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마케팅
땅끝
2023-10-25 13:26
230
0
본문
현대마케팅
도서명 : 현대마케팅
저자/출판사 : 안세원,저자,글,, 한올출판사
쪽수 : 510쪽
출판일 : 2001-02-25
ISBN : 9788983253446
정가 : 26000
마케팅에 대한 이해
1.마케팅의 정의 ...3
2.마케팅 개념의 구성요소 ...12
3.마케팅 관리와 그 과제 ...18
4.마케팅의 중요서 ...20
5.마케팅의 발생 ...26
6.마케팅사고의 변천 ...28
7.마케팅 컨섭트 ...36
8.마케팅 연구의 중요성 ...42
9.마케팅 기능과 관리 수단 ...44
마케팅 환경
1.환경구조 ...53
2.미시환경요인 ...54
3.거시환경요인 ...61
마케팅 전략
1.전략의 개년과 전략계획 ...81
2.전략수준의 계층성 ...82
3.전략게획의 과정 ...84
4.마케팅 전략의 수립과정 ...96
마케팅 정보시스템
1.마케팅 정보시스템 ...107
2.마케팅 조사 ...118
소비자 행동의 이해
1.소비자행동의 의의 ...133
2.소비자행동의 연구방법 ...135
3.소비자행동에 대한 개인적영향 ...144
4.소비자행동에 대한 사회문화적 영향 ...152
5.구매자 의사결정과정 ...161
제품전략
1.제품계획의 의의 ...175
2.신제품의 개발 ...188
3.기존제품의 개량과 새로운 용도의 발견 ...197
4.제품다양화 전략 ...199
5.포장 ...204
6.상표 ...208
7.제품전략 ...215
가격전략
1.가격의 의의 ...221
2.가격결정 전략의 기초 ...229
3.가격결정의 방법 ...238
4.가격전략 ...253
촉진전략
1.촉진의 의의 ...259
2.촉진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61
3.광고 ...265
4.판매촉진 ...280
5.인적판매 ...282
6.기타촉진수단 ...286
유통경로
1.유통경로의 의의 ...293
2.유통경로의 원리 ...297
3.유통경로의 선정 ...306
4.수직적 마케팅시스탬 ...314
5.유통경로의 동태적 변화 및 과제 ...328
6.물류관리 ...334
마케팅 기구
1.마케팅기구의 의의 및 특성 ...349
2.소매기관 ...351
3.도매기관 ...366
서비스마케팅과 기타 마케팅
1.서비스의 이해 ...375
2.서비스업의 마케팅 믹스 ...382
3.기타 마케팅 ...386
관계마케팅
1.관계마케팅의 대두 ...393
2.관계마케팅의 의의 ...398
3.관계마케팅 계획 ...401
4.관계마케팅 조직 ...409
공생 마케팅과 조합 마케팅
1.공생의 개념과 공생기업 ...417
2.중소기업 공생마케팅 ...421
3.조합마케팅 ...425
국제 마케팅
1.국제마케팅의 의의 ...453
2.국제시장에 있어서의 환경요소 ...455
3.국제마케팅 믹스 전략의 특수성 ...463
4.국제시장의 세문화전략 및 포지셔닝 전략 ...465
5.국제마케팅의 수단별 전략 ...470
6.국제마케팅 활동의 전개 방법 ...492
도서명 : 현대마케팅
저자/출판사 : 안세원,저자,글,, 한올출판사
쪽수 : 510쪽
출판일 : 2001-02-25
ISBN : 9788983253446
정가 : 26000
마케팅에 대한 이해
1.마케팅의 정의 ...3
2.마케팅 개념의 구성요소 ...12
3.마케팅 관리와 그 과제 ...18
4.마케팅의 중요서 ...20
5.마케팅의 발생 ...26
6.마케팅사고의 변천 ...28
7.마케팅 컨섭트 ...36
8.마케팅 연구의 중요성 ...42
9.마케팅 기능과 관리 수단 ...44
마케팅 환경
1.환경구조 ...53
2.미시환경요인 ...54
3.거시환경요인 ...61
마케팅 전략
1.전략의 개년과 전략계획 ...81
2.전략수준의 계층성 ...82
3.전략게획의 과정 ...84
4.마케팅 전략의 수립과정 ...96
마케팅 정보시스템
1.마케팅 정보시스템 ...107
2.마케팅 조사 ...118
소비자 행동의 이해
1.소비자행동의 의의 ...133
2.소비자행동의 연구방법 ...135
3.소비자행동에 대한 개인적영향 ...144
4.소비자행동에 대한 사회문화적 영향 ...152
5.구매자 의사결정과정 ...161
제품전략
1.제품계획의 의의 ...175
2.신제품의 개발 ...188
3.기존제품의 개량과 새로운 용도의 발견 ...197
4.제품다양화 전략 ...199
5.포장 ...204
6.상표 ...208
7.제품전략 ...215
가격전략
1.가격의 의의 ...221
2.가격결정 전략의 기초 ...229
3.가격결정의 방법 ...238
4.가격전략 ...253
촉진전략
1.촉진의 의의 ...259
2.촉진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61
3.광고 ...265
4.판매촉진 ...280
5.인적판매 ...282
6.기타촉진수단 ...286
유통경로
1.유통경로의 의의 ...293
2.유통경로의 원리 ...297
3.유통경로의 선정 ...306
4.수직적 마케팅시스탬 ...314
5.유통경로의 동태적 변화 및 과제 ...328
6.물류관리 ...334
마케팅 기구
1.마케팅기구의 의의 및 특성 ...349
2.소매기관 ...351
3.도매기관 ...366
서비스마케팅과 기타 마케팅
1.서비스의 이해 ...375
2.서비스업의 마케팅 믹스 ...382
3.기타 마케팅 ...386
관계마케팅
1.관계마케팅의 대두 ...393
2.관계마케팅의 의의 ...398
3.관계마케팅 계획 ...401
4.관계마케팅 조직 ...409
공생 마케팅과 조합 마케팅
1.공생의 개념과 공생기업 ...417
2.중소기업 공생마케팅 ...421
3.조합마케팅 ...425
국제 마케팅
1.국제마케팅의 의의 ...453
2.국제시장에 있어서의 환경요소 ...455
3.국제마케팅 믹스 전략의 특수성 ...463
4.국제시장의 세문화전략 및 포지셔닝 전략 ...465
5.국제마케팅의 수단별 전략 ...470
6.국제마케팅 활동의 전개 방법 ...492
상점이름: 마인드북
사이트주소 : http://kdgmall.kr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