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맵(핸드패인팅)으로 배우는 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또는 대륙의 십자가
최고관리자
2025-01-06 08:06
65
0
본문
손맵(핸드패인팅)으로 배우는 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도서명 : 손맵(핸드패인팅)으로 배우는 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저자/출판사 : 김선욱, 정보문화사
쪽수 : 280쪽
출판일 : 2020-05-10
ISBN : 9788956748511
정가 : 23000
PART 1 3D MAX
1. UI(User Interface)
1-1. 파일(File)
1-2. 메인 툴바(Main Tool Bar)
2. 에디터블 폴리(Editable Poly)
2-1. 버텍스(Vertex)
2-2. 엣지(Edge)
2-3. 보더(Boder)
2-4. 폴리곤(Polygon)
PART 2 모델링
1. 모델링(Modeling)
1-1. 모델링 와이어의 흐름
1-2. 무기 모델링
2. UV
2-1. Checker Map
2-2. Open UV Editor
3. 포토샵에서 매핑 준비하기
PART 3 바디페인트 3D(시네마 4D)
1. 바디페인터
1-1. 인터페이스
1-2. 단축키 설정
2. 매핑(Mapping)
2-1. 오브젝트
2-2. 인터페이스
2-3. 빛과 입체
2-4. 브러시
PART 4 인체 모델링
1. 인체 모델링
1-1. 얼굴(Face)
1-2. 몸(Body)
1-3. 팔(Arm)
1-4. 다리(Leg)
1-5. 손(Hand)
1-6. 발(Foot)
2. 실루엣과 비율
2-1. 비율
2-2. 실루엣
2-3. 캐릭터 UV
PART 5 캐릭터 매핑
1. 여자
1-1. 몸(Body)
1-2. 얼굴(Face)
1-3. 손(Hand)
1-4. 발(Foot)
1-5. 귀(Ear)
1-6. 결과물(Body Final)
1-7. 화장(Makeup)
1-8. 머리카락(Hair)
2. 남자
2-1. 몸(Body)
2-2. 얼굴(Face)
2-3. 손(Hand)
2-4. 발(Foot)
PART 6 재질
1. 금속(Metal)
1-1. 금속에서의 빛 표현
1-2. 갑옷(Armor)
2. 천(Cloth)
2-1. 광택(Glazing)
2-2. 멀티 레이어(Multiply)
3. 가죽(Leather)
4. 나무(Wood)
PART 7 스킨
1. 바이패드(Biped)
2. 스킨(Skin)
3. 스킨 엔빌롭(Skin Envelopes)
4. 버텍스 웨이트(Vertices Weight)
PART 8 레이아웃
1. 포즈(Pose)
2. 마모셋 툴백(Marmoset ToolBag)
2-1. 마모셋 설치
2-2. 마모셋 실행
2-3. 쉐이딩 세팅
2-4. 이미지 출력
대륙의 십자가
도서명 : 대륙의 십자가
저자/출판사 : 송철규 , 민경중, 메디치미디어
쪽수 : 752쪽
출판일 : 2020-05-10
ISBN : 9791157061983
정가 : 35000
프롤로그_영국의 선교사 묘지에서 대륙의 역사를 돌아보며
1장 시안, 당나라 불야성에서 일어난 대륙의 십자가
2장 베이징, 원나라 권력의 심장부로 파고든 경교
3장 광저우, 청나라 개항과 중국의 사도행전
4장 원저우, 대륙의 예루살렘에서 교회의 폐허를 거닐다
5장 상하이, 중국 근대사의 거대한 소용돌이와 구국선교
6장 난징, 태평천국운동과 현대 중국의 태동
7장 전장, 쉔더탕의 기적과 푸른 눈의 애국자들
8장 쑤저우, 지상에 천당을 건설한 도시
9장 항저우, 하늘과 맞닿은 물의 도시
10장 닝보, 미국의 서양귀신과 스코틀랜드의 착한 마녀
11장 허페이, 헤아릴 수 없는 눈물의 대지
12장 타이완, 명나라와 청나라의 황혼이 내려앉은 섬
13장 선양, 최초의 한국어성경과 만주 벌판의 봄바람
14장 런던, 중국 대륙에 일생을 바친 이들의 마지막 안식처
에필로그_독자들과 그리스도교의 실크로드를 거닐 날을 꿈꾸며
중국 그리스도교사 연표
〈종교사무조례〉(2004)와 〈종교사무조례〉 수정안(2017)
〈종교단체관리방법〉
찾아보기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