138346702.jpg


도서명 : 2024 임용 심층면접 만점교사가 알려주는 면접 바이블
저자/출판사 : 이영균 , 김현미 , 정필선, 시대고시기획
쪽수 : 916쪽
출판일 : 2024-01-05
ISBN : 9791138346702
정가 : 31000

특별부록

PART 1 임용 심층면접 준비하기
CHAPTER 1 안내의 말
CHAPTER 2 심층면접 준비 시작하기
CHAPTER 3 고득점을 위한 Tip 10가지

PART 2 교직적성 타파하기
CHAPTER 1 미래교육 조성
CHAPTER 2 코로나19와 온라인 수업
CHAPTER 3 교육전문성
CHAPTER 4 교육혁신
CHAPTER 5 교육과정 다양화
CHAPTER 6 민주시민교육
CHAPTER 7 민주적이고 투명한 학교
CHAPTER 8 교육복지
CHAPTER 9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CHAPTER 10 생활지도 및 상황별 지도
CHAPTER 11 서울·경기 추가 정보

PART 3 기출문제 분석하기
심층면접 기출문제 답변 구상 방법
CHAPTER 1 심층면접 기출문제(2022 초등)
CHAPTER 2 심층면접 기출문제(2021 초등)
CHAPTER 3 심층면접 기출문제(2020 초등)
CHAPTER 4 심층면접 기출문제(2019 초등)
CHAPTER 5 심층면접 기출문제(2022 중등)
CHAPTER 6 심층면접 기출문제(2021 중등)
CHAPTER 7 심층면접 기출문제(2020 중등)
CHAPTER 8 심층면접 기출문제(2019 중등)

PART 4 최근 기출문제 분석하기
CHAPTER 1 심층면접 기출문제(2023 초등)
CHAPTER 2 심층면접 기출문제(2023 중등)

PART 5 예상문제 풀어보기
CHAPTER 1 구상형 예상문제
CHAPTER 2 즉답형 예상문제

PART 6 부 록
CHAPTER 1 심층면접 기출문제(2018 초등)
CHAPTER 2 심층면접 기출문제(2018 중등)




개발자를 위한 최소한의 실무 지식
9791169211963.jpg


도서명 : 개발자를 위한 최소한의 실무 지식
저자/출판사 : 김현정 , 이재효, 한빛미디어
쪽수 : 332쪽
출판일 : 2024-01-23
ISBN : 9791169211963
정가 : 26000

[PART 1 | 학교에서 배운 이론을 실무에 적용하기]

Chapter 1. 데이터베이스의 효과적인 활용
_1.1 논리적인 작업의 단위, 트랜잭션
_1.2 지름길 정보, 인덱스
_1.3 쿼리 옵티마이저의 실행 계획
_1.4 데이터에 결점이 없는 성질, 데이터 무결성
_1.5 다양한 데이터베이스의 세계

Chapter 2. 데이터를 지키는 암호화 기법
_2.1 대칭 키와 비대칭 키 암호 알고리즘
_2.2 단방향 암호화를 위한 해시 함수
_2.3 개인정보를 지킬 수 있는 암호화
_2.4 안전하게 코드를 작성하는 법, 시큐어 코딩
_2.5 보안도 이제 클라우드 서비스 시대

Chapter 3. 체계적인 자원 관리
_3.1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처리하는 동시성 프로그래밍
_3.2 소중한 자원의 소실, 메모리 누수
_3.3 스레드의 수영장, 스레드 풀링

Chapter 4. 성능을 향상하는 방법
_4.1 시스템의 최대 출력, 성능
_4.2 시스템이 느려지는 지점, 병목 지점
_4.3 클라우드 서비스의 오토 스케일링
_4.4 성능을 고려한 5가지 개발 팁

Chapter 5. 오픈소스 라이선스의 세계
_5.1 오픈소스 라이선스란
_5.2 오픈소스 커뮤니티에서 활동해볼까
_5.3 오픈소스도 라이선스를 따져가며 사용하자
_5.4 소프트웨어의 원산지 증명, SBOM


[PART 2 | 더 나은 개발 환경 조성하기]

Chapter 6. 개발자를 위한 개발 도구
_6.1 개발자의 개발 도구
_6.2 형상 관리를 위한 깃허브
_6.3 이슈 관리를 위한 레드마인
_6.4 지속적 통합을 위한 젠킨스

Chapter 7. 효율적인 테스팅을 돕는 도구
_7.1 숨은 버그를 찾아내는 SpotBugs
_7.2 단위 테스트를 위한 xUnit
_7.3 시스템 부하 상황을 대비하는 LoadRunner와 JMeter
_7.4 지루한 작업을 자동화하는 셀레니움
_7.5 보안 약점을 찾아내는 Find Security Bugs


[PART 3 | 더 고급진 소프트웨어 개발하기]

Chapter 8. 좋은 코드 작성과 에러 처리
_8.1 반듯한 코딩을 위한 코딩 규칙
_8.2 글쓰기처럼 코딩도 의도를 분명하게
_8.3 안전한 코드를 만들기 위한 시큐어 코딩 규칙
_8.4 원인 분석을 위한 에러 처리
_8.5 부적절한 에러 메시지의 종류

Chapter 9. 글로벌 소프트웨어 개발하기
_9.1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방법, 국제화와 현지화
_9.2 코드와 리소스의 이별
_9.3 사용자 취향 저격, 현지화

Chapter 10. 전 세계로 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_10.1 대세는 구독형 서비스
_10.2 IaaS, PaaS 그리고 SaaS
_10.3 멀티테넌시를 위한 소프트웨어 만들기
_10.4 고객을 위한 셀프 기능 만들기
_10.5 물리적 거리에 구애받지 않는 리전
_10.6 가용성은 제일 중요한 덕목
_10.7 자원을 탄력적으로 활용하는 서비스 개발하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