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꾸꾹 눌러쓰며 힐링하는 명언 필사 또는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아이덴티티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손으로 꾸꾹 눌러쓰며 힐링하는 명언 필사 또는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아이덴티티

로즈
2025-04-15 09:12 2 0

본문




손으로 꾸꾹 눌러쓰며 힐링하는 명언 필사
9788967993238.jpg


도서명 : 손으로 꾸꾹 눌러쓰며 힐링하는 명언 필사
저자/출판사 : 채빈, 북오션
쪽수 : 224쪽
출판일 : 2017-03-20
ISBN : 9788967993238
정가 : 11000

머리말

봄 10

당신보다 운이 좋은 사람과 비교하지 말라.
대다수 사람들을 둘러보면
당신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 알게 될 것이다.
- 헬렌 켈러

여름 66

재능은 바다에 널려 있는 소금보다 흔하다.
재능 있는 사람과 성공한 사람을 구분하는 기준은
오로지 엄청난 노력을 하는지의 여부다.
- 스티븐 킹

가을 126

우리는 익숙해진 생활에서 벗어나면 절망하지만
오히려 거기서 새롭고 좋은 일이 다시 시작된다.
결국, 행복은 바로 우리가 머무는 그곳에 있다.
- 톨스토이

겨울 162

기회라는 놈은 절대 노크하지 않는다.
당신이 문을 밀어 넘어뜨릴 때에야
비로소 모습을 드러낸다.
- 카일 챈들러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아이덴티티
9791160501667.jpg


도서명 :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아이덴티티
저자/출판사 : 차재국, 길벗
쪽수 : 384쪽
출판일 : 2017-04-30
ISBN : 9791160501667
정가 : 26000

머리말
미리보기
목차
인트로
전문가 인터뷰
1 이중대 _ 웨버샌드윅 부사장
2 방동욱 _ 코발트식스티 대표, 디파이 이사
3 오영식 _ 토탈임팩트 대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4 ELI VLESSING _ 토탈임팩트 암스테르담 매니징 디렉터

Part 1 아이덴티티 = ID

1 무엇을 이야기하려 하는가?
아이덴티티,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
듣는 것과 보이는 것의 착각, 버벌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퍼스낼리티, 너의 목소리가 들려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과정

Part 2 무엇이 아이덴티티를 이루는가?

1 무엇을 통해 전달할 것인가?

2 아이데이션 컨설팅
현대자동차는 어떻게 문학화했을까?
JTBC의 태생은 다르다

3 아이덴티티를 이루는 비주얼 요소
로고 : 심볼이나 워드마크
타입페이스
컬러 : Color
네 번째 요소 : 캐릭터, 패턴, 그래픽 요소

4 디자인 시스템
5 그리드와 황금비율
6 매뉴얼

Part 3 마케팅 : 비주얼 아이덴티티 활용법

1 마케팅이란?
2 나를 보이다
3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방법
4 아이덴티티 선포식 및 행사
5 시간과 공간의 마케팅

Part 4 잘못된 오해, 책으로 길들여진 디자인

1 실전에서 필요한 모든 감각의 활용

2 위대한 로고를 만드는 법칙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라
유행은 잊어라
단순함을 추구하되 단조로우면 안 된다
디테일이 성공을 좌우한다
신념을 지켜라

3 디자이너와 아티스트의 차이
4 디테일이 오리지널을 만든다
5 장인 정신의 잘못된 오해
6 멀티 플레이어가 되어라
7 저축할 여유를 본인에게 투자하라
8 비평하되 비난하지 말아라
9 그리기 전에 콘텐츠를 살펴라

Part 5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

1 변해야 할 것과 변하지 않아야 할 것 구분하기
2 유행은 바뀌어도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
3 광고를 할 것인가 브랜딩을 할 것인가?
4 디자인은 매출로 평가 받지 않는다
5 그래도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

도판 목록
INDEX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