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패턴 영어로 쉽게 말하기(초급) 또는 비행기 엔진 교과서
로즈
2025-04-15 09:12
1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0회 연결
본문
200패턴 영어로 쉽게 말하기(초급)

도서명 : 200패턴 영어로 쉽게 말하기(초급)
저자/출판사 : 전리나, 삼육오
쪽수 : 300쪽
출판일 : 2017-05-24
ISBN : 9791186533666
정가 : 15600
PART 1 계절/날씨
외국인을 처음 만났을 때 날씨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시작해보세요.
PART 2 시간/날짜/숫자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 생일도 좋아하는 것도 물어보는 등 관심을 표현하세요.
PART 3 일상생활
평소 생활하는 모습을 얘기하고, 상대방의 일상에 대해서도 물어보세요.
PART 4 취미활동
상대방의 관심사를 알아보세요. 취미가 같으면 더욱 친해질 수 있답니다.
PART 5 전공과목
학창시설 전공과목 이야기와 내가 하는 일을 연결해 말해보세요.
PART 6 운동
혼자보다는 둘이... 함께 땀 흘리며 건강도 챙기고, 궁금한 것을 서로에게 물어보세요.
PART 7 식생활
운동했으면 이젠 뱃속도 든든하게 해야죠. 좋아하는 음식을 맛있게 냠냠...
PART 8 야외활동
답답했던 일상! 산으로 바다로 훌훌~ 스트레스 이젠 안녕...
PART 9 기념일
특별한 기념일... 이벤트 준비하셨나요?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해 보시자고요
PART 10 전화통화
전화로 피자도 주문하고, 예약도 해보고... 같이 도전해 볼까요?
PART 11 직업
당신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항상 최선을 다하는 당신, 아름답습니다
PART 12 회사생활
일이 너무 많지요? 삶의 여유도 없어지는 것 같고... 피할 수 없다면 즐겨야죠~
PART 13 사람들
사람 vs 사람, 무엇이든 사람들과의 관계가 정말 중요합니다. 상대방 파악은 기본!
PART 14 의사표현
자신이 말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히 전달해야 서로 오해가 없어집니다.
PART 15 취미와 SNS
여가를 어떻게 보내시나요? 다양한 취미 생활에 대해 알아보아요.
PART 16 유학/이민
외국에 나가면 사서 고생이라 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생활이 정말 기대되네요.
PART 17 여행
여행! 정말 설레는 단어입니다. 가고 싶은 곳이 정말 많네요. 어디로 갈까요?
PART 18 외국인
우리나라에서 외국인을 보면 왠지 숨고 싶지 않으시던가요? 이젠 당당하게...
PART 19 행사
삶은 달걀이 아니라 삶은 이벤트라 한다죠? 오늘은 어떤 날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PART 20 응급상황/정치
응급상황 대처 요령 및 정치/사회/경제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해 얘기해보아요
EXTRA 부록
미국에서 맥도날드 주문하기!
엣(at) 온(on) 인(in)
영어 이름 만들기 - 남자 편
영어 이름 만들기 - 여자 편
Hear과 Listen의 차이
콩글리시 이제 그만~
미국인 BEST 문장 #1
미국인 BEST 문장 #2
HOW vs WHAT
여행 중 몸이 아플 때
패턴학습 점검
비행기 엔진 교과서

도서명 : 비행기 엔진 교과서
저자/출판사 : 나카무라 간지, 보누스
쪽수 : 232쪽
출판일 : 2017-06-15
ISBN : 9788964942925
정가 : 13800
머리말 _ 5
Chapter 1 제트 엔진의 역할
1-01 엔진이란 무엇인가? _ 14
1-02 지상에서 제트 엔진의 역할 _ 16
1-03 이륙 시 제트 엔진의 역할 _ 18
1-04 비행기의 중량 _ 20
1-05 양력이란 무엇인가? _ 22
1-06 상하 역학 관계 _ 24
1-07 전후 역학 관계 _ 26
1-08 상승은 엔진의 힘이 좌우한다 _ 28
토막 상식 1 워밍업과 쿨다운 _ 30
Chapter 2 프로펠러부터 제트 엔진까지
2-01 프로펠러 _ 32
2-02 프로펠러의 역할 _ 34
2-03 리시프로 엔진 _ 36
2-04 리시프로 엔진과 프로펠러 _ 38
2-05 리시프로 엔진의 한계 _ 40
2-06 프로펠러의 한계 _ 42
2-07 터보프롭의 출현 _ 44
2-08 터보 엔진 _ 46
2-09 터보팬 _ 48
2-10 중단거리 제트 여객기 _ 50
2-11 점보제트기의 도입 _ 52
2-12 와이드보디기의 등장 _ 54
2-13 쌍발기의 전성시대 _ 56
2-14 세계 최대의 쌍발기 _ 58
2-15 세계 최대의 여객기 _ 60
2-16 초음속 여객기(SST) _ 62
토막 상식 2 지구가 둥글다는 사실을 실감하다 _ 64
Chapter 3 제트 엔진이란 무엇인가?
