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움직이는 사모펀드 이야기 또는 재미있는 게임 제작 프로세스
땅끝
2024-12-18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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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세상을 움직이는 사모펀드 이야기
도서명 : 세상을 움직이는 사모펀드 이야기
저자/출판사 : 사친 카주리아, 길벗
쪽수 : 296쪽
출판일 : 2023-09-08
ISBN : 9791140706075
정가 : 19800
머리말
1장 우리는 최고의 게임을 한다
2장 사모펀드 투자의 프로세스
3장 무대 뒤에 있는 사람들
4장 우리는 직접 요리해 먹는다
5장 불타는 건물에 기꺼이 뛰어든다
6장 투자 성공에 공식은 없다
7장 반응하지 말고 대응하라
8장 구하라, 그리하면 이길 것이다
9장 더 많이 얻는 법을 최대한 모색한다
10장 갈망으로는 부족하다, 필사적이어야 한다
11장 수집한 모든 데이터의 도서관
12장 처음부터 유리한 판을 짜라
13장 우위를 넘어 진화하다
맺음말: 거대 금융의 시대
감사의 말
재미있는 게임 제작 프로세스
도서명 : 재미있는 게임 제작 프로세스
저자/출판사 : 리차드 르마샹, 영진닷컴
쪽수 : 432쪽
출판일 : 2023-12-05
ISBN : 9788931469721
정가 : 32000
역자의 말
추천사
서문
[1부] 아이데이션 - 아이디어 떠올리기
1장. 시작하는 방법
2장. 푸른 하늘 사고방식
3장. 조사
4장. 게임 프로토타이핑: 개관
5장. 디지털 게임 프로토타입 만들기
6장. 게임 디자인 기술로서의 커뮤니케이션
7장. 프로젝트 목표
8장. 아이데이션 마무리
[2부] 프리 프로덕션 - 행동을 통한 디자인
9장. 개발 과정 통제력 확보하기
10장. 버티컬 슬라이스란 무엇인가?
11장. 버티컬 슬라이스 만들기
12장. 플레이 테스트
13장. 동심원적 개발
14장. 프리 프로덕션 결과물 - 버티컬 슬라이스
15장. 크런치 방지
16장.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스토리 구조
17장. 프리 프로덕션 결과물 - 게임 디자인 매크로
18장. 게임 디자인 매크로 차트 작성
19장. 스케줄링
20장. 마일스톤 리뷰
21장. 프리 프로덕션의 도전
[3부] 풀 프로덕션 - 제작과 발견
22장. 풀 프로덕션 단계의 특징
23장. 테스트의 종류
24장. 공식 플레이 테스트 준비
25장. 공식 플레이 테스트 진행하기
26장. 게임 지표
27장. 알파 단계와 버그 추적
28장. 알파 마일스톤
29장. 스텁하기
30장. 우리 게임의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
31장. 베타 마일스톤
[4부] 포스트 프로덕션 - 수정 및 폴리싱
32장. 포스트 프로덕션 단계
33장. 출시 후보 마일스톤
34장. 인증 프로세스
35장. 예상치 못한 게임 디자인
36장. 게임이 완성된 후
에필로그
부록
감사의 말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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