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척도 핸드북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마케팅 광고척도 핸드북

땅끝
2023-10-25 13:26 245 0

본문

마케팅 광고척도 핸드북
9788975484018.jpg


도서명 : 마케팅 광고척도 핸드북
저자/출판사 : 이상빈, 학지사
쪽수 : 466쪽
출판일 : 2000-03-10
ISBN : 9788975484018
정가 : 20000

001. 서 론....(11)
002. [특성과 개인차 변수]
003. 대인지향. 욕구 / 선호. 그리고 자기 - 지각과 관련된 척도(19)
004. 소비자의 충동성이나 강박감과 관련된 척도....(57)
005. 소비자의 의견선도성이나 의견추구와 관련된 척도....(69)
006. 혁신성과 관련된 척도....(73)
007. 소비자의 사회적 영향력과 관련된 척도....(77)
008. [가 치]
009. 일반적 가치....(97)
010. 환경주의 및 사회적 책임 소비와 관련된 가치....(129)
011. 물질주의 및 소유 / 대상과 관련된 가치....(133)
012. [관여. 정보처리. 그리고 가격의 지각]
013. 특수한 제품군에 대한 관여....(155)
014. 여러 제품군에 대한 일반적인 관여....(159)
015. 구매 관여....(179)
016. 정보처리와 관련된 척도....(185)
017. [광고자극에 대한 반응 척도]
018. 광고정서와 광고내용에 관련된 측정치....(211)
019. 광고 신뢰성과 관련된 측정치....(407)
020. 아동과 관련된 광고 측정치....(429)
021. [기업의 성과. 만족과 구매 후 행동. 사회적 중재. 그리고..]
022. 기업의 활동과 마케팅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435)
023. 구매 후 행동과 관련되 척도 : 소비자 불만....(445)
024. 기업윤리 척도....(449)
025. [판매. 판매 관리. 조직의 행동. 그리고 기업간 - 기업내 문제]
026. 판매. 판매 관리. 그리고 조직의 행동에 관련된 문제....(457)
027. 기업간의 문제와 관련된 측정치....(461)



상점이름: 마인드북

사이트주소 : http://kdgmall.kr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