3-01 풍선이 나는 힘의 정체 _ 66
3-02 제트 엔진의 힘 _ 68
3-03 비행에 필요한 추력이란? _ 70
3-04 제트 엔진의 구조 _ 72
3-05 원심식 압축기의 구조 _ 74
3-06 축류식 압축기의 작동 원리 _ 76
3-07 압축기의 공기역학 _ 78
3-08 연소실 _ 80
3-09 터빈의 역할 _ 82
3-10 배기 섹션 _ 84
3-11 터보팬은 무엇인가? _ 86
3-12 팬의 크기 _ 88
토막 상식 3 스러스트 레버 _ 90
Chapter 4 제트 엔진을 움직이는 시스템
4-01 엔진 커버 _ 92
4-02 공기 흡입구 _ 94
4-03 엔진 방빙 장치 _ 96
4-04 블리드 에어 _ 98
4-05 액세서리 기어 박스 _ 100
4-06 발전기 _ 102
4-07 윤활유 펌프 _ 104
4-08 연료 펌프 _ 106
4-09 연료 탱크 _ 108
4-10 제트 엔진의 액세서리 _ 110
4-11 정격 추력이란 무엇인가? _ 112
4-12 스러스트 레버의 작동 범위 _ 114
4-13 리버스 레버 _ 116
4-14 스러스트 레버의 작동에 따른 추력 변화 _ 118
4-15 엔진 제어 장치 _ 120
4-16 스타터 _ 122
4-17 엔진 시동 장치 _ 124
4-18 방화 대책 _ 126
토막 상식 4 방빙 장치와 외기 온도 _ 128
Chapter 5 제트 엔진의 계기
5-01 엔진 계기의 역할 _ 130
5-02 제트 엔진의 계기 _ 132
5-03 디스플레이 _ 134
5-04 N1 회전계 _ 136
5-05 N2, N3 회전계 _ 138
5-06 EGT계 _ 140
5-07 힘의 크기를 측정하는 계기 _ 142
5-08 EPR계 _ 144
5-09 연료 유량계 _ 146
5-10 윤활유 관련 계기 _ 148
5-11 TAT계 _ 150
5-12 ADIRS _ 152
5-13 FE(항공 기관사) 패널 _ 154
5-14 ECAM _ 156
5-15 EICAS _ 158
토막 상식 5 파일럿은 서로 확인한다 _ 160
Chapter 6 제트 엔진의 이륙에서 착륙까지
6-01 비행의 시작은 APU _ 162
6-02 APU 스타트(1) _ 164
6-03 APU 스타트(2) _ 166
6-04 연료량 확인 _ 168
6-05 엔진 스타트 준비 _ 170
6-06 엔진 스타트 _ 172
6-07 엔진 스타트 중지 _ 174
6-08 엔진 방빙 장치 _ 176
6-09 이륙 추력과 외기 온도 _ 178
6-10 이륙 추력과 기압 _ 180
6-11 이륙 추력의 설정 _ 182
6-12 에어버스기의 이륙 추력 설정 _ 184
6-13 보잉기의 이륙 추력 설정 _ 186
6-14 이륙 추력과 비행 속도 _ 188
6-15 이륙 개시 _ 190
6-16 이륙 활주 중 엔진 고장 _ 192
6-17 이륙 속도 V1(브이 원) _ 194
6-18 이륙 추력의 시간제한 _ 196
6-19 에어버스의 상승 추력 설정 _ 198
6-20 보잉기의 상승 추력 설정 _ 200
6-21 상승 추력의 크기 _ 202
6-22 잉여 추력과 잉여 마력 _ 204
6-23 운용 상승 한도 _ 206
6-24 순항 추력 설정 _ 208
6-25 순항 추력의 크기 _ 210
6-26 드리프트 다운 _ 212
6-27 EDTO - 180 _ 214
6-28 전 엔진 정지 _ 216
6-29 강하는 어떻게 하는가? _ 218
6-30 아이들 추력의 크기 _ 220
6-31 착륙할 때는 엔진의 힘이 필요하다 _ 222
6-32 고 어라운드 _ 224
찾아보기 _ 227
참고 문헌 _ 231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