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터 인 액션 또는 MAPS-3D 사출성형해석 > 그린종합카센터

본문 바로가기

그린종합카센터

플러터 인 액션 또는 MAPS-3D 사출성형해석

시니
2025-01-04 07:50 11 0

본문




플러터 인 액션
9791162243862.jpg


도서명 : 플러터 인 액션
저자/출판사 : 에릭 윈드밀, 한빛미디어
쪽수 : 460쪽
출판일 : 2021-02-21
ISBN : 9791162243862
정가 : 33000

[PART I 플러터와 다트]

chapter 1 플러터
1.1 플러터에서 다트를 사용하는 이유
1.2 다트
1.3 누가 플러터를 사용할까?
1.4 플러터 사용 권장 대상
1.5 대상 독자
1.6 다른 모바일 개발 옵션
1.7 플러터의 장점
1.8 플러터가 앞으로 제공하는 혜택: 웹 앱과 데스크톱 앱
1.9 플러터 동작 원리 간단 소개
1.10 플러터 렌더링: 내부 동작 원리
1.11 마치며

chapter 2 다트
2.1 Hello, Dart!
2.2 다트의 프로그래밍 개념
2.3 제어 흐름
2.4 함수
2.5 다트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2.6 마치며

chapter 3 플러터의 세계로
3.1 카운터 앱 소개
3.2 위젯 트리와 형식, State 객체
3.3 BuildContext
3.4 중요한 위젯을 추가해 카운터 앱 개선하기
3.5 상속보다 조합을 선호하는 플러터
3.6 플러터 레이아웃
3.7 요소 트리
3.8 마치며

[PART II 사용자 상호작용과 스타일, 애니메이션]

chapter 4 플러터 UI: 주요 위젯, 테마, 레이아웃
4.1 앱 구현과 설정
4.2 구조 위젯과 기타 설정
4.3 스타일링과 테마
4.4 자주 사용하는 레이아웃과 UI 위젯
4.5 ListView와 빌더
4.6 마치며

chapter 5 사용자 입력: 폼과 제스처
5.1 사용자 상호작용과 제스처
5.2 플러터 폼
5.3 FormField 위젯
5.4 Form UI와 포커스 작업
5.5 폼 메서드로 폼 상태 관리하기
5.6 마치며

chapter 6 픽셀 제어: 플러터 애니메이션과 캔버스 사용하기
6.1 플러터 애니메이션
6.2 CustomPainter와 캔버스
6.3 내장 애니메이션, 단계별 애니메이션, TweenSequence
6.4 재사용할 수 있는 커스텀 색 변화 위젯
6.5 마치며

[PART III 상태 관리와 비동기 작업]

chapter 7 플러터 라우팅
7.1 라우팅
7.2 선언형 라우팅과 기명 라우트
7.3 즉석 라우팅
7.4 라우팅 애니메이션
7.5 마치며

chapter 8 상태 관리
8.1 StatefulWidget 자세히 살펴보기
8.2 순수 플러터 상태 관리: InheritedWidget
8.3 블록
8.4 마치며

chapter 9 비동기 다트와 플러터 그리고 무한 스크롤
9.1 비동기 다트
9.2 싱크와 스트림 그리고 StreamController
9.3 블록에 스트림 사용하기
9.4 비동기 플러터: StreamBuilder
9.5 무한, 커스텀 스크롤 위젯
9.6 마치며

[PART IV 기초를 넘어]

chapter 10 데이터 처리: HTTP, 파이어스토어, JSON
10.1 HTTP와 Flutter
10.2 JSON 직렬화
10.3 플러터로 파이어베이스 사용하기
10.4 의존성 주입
10.5 마치며

chapter 11 플러터 앱 테스트
11.1 플러터 테스트
11.2 Semantics 위젯의 접근성
11.3 다음 여정
11.4 마치며

[PART V 부록]

부록 A 다트 2와 플러터 설치
부록 B Pub 패키지 관리자
부록 C 웹 개발자를 위한 플러터
부록 D iOS 개발자를 위한 플러터
부록 E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위한 플러터




MAPS-3D 사출성형해석
9788942916641.jpg


도서명 : MAPS-3D 사출성형해석
저자/출판사 : 브이엠테크 , 정상준, 일진사
쪽수 : 289쪽
출판일 : 2021-02-20
ISBN : 9788942916641
정가 : 29000

PART1 사출 성형
Chapter 1 사출 성형 이론 · 8
1절 사출 성형 공정 · 8
2절 사출 성형과 플라스틱 · 11
3절 사출 금형 기본 구조 · 15

PART2 MAPS-3D
Chapter 1 MAPS-3D 20
1절 MAPS-3D 개요 · 20
2절 MAPS-3D Studio · 30
3절 MAPS-3D Modeler · 34

PART3 MAPS-3D Studio
Chapter 1 유동 해석 · 54
1절 따라하기 · 54
2절 유동 길이 · 63
3절 유동 밸런스 · 71
4절 웰드 라인 · 81
5절 핫 러너 · 91
6절 밸브 게이트 · 99
7절 사출기 설정 · 111
Chapter 2 보압 해석 · 121
1절 기본 순서 · 121
Chapter 3 휨 해석 · 131
1절 기본 순서 · 131
Chapter 4 냉각 해석 · 141
1절 기본 순서 · 141
2절 냉각 효율 · 152

PART4 MAPS-3D Modeler
Chapter 1 Mesh 생성 · 162
1절 Mesh data · 162
2절 CAD data · 171
Chapter 2 1D 러너 생성 · 178
Chapter 3 냉각 채널 생성 · 195
Chapter 4 Mesh 수정 205
1절 Mesh 수정을 위한 기본 기능 · 205
2절 Free Element Edge · 213
3절 Overlap Element · 225
4절 Intersection Element · 232
5절 Aspect Ratio와 Length Ratio · 249
6절 Isolated Element · 257
7절 Sharp Angle Element · 269

부록 MAPS-3D ez
1. MAPS-3D ez 기본 · 280
2. MAPS-3D ez 따라하기 · 282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