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의 미라클 또는 당근 마케팅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1년의 미라클 또는 당근 마케팅

로즈
2024-09-23 12:09 61 0

본문




1년의 미라클
9791167961693.jpg


도서명 : 1년의 미라클
저자/출판사 : 류지연, 반니
쪽수 : 256쪽
출판일 : 2024-05-03
ISBN : 9791167961693
정가 : 17500

프롤로그 77

1장. 무채색 인생이여, 안녕
회사는 더 이상 따뜻하지 않다
엄마 옷은 왜 다 블랙이야?
내 인생의 첫 바디프로필
커뮤니티 속 세상으로 출근하다
나만의 무인도에서 탈출하라

2장. 미라클은 내 안에 있다
독한 년으로 살아남다
육아라는 미라클
세상에 콘텐츠가 없는 사람은 없다
꾸준함은 나의 가장 큰 무기
인생 가이드가 되어보자

3장. 어썸인생, 이제 시작이다!
모든 것은 배움에서부터
어썸인생 프로젝트
프로젝트 1: 나는 작가다
프로젝트 2: 나는 강사다
프로젝트 3: 나는 크리에이터다

4장. 내게도 비서가 필요해
노션 1: 정리의 끝판왕
노션 2: 든든한 데일리 백팩
노션 3: 노션 사용기
센스의 끝판왕, 캔바

5장. 판타스틱 커뮤니티 라이프
틱톡, 나의 부캐는 ‘러너’
판타스틱 틱톡 라이프
오늘도 퍼스널 브랜딩
세쌍둥이 예비 엄마 커뮤니티로 퐁당
나의 커뮤니티를 열다
커뮤니티 리더로 성장 중입니다

6장. 책 쓰기 프로젝트
쓰기 인생을 시작합니다
내 이름의 책 한 권을 갖고 싶다
인생 첫 책 쓰기는 자료수집부터
프롤로그 쓰기와 목차 구성
쭉쭉 읽히는 본문 쓰기
퇴고에서 투고까지

에필로그_ 1년의 미라클





당근 마케팅
9791169212564.jpg


도서명 : 당근 마케팅
저자/출판사 : 곽지운, 한빛미디어
쪽수 : 208쪽
출판일 : 2024-07-05
ISBN : 9791169212564
정가 : 18000

PROLOGUE
이 책의 구성

PART 1 작은 가게를 살리는 동네 마케팅

CHAPTER 1 당근비즈니스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동네 마케팅 당근비즈니스
하나의 게시글만으로 모객 가능
단골고객 유입을 통한 재구매율 증진

CHAPTER 2 SNS 왕초보도 할 수 있는 당근 마케팅
쉽고 간단한 타깃 세팅 방법
SNS 초보자에게도 쉬운 관리법

CHAPTER 3 우리 가게도 당근 괜찮을까요?
[내 근처] 탭을 통해 업체 확인하기
고가의 상품이라도 수요만 있다면 OK

CHAPTER 4 당근 광고 어디에 노출되나요?
당근 광고의 세 가지 종류

CHAPTER 5 당근비즈니스 광고 효과 사례
홈케어 서비스 : 하루 0건이던 문의가 연간 700건이 되다!
재활 필라테스 센터 : 단돈 5천 원으로 하루 세 건씩 문의가 오다!
분명한 성과를 위한 모객 원리의 중요성


PART 2 ‘이것’ 없이 광고하지 마세요

CHAPTER 1 장사가 안될 때 하는 실수
신뢰할 수 없는 고가의 마케팅 비용 지불
빠른 성과를 위한 허위&과장 광고
가장 빠른 방법은 점진적으로 꾸준하게 가는 것

CHAPTER 2 성과가 나지 않는 이유
당신의 광고를 쳐다보지도 않고 지나치는 이유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야 한다

CHAPTER 3 ‘진짜’ 단골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일회성 마케팅은 단골을 만들 수 없다
단골과 후기를 구매하면 ‘진짜’ 단골을 놓친다

CHAPTER 4 매출이 떨어지는 업체가 무조건 바꿔야 할 한 가지
‘을’이 되는 순간 경쟁에서 멀어진다
받은 만큼 돌려주는 업체가 되어야 한다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면 고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CHAPTER 5 잘되는 가게에만 있는 ‘이것’
진정성이 있으면 잘될 수밖에 없다
계속해서 실패한다면 점검해야 할 두 가지


PART 3 성과가 따라오는 실전 당근비즈니스

CHAPTER 1 당근 비즈프로필 세팅하기
비즈프로필 화면 구성 알아보기
[실습] 당근 비즈프로필 세팅하기
비즈프로필 사진의 좋은 예 VS 나쁜 예
[실습] 10초면 끝! 광고계정 만들기

CHAPTER 2 소식지를 작성하는 네 가지 꿀팁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
혜택을 제공하는 방법
고객의 고민을 담아라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과정 보여주기
[실습] 사진과 글을 혼합하여 소식지 작성하기

CHAPTER 3 잘나가는 가게의 단골 쿠폰 발급 노하우
[실습] 당장 가게로 불러들이는 쿠폰 발행 비법
2주 만에 단골 2천 명 모은 쿠폰 노하우

CHAPTER 4 초간단 당근비즈니스 광고 만들기
[실습] 1분 만에 세팅하는 피드 광고 만들기
[실습] 1분 만에 세팅하는 검색 광고 만들기

CHAPTER 5 승인 거절된 광고, 한 번에 해결하기
승인 거절 사유 확인하기
[실습] 승인 거절 해결하기


PART 4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실전 노하우

CHAPTER 1 카피 하나로 광고비를 두 배 이상 아낀다
광고비가 많이 나오는 이유
광고비 지출 두 배 이상 아끼는 방법
예산을 3분의 1로 줄이는 시간대 전략
[실습] 광고 상세 일정 설정하기

CHAPTER 2 클릭할 수밖에 없는 광고 만들기
고객이 우리의 광고를 보지 않는 이유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두 가지 제목 유형

CHAPTER 3 매력적인 소식지의 차별화 포인트
매력적인 소식지를 만들기 위한 세 가지 포인트

CHAPTER 4 광고 몰입도 두 배 높이는 방법
긴 소식지도 끝까지 읽게 만드는 두 줄 공백
장문의 후기를 빛나게 하는 네모 상자
[실습] 후기에 네모 상자 표시하기

CHAPTER 5 줄 서는 가게의 비밀
맛집 앞에서 장시간 줄을 서서 먹는 이유
지속적인 후기를 확보하는 비결

CHAPTER 6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당근 타기팅 프로세스
타기팅을 구체화하여 설정하기
당근 타기팅 프로세스 5단계

CHAPTER 7 대행사가 이용하는 전문가 모드 활용하기
전문가 모드란 무엇인가요?
전문가 모드 기능 살펴보기
캠페인, 광고그룹, 소재 이해하기
상세 타기팅을 설정해 광고 효율 높이기
[실습] 전문가 모드 활용하기

CHAPTER 8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설문지 활용법
고객DB를 확보하는 이유
[실습] 고객DB 확보를 위한 설문지 만들기
고객 문의를 통해 설문지 작성 유도하기
고객에게 받은 설문지 한눈에 확인하기

CHAPTER 9 마케팅 초보자를 위한 챗GPT 활용법
챗GPT란 무엇인가요?
챗GPT로 고객의 고민 찾기
챗GPT를 활용하여 광고 제목 만들기
챗GPT에게 소식지 피드백 받기

EPILOGUE
찾아보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