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기업간전자상거래혁명)
땅끝
2023-10-25 13:26
207
0
본문
B2B(기업간전자상거래혁명)
도서명 : B2B(기업간전자상거래혁명)
저자/출판사 : 아서,스컬리,외, 한국경제신문사
쪽수 : 328쪽
출판일 : 2000-07-15
ISBN : 9788947523127
정가 : 12000
001. [B2B 시장의 정의]
002. B2B익스체인지란 무엇인가....(25)
003. 온라인 사업의 미래. B2B가 주도한다....(43)
004. B2B가 인터넷상에서 개발되고 있는 이유....(62)
005. 이건 기술 문제가 아니야!....(81)
006. [B2B익스체인지 분석]
007. 멤버십과 오너십 모델....(94)
008. 거래 모델....(112)
009. 전략적 파트너십 모델....(137)
010. 수익 모델....(142)
011. [B2B익스체인지의 성공을 위한 7가지 비결]
012. 첫째:버티컬 특화에 주력하라....(159)
013. 둘째:게임의 승리. 시장지배에 있다....(170)
014. 셋째:상업적 중립성을 지켜라....(184)
015. 넷째:투명성과 정직성을 유지하라....(195)
016. 다섯째:가상 커뮤니티 구축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여라....(208)
017. 여섯째:최상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라....(224)
018. 일곱째:가상기업으로 운영하라....(233)
019. [B2B의 미래]
020. 온라인이냐 오프라인이냐....(244)
021. 부록:B2B익스체인지의 프로파일....(259)
도서명 : B2B(기업간전자상거래혁명)
저자/출판사 : 아서,스컬리,외, 한국경제신문사
쪽수 : 328쪽
출판일 : 2000-07-15
ISBN : 9788947523127
정가 : 12000
001. [B2B 시장의 정의]
002. B2B익스체인지란 무엇인가....(25)
003. 온라인 사업의 미래. B2B가 주도한다....(43)
004. B2B가 인터넷상에서 개발되고 있는 이유....(62)
005. 이건 기술 문제가 아니야!....(81)
006. [B2B익스체인지 분석]
007. 멤버십과 오너십 모델....(94)
008. 거래 모델....(112)
009. 전략적 파트너십 모델....(137)
010. 수익 모델....(142)
011. [B2B익스체인지의 성공을 위한 7가지 비결]
012. 첫째:버티컬 특화에 주력하라....(159)
013. 둘째:게임의 승리. 시장지배에 있다....(170)
014. 셋째:상업적 중립성을 지켜라....(184)
015. 넷째:투명성과 정직성을 유지하라....(195)
016. 다섯째:가상 커뮤니티 구축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여라....(208)
017. 여섯째:최상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라....(224)
018. 일곱째:가상기업으로 운영하라....(233)
019. [B2B의 미래]
020. 온라인이냐 오프라인이냐....(244)
021. 부록:B2B익스체인지의 프로파일....(259)
상점이름: 마인드북
사이트주소 : http://kdgmall.kr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