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 나이팅게일 위대한 성공의 도구 또는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땅끝
2024-12-18 10:31
21
0
본문
얼 나이팅게일 위대한 성공의 도구
도서명 : 얼 나이팅게일 위대한 성공의 도구
저자/출판사 : 얼 나이팅게일, 더퀘스트
쪽수 : 240쪽
출판일 : 2024-02-28
ISBN : 9791140708222
정가 : 19800
서문
추천서문
CHAPTER 1. 관계의 미학
마법 구슬
보살핌에 대하여
우정과 이타심
우정과 변화
내가 최근에 얘기한 적 있던가?
집은 구명보트와 같다
결혼 생활은 어떤가?
성장은 예의를 요구한다
CHAPTER 2. 대인 관계 기술
우리에게는 틀릴 권리가 있다
보잘것없는 케케묵은 원한
리더의 자질
숨겨진 잠재력 저장고를 찾아라
CHAPTER 3. 효과적인 의사소통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하라
경청의 기술
대화의 방법
내가 틀릴 수도 있지만…
논쟁을 피하라
가장 접근하기 쉬운 즐거움
CHAPTER 4. 글쓰기 기술
대중을 설득하는 방법을 익혀라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받아들이는가?
글쓰기에 대하여
간결함이 핵심이다
글쓰기를 시작하려면
CHAPTER 5. 창의성
상상력을 활용해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라
무작정 따라 하는 인간의 습성
창의적인 사람의 특징
창의적인 사람의 원동력
창의적인 사람이 가진 가장 가치 있는 도구
창의성을 높이기 위한 사고 기법
CHAPTER 6. 창의력을 이용한 문제 해결
수평적 사고를 활용해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라
브레인스토밍
직관력의 힘
상상력을 키우는 방법
경쟁이 아니라 창조하는 법을 배워라
창의적인 생각을 키워라
창의적인 사고를 통해서 가장 많은 것을 얻는 방법
CHAPTER 7. 대중 연설의 달인이 되는 법
내가 일어서서 말하자 사람들은 웃음을 터뜨렸다
연설에서 가장 중요한 것
연설하는 방법
한 번에 한 가지만
연설문 작성에 대하여
좋은 연설은 좋은 대화와 같다
유머를 활용하라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려서 연설하라
토론회를 진행하는 법
CHAPTER 8. 먼저 베풀면 결국 돌아온다
우리는 왜 존재할까?
보상과 기여는 정비례 관계
풍요로워지고 싶다면 먼저 베풀라
감사함을 잊지 않는 것의 중요성
개인 차원의 가치 창조
탁월함이라는 기술
새로운 것을 하지 말고 좀 더 나은 것을 하라
저자 소개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도서명 :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저자/출판사 : 이정완, 좋은땅
쪽수 : 152쪽
출판일 : 2023-12-27
ISBN : 9791138826136
정가 : 22000
프롤로그
제1부. MZ 세대 소비자와 ESG 마케팅
제1장. MZ 세대 소비자 이해
제1절. MZ 세대 소비자의 개념과 특성
제2절. MZ 세대 소비자의 역할 및 중요성
제3절. MZ 세대 소비자의 가치관과 구매 습관
제4절. MZ 세대 소비자와 환경 문제
제5절. MZ 세대 소비자와 사회 문제
제6절. MZ 세대 소비자와 온라인 쇼핑
제7절. MZ 세대 소비자와 소셜 미디어
제8절. MZ 세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제2장. ESG 마케팅 이해
제1절. ESG 마케팅의 개념과 배경
제2절. ESG 마케팅의 역할과 중요성
제3절. ESG 마케팅의 핵심 원칙
제4절. ESG와 기업의 환경 책임
제5절. ESG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제6절. ESG와 기업의 지배구조
제7절. ESG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8절. ESG 마케팅과 윤리적 고려 사항
제3장. MZ 세대와 ESG 마케팅
제1절. MZ 세대와 ESG의 연관성
제2절.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역할과 중요성
제3절. MZ 세대와 ESG친환경 제품 및 서비스
제4절. MZ 세대와 ESG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5절. MZ 세대와 ESG 기업의 협력 및 파트너십
제6절. MZ 세대와 ESG 기업의 동반 성장 전략
제7절.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발전 방향
제2부.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제1장. 소비자 행동주의
제1절. 소비자 행동주의 개념과 중요성
제2절. 소비자 행동주의의 역사와 발전 과정
제3절. 소비자 행동주의의 주요 이론
제4절. ESG와 소비자 행동주의
제5절. MZ 세대와 소비자 행동주의
제2장.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마케팅
제1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 개념과 발전
제2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 특징과 중요성
제3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 원칙과 실천 방안
제4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기업의 대응 전략
제5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마케팅의 발전 방향
에필로그(Epilogue)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