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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등생평가 초등 6학년 11월호(2023) 또는 3ds Max 게임 캐릭터 디자인 2024

땅끝
2024-12-18 10:31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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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등생평가 초등 6학년 11월호(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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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우등생평가 초등 6학년 11월호(2023)
저자/출판사 : 천재교육 편집부, 천재교육
쪽수 : 156쪽
출판일 : 2023-10-01
ISBN : 9791125976172
정가 : 10000

*1회~4회+12월 진도 1~2회로 구성
(국어)
5. 글에 담긴 생각과 비교해요
6. 정보와 표현 판단하기
7. 글 고쳐 쓰기
8. 작품으로 경험하기
(사회)
2. (1) 한반도의 미래와 통일
2. (2) 지구촌의 평화와 발전
2. (3) 지속가능한 지구촌
(과학)
3. 연소와 소화
4. 우리 몸의 구조와 기능
5. 에너지와 생활




3ds Max 게임 캐릭터 디자인 2024
9788965403807.jpg


도서명 : 3ds Max 게임 캐릭터 디자인 2024
저자/출판사 : 김현, 프리렉
쪽수 : 472쪽
출판일 : 2024-02-08
ISBN : 9788965403807
정가 : 30000

Chapter 00 3D 게임 그래픽 제작을 위한 기본
Section 01 게임 제작 파트의 구성과 역할
Section 02 3ds Max 튜토리얼

Chapter 01 3D 모델링 기초 (1) 3ds Max
Section 01 기본 오브젝트 모델링_책상, 의자, 머그잔
Section 02 좌우 대칭 모델링_비행기
Section 03 둥근 형태 모델링_돌기둥
Section 04 게임 소품 모델링_칼, 방패

Chapter 02 3D 모델링 기초 (2) 캐릭터
Section 01 캐릭터 모델링_손
Section 02 캐릭터 모델링_얼굴 기본형
Section 03 캐릭터 모델링_몸 기본형

Chapter 03 UV 및 텍스처링 기초
Section 01 UV_기본 오브젝트
Section 02 텍스처링_나무상자 만들기
Section 03 UV 및 텍스처링_집 만들기

Chapter 04 3D캐릭터 디자인 준비: SD로봇 제작
Section 01 모델링(Modeling)
Section 02 UV
Section 03 텍스처링(Texturing)

Chapter 05 기사를 만들어보자!
Section 01 모델링(Modeling)
Section 02 UV
Section 03 텍스처링(Texturing)
Section 04 무기 제작

Chapter 06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해보자!
Section 01 리깅(Rigging)
Section 02 뛰기
Section 03 걷기
Section 04 공격하기
Section 05 다양한 애니메이션 모드

Chapter 07 캐릭터를 렌더링해 보자!
Section 01 아놀드 렌더러(Arnold Renderer)
Section 02 마모셋 준비하기
Section 03 마모셋 다루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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