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가는 자 또는 소셜 비헤이비어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건너가는 자 또는 소셜 비헤이비어

로즈
2024-09-23 12:09 76 0

본문




건너가는 자
9791165349646.jpg


도서명 : 건너가는 자
저자/출판사 : 최진석, 쌤앤파커스
쪽수 : 312쪽
출판일 : 2024-05-22
ISBN : 9791165349646
정가 : 19800

들어가며 - 세계의 법칙을 비추는 반야의 길

1장_인간의 소명을 깨닫고, 세상의 진실을 마주한다
1-1 당신의 고삐는 무엇입니까
1-2 천상천하 유아독존
1-3 왜 행복하지 않는가
1-4 고통의 바다에서 벗어나기
1-5 차유고피유 차멸고피멸
1-6 본무자성
1-7 세계의 실상, 공

2장_이 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니, 반야의 지혜를 딛고 저쪽으로 건넌다
2-1 마하반야바라밀다
2-2 바라밀다, 건너가기
2-3 나를 키우는 지혜
2-4 반복의 힘
2-5 성스러운 자리
2-6 오온, 색수상행식
2-7 오온이 다 공이다

3장_더 채우기 위해 마음을 비우고, 정확히 보기 위해 상을 짓지 않는다
3-1 마음 비우기
3-2 상을 짓지 말라
3-3 무소유
3-4 백척간두진일보
3-5 색즉시공 공즉시색

4장_뒤집힌 생각을 바로잡아, 가장 탁월한 길을 선택한다
4-1 삼법인과 전도몽상
4-2 불생불멸 불구부정 부증불감
4-3 가장 탁월한 길

5장,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그저 고통의 바다를 건너갈 뿐이다
5-1 십이연기와 사성제
5-2 극단적 부정
5-3 반야의 지혜
5-4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5-5 무상정등각
5-6 불가능을 건너가는 주문

나오며 - 경전을 족쇄 아닌 등불로 삼길





소셜 비헤이비어
9791192097800.jpg


도서명 : 소셜 비헤이비어
저자/출판사 : 김성준 , 홍현경, 웨일북.whalebooks.
쪽수 : 268쪽
출판일 : 웨-북(whaleb
ISBN : 9791192097800
정가 : 18500

이 책을 먼저 읽은 전문가들의 추천사
프롤로그_시장을 움직이는 건 결국 사람이다

Step 1. 심리가 아니라 행동을 설계하라
Code 1. 누가 소비자의 생각과 행동을 유도하는가 |미디어|
미디어, 역사의 변곡점이 되다
소셜 비헤이비어란 무엇인가?
대박보다 완판을 좋아하는 세대
SNS가 생각과 행동을 조종한다
나보다 나에 대해 더 잘 아는 스마트폰

Code 2. 검색창을 보면 행동이 보인다 |플랫폼|
플랫폼의 톤 앤 매너
MZ는 네이버에서 검색하지 않는다
인스타그램을 쓰는 사람은 누구일까?
콘텐츠를 만들기 전에 플랫폼을 먼저 이해하라
메타버스에서 Z세대를 만나다
제품과 함께 브랜드 이름도 파는 법
알파세대 자녀에게 팔면 MZ세대 부모가 산다
80년대생 아바타 VS 90년대생 아바타

Code 3. 시장을 흔드는 새로운 계급이 탄생하다 |인플루언서|
사회가 급변할 때 사회 계층도 바뀐다
코로나19가 탄생시킨 인플루언서라는 소셜
팬데믹으로 번성한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가 만든 새로운 시장
marketing note
Step 2. 말하지 않아도 원하게 하라
Code 4. 소비자는 온라인에서 다른 얼굴을 한다 |캐릭터|
멀티 페르소나란 무엇인가?
100개의 SNS, 100개의 캐릭터
페르소나보다는 캐릭터
스마트폰과 캐릭터
캐릭터와 세대 차이
페르소나보다는 플랫폼 분석

Code 5. 마케팅은 세대를 초월해야 한다 |유스 컬처|
유스 컬처는 세계를 통합한다
유스 컬처와 콜라보레이션하다
시몬스, 힙하게 거듭나다
marketing note

Code 6. 브랜드를 잘 경험하면 사랑하게 된다 |스페이스|
노골적이기보다 세련되게 어필하라
애착 관계를 만드는 핵심, 공간
팝업 스토어에 ‘지역성’을 더한 이유
이 공간을 떠올리면 어떤 느낌이 들까?
팝업 스토어에서 F&B는 필수일까?
공간의 진화, 카멜레존
인스타그램을 보면 아이덴티티가 보인다

Step 3. 모으지 말고 모이게 하라
Code 7. 모두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없다 |팬덤|
‘to do’보다는 ‘not to do’로 창의적으로
이색적인 경험, 즐거운 기억을 팔다
자발적으로 모일 때 팬이 된다
브랜딩은 호감을 설계하는 것
marketing note

Code 8. 브랜드와 소비자는 대화해야 한다 |피드백|
정보를 서치하고 취향을 아카이빙하는 시대
피드백이라는 현대적 유희
피드백이 지갑에 미치는 영향
피드백은 공감의 다른 말

Code 9. 광고 100번보다 입소문 한 번이 낫다 |바이럴|
‘느낌’이 답이다
호기심을 자극하라
침대 없는 침대 광고
호불호가 강해서 바이럴이 된 좋은 예
브랜딩에 시대정신을 녹여라
텔레비전 대신 유튜브를 선택한 이유
바이럴이 시작되는 의외의 장소
marketing note

Step 4. 지속 가능하게 경영하라
Code 10. 사람을 먼저 경영하라 |애자일|
‘not to do list’를 만드는 이유
지속 가능한 성장의 조건, 조직 문화
애자일하게 일하는 법
리더가 해야 하는 일
직원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게 하는 법
위계와 직급 대신 크루로 일하기

Code 11. 인간적인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로컬라이징&소셜라이징|
판매도 소비도 대의명분
‘갓생’하는 파타고니아와 프라이탁
잘할 수 있는 일로 선행에 동참하라
로컬라이징이란 무엇인가?
소셜라이징이란 무엇인가?
marketing note

Code 12. 격변의 시장을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ESG|
머리로 알던 ESG를 마음으로 깨닫다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로 나눔하기
ESG는 왜 필수가 되었는가?
난연 매트리스 제조 공법 관련 특허를 공개한 시몬스 침대
‘얼마나 벌 것인가’가 아니라 ‘어떻게 벌 것인가’
marketing note
참고 자료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