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등유발자 즈려밟기 또는 가족의 정의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갈등유발자 즈려밟기 또는 가족의 정의

로즈
2024-09-23 12:09 91 0

본문




갈등유발자 즈려밟기
9791157847488.jpg


도서명 : 갈등유발자 즈려밟기
저자/출판사 : 러네이 에븐슨, 한빛비즈
쪽수 : 336쪽
출판일 : 2024-06-27
ISBN : 9791157847488
정가 : 18000

앞서는 글
에디터의 구성 노트
번역자의 표현 노트

Part1 갈등 해결 열쇳말 +비언어적 요소 = 성공적인 인간관계

1장 소통의 문을 열어주는 열쇳말
갈등 해결: 잘못된 방법
이러한 접근 방식이 효과가 없는 이유
‘나’로 시작하는 말
이해하고 있다는 말
사과하는 말
타협하는 말
합의 내용을 확인하는 말
관계를 회복하는 말
갈등 해결: 올바른 방법
이러한 접근 방식이 효과가 있는 이유

2장 열쇳말의 효과를 강화하는 비언어적 요소들
갈등 해결: 잘못된 방법
이러한 접근 방식이 효과가 없는 이유
보디랭귀지
얼굴 표정
목소리
단호함
갈등 해결: 올바른 방법
이러한 접근 방식이 효과가 있는 이유

Part2 효과적인 갈등 해결 = 직장 내 인간관계 강화

3장 갈등 해결 5단계 프로세스
갈등 해결: 잘못된 방법
이러한 접근 방식이 효과가 없는 이유
1단계: 먼저 생각하기
2단계: 좀 더 깊이 이해하기
3단계: 문제 정의하기
4단계: 최선의 해법 제안하기
5단계: 합의 이끌어내기
갈등 해결: 올바른 방법
이러한 접근 방식이 효과가 있는 이유

4장 까다로운 동료들 속에서 살아남기
갈등이 발생했을 때 기본규칙
뒷담화하는 사람을 대하는 법
아첨꾼을 대하는 법
괴롭힘에 대처하는 법
공을 가로채는 사람을 대하는 법
비판만 하는 사람을 대하는 법
윤리를 위반하는 행동에 대처하는 법
이메일을 남발하는 행동에 대처하는 법
가십꾼을 대하는 방법
뭐든 아는 체하는 사람을 다루는 법
지각대장을 다루는 법
너무 크게 말하는 사람을 다루는 법
회의를 독점하려는 행동에 대처하는 법
지나치게 실수하는 사람을 다루는 법
부정적인 말만 쏟아내는 사람을 대하는 법
개인 위생 문제에 대처하는 법
개인 공간을 침범하는 행동에 대처하는 법
뺀질이를 다루는 법
TMI에 대처하는 법
불평하는 사람을 다루는 법
거절할 줄 모르는 사람을 대하는 법

5장 괴짜 상사들 밑에서 살아남기
상사와 대면할 때 기본규칙
괴롭히는 상사에 대처하는 법
일방적으로 지시하는 상사에 대처하는 법
이기적인 상사를 다루는 법
무능한 상사를 대하는 법
일관성 없는 상사를 다루는 법
마이크로 매니저를 대하는 법
소통하지 않는 상사를 대하는 법
소극적인 상사를 다루는 법
과도하게 반응하는 상사를 대하는 법
비윤리적인 상사를 대하는 법

6장 내가 저지른 문제 수습하기
갈등 해결: 잘못된 방법
이러한 접근 방식이 효과가 없는 이유
1단계: 먼저 생각하기
2단계: 좀 더 깊이 이해하기
3단계: 문제 정의하기
4단계: 최선의 해법 제안하기
5단계: 합의 이끌어내기
갈등 해결: 올바른 방법
이러한 접근 방식이 효과가 있는 이유

에필로그





가족의 정의
9791170611264.jpg


도서명 : 가족의 정의
저자/출판사 : 끄루쓰, 마카롱
쪽수 : 172쪽
출판일 : 2024-04-23
ISBN : 9791170611264
정가 : 12000

이 도서는 목차가 없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