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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이입 가르치기 또는 초일류기업의 품질 유전자

땅끝
2024-01-25 08:44 50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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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이입 가르치기
9788925416649.jpg


도서명 : 감정이입 가르치기
저자/출판사 : Suzanna,E,Henshon, 교육과학사
쪽수 : 198쪽
출판일 : 2022-01-20
ISBN : 9788925416649
정가 : 12000

감사의 말 ··································································································5
역자 서문 ··································································································6
서론 왜 감정이입인가? ····································································11
제1장 감정이입이란 무엇인가? ·························································21
제2장 감정이입하는 교실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55
제3장 감정이입을 어떻게 가르칠 수 있을까? ··································81
제4장 정서지능은 감정이입과 어떤 관계가 있는가? ························99
제5장 교실에서 어떻게 감정이입을 유지할 수 있을까? ················111
제6장 학생들은 어떻게 사회에 되돌려 줄 수 있을까? ·················133
제7장 당신은 감정이입을 촉진하기 위해 기술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가? ············153
제8장 당신은 학교 전체의 감정이입 솔선수범을 어떻게 이끌 수 있는가? ········165
결론 감정이입에 대한 당신의 미래 비전은 무엇인가? ················179
참고문헌 ································································································189
찾아보기 ································································································194
저자에 관하여 ·······················································································197
역자 소개 ······························································································198




초일류기업의 품질 유전자
9791168361072.jpg


도서명 : 초일류기업의 품질 유전자
저자/출판사 : 최종락, 북랩
쪽수 : 350쪽
출판일 : 2022-01-03
ISBN : 9791168361072
정가 : 16000

머리말

Ⅰ 먼저, 고객 이해하기

01 기업의 최우선 가치, 고객만족
02 기술과 품질, 그리고 고객
03 고객의 소리는 기업의 나침반
04 고객의 불만은 가급적 全 직원에게 알려야 한다
05 귤을 세는 아버지

Ⅱ 고품질의 사상과 DNA

06 ROI에 ROQ를 추가하라
07 1:10:100의 법칙과 품질
08 모래성이론(Sand Cone Theory)과 품질
09 타이타닉호 침몰의 비밀
10 품질은 모든 일의 합작품
11 결함누출이론
12 품질경영의 4대 범주
13 유지와 개선의 양 날개
14 과잉품질이 아닌 충분품질로
15 고전(古典) 속 품질 철학
16 제로디펙트(ZD : Zero Defect)
17 숨겨진 공장(Hidden Factory)
18 품질문화(品質文化)는 리더십이 좌우한다
19 참특성과 대용특성
20 횡(수평)전개와 사례전파
21 불량 미연방지 시스템
22 원류관리
23 품질문제가 투명하게 노출되어야 하는 이유
24 식별과 추적성의 비밀
25 넛지이론의 품질 적용
26 깨진 유리창의 법칙과 품질
27 품질개선의 목표, SMART하게 수립하라
28 품질, 돈으로 말하라
29 품질 수준과 품질비용의 관계
30 품질에 대한 바람직한 사고체계 (1)
31 품질에 대한 바람직한 사고체계 (2)
32 고품질 달성을 위한 3원칙
33 카노모델과 품질의 동태성
34 표준화 경영(標準化 經營)
35 표준 3원칙 활동
36 글로벌 생산거점에 대한 통합 품질관리
37 고질적 품질문제 해결 스텝과 필요 역량
38 측정은 개선의 출발점
39 원인의 추정과 실증
40 우리나라 ISO9001 인증의 문제점과 극복방안
41 품질 활동의 전통적 개념과 현대적 개념
42 품질경영 행동강령 운동

Ⅲ 고품질 달성하기

43 제조업의 3대 품질
44 크로스비의 품질 절대 4원칙
45 일본 품질 최고의 의사결정
46 품질 개념의 확장, 8가지 품질의 차원
47 품질 활동의 발전 과정
48 품질과 신뢰성
49 외주 품질관리
50 변경점 관리
51 VRP(Variety Reduction Program)
52 산포와 균일성 추구
53 통계적 관리의 필요성
54 강건설계(Robustic Design)
55 간섭이론
56 품질관리 소집단 활동(QC Circle)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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