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령 또는 지불된 어텐션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천도령 또는 지불된 어텐션

로즈
2025-04-15 09:12 0 0

본문




천도령
9788959594689.jpg


도서명 : 천도령
저자/출판사 : 인황, 한솜미디어
쪽수 : 400쪽
출판일 : 2017-05-30
ISBN : 9788959594689
정가 : 15000

책을 엮으면서_ 5

제1부 생사여탈권을 좌우하시는 하늘의 命
영혼의 천지부모님이신 하늘과 상봉_ 18
천손민족은 하늘을 구심점으로 삼아야_ 24
하늘의 명을 받지 못하고 죽으면 윤회_ 33
육신과 끝없이 싸우는 조상들, 영들, 신들_ 42
인황이 받은 신비의 천지대원력_ 48
하늘과 땅의 신명정기로 가득한 神書(신서)_ 56
하늘이 인류에게 내리시는 命_ 62
하늘의 命 대행자 인황_ 69
하늘의 命을 받들어야 하는 이유_ 75
하늘이 내리신 명을 거역하면_ 86

제2부 꼭 알아야 할 영적세계 진실
신과 영들이 인간 육신으로 태어난 이유_ 96
무너진 권력의 1인자와 재계의 1인자_ 103
천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하늘의 문_ 114
조상님들이 가장 싫어하는 것! 굿, 천도재, 기도_ 120
신 내림은 하늘, 조상님의 뜻이 아니다_ 133
각 종교의 구심점 소멸!_ 141
몸에 조상님들이 살고 있다_ 145
몸에 신과 귀신이 살고 있다_ 150
명절 차례와 제사 문화가 새롭게 열린다_ 153
귀신들을 불러들이는 온갖 신물을 버려라_ 157
정성들인 만큼 받는 것이 천지이치이다_ 162

제3부 조상님 입천제와 천인합체
엄청난 괴력이 온몸에서 표출되어_ 166
천인합체를 통해 밝혀진 전생의 진실!_ 178
나는 빛이자 불이니라_ 185
벼슬 입천제 올리고 이혼한 남자가_ 193
구원받은 어느 조상님_ 199
용감하게 종교에서 벗어난 인생_ 203
벼슬을 하사받아 천계로 간 조상님_ 208
천주교인의 눈물_ 214
나는 누구인가? 석가모니 부처님_ 223
도대체 종교란 무엇이란 말이던가?_ 230
자신을 찾아주지 않자 화난 신_ 234
공주로 탄생한 여인_ 242
신들에게는 인간들의 몸속이 지옥이야_ 256

제4부 생사를 좌우하시는 하늘
남침 땅굴로 포위된 수도 서울_ 262
전운 막으려면 하늘에 빌어야_ 265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을 수 있는 길_ 271
군사강대국 통일 한반도를 만들자_ 280
천상세계의 경천동지할 비밀_ 287
전직 대통령들의 권력형 비리_ 293

제5부 내 인생과 가문을 살리는 길
하늘이 내려주신 최고의 선물은 인황과 신감_ 306
영들은 육신이 살아있을 때 빌어야_ 314
나는 누구인가? 1_ 321
나는 누구인가? 2_ 326
악령과 악신들을 구해 주는 전 세계 유일한 곳_ 337
가문의 운명을 바꾸어주는 조상입천제_ 346
세월호 침몰과 박근혜 대통령 탄핵 예언_ 355
인생길의 동반자 天(천), 神(신), 靈(령)_ 363
'귀신 쫓는다' 안수기도 받다 조현병 환자 사망_ 374
'하나님 계시로 고수익' 목사가 200억 투자사기_ 376
하늘께서 주신 선물 천인합체와 신인합체_ 378
인생을 확 바꾸어야_ 391

하늘이 내리시는 명을 받아야 할 사람들_ 393
친견 상담 예약 안내_ 394
조상입천제의 중요성_ 395
찾아오시는 길_ 396

책을 맺으면서/ 397




지불된 어텐션
9791157851485.jpg


도서명 : 지불된 어텐션
저자/출판사 : 패리스 야콥, 참좋은날
쪽수 : 280쪽
출판일 : 2017-06-09
ISBN : 9791157851485
정가 : 15000

CHAPTER 01, 어텐션에 주목하라
인트로 | 사고 팔리는 어텐션의 가치는 얼마인가? 18
1. 로고스중심주의 이름 속에는 무엇이 있는가? 32

CHAPTER 02, 어텐션 결핍 장애
2. 숨은 설득 요인 시장조사가 전부 틀리는 이유 56
3. 광고는 불가사의하게 작동한다 현대 커뮤니케이션 이론들 79
4. 광고는 모두 스팸일까
5. 틈새공간

CHAPTER 03, 어텐션 획득기술과 과학
6. 행동하라, 대중에게 알려라
7. 재조합 문화 인재는 모방하고 천재는 훔친다 172
8. 조합 도구 아이디어 얻는 법, 천재는 과정을 훔친다 191
9. 광고를 위한 광고
10. 통합 전략과 사회적 브랜드
11. 전망 우리가 원하는 미래를 위한 플래닝 251

CASE STUDY
구글의 Don't Be Evil _39
왜, 타이드만 도둑을 맞았을까? _47
유나이티드항공의 고객 대응 _71
?오늘은 새로운 걸 사세요” 세인즈버리 _91
영화 클로버필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기법 _98
피어스의 비누광고 _101
HP의 하이프 갤러리 마케팅 _123
레드불의 아트 콘테스트 _124
세계자연기금, 나무 살리기 캠페인 _162
버진 아메리카의 홈페이지 개편 _165
도리토스의 크래시 더 슈퍼볼 _166
코카콜라의 뜻밖의 행복 _167
니콘의 동영상 페스티벌 _169
뱅크시의 도둑 전시 _178
링스의 광고 아이디어, 모방 _232
올드 스파이스 리스펀스 캠페인 _253
BMW의 전기차 광고캠페인 _268

TOOL KIT
아이디어 얻는 법, 천재는 훔친다 _192
브랜드 행동 모형의 구성요소 _209
에피어워드의 좋은 광고 기준들 _213
사례 연구 광고 제작하는 법 _220
사회적 존재가 되는 6단계 _238
새로운 브리프를 위한 질문들 _266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