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 16 또는 스스로 마음을 지키는 아이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 16 또는 스스로 마음을 지키는 아이

로즈
2025-04-15 09:12 0 0

본문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 16
9788993354850.jpg


도서명 :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 16
저자/출판사 : KMAC 엮음, KMAC
쪽수 : 213쪽
출판일 : 2017-08-04
ISBN : 9788993354850
정가 : 15000

Part1소비자가 선택한 상품의 남다른 비결
현대건설-브랜드 정교화로 대한민국 대표 아파트 브랜드의 명성을 되찾다
청호나이스-최고의 물로 가장 맛있는 커피를 즐긴다
신한은행-고객 중심 자산관리로 따뜻한 미래를 설계하다
에쓰오일-고품질을 기본 가치로 경유시장 선도
현대성우쏠라이트-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로 배터리 점유율 1위
코리아세븐-합리적인 소비와 유니크한 제품의 콜라보
신한카드-소비생활 종합 플랫폼으로 앱카드의 판을 바꾸다
한화생명-소비자 중심 신상품으로 '따뜻한 동반자'실현

Part2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파워
대교-대한민국 초등, 유아 교육의 나침반이 된 눈높이
롯데면세점-세계 최고 면세점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태제과식품-국민 아이스크림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부라보콘
신한은행-일관되고 차별화된 브랜드전략을 기반으로 리딩뱅크 도약
신한카드-차별화에 따뜻함 더해 1등 카드사 위상 확립
KT&G
초슬림 담배로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ESSE




스스로 마음을 지키는 아이
9788952778437.jpg


도서명 : 스스로 마음을 지키는 아이
저자/출판사 : 송미경 , 김학철, 시공사
쪽수 : 292쪽
출판일 : 2017-05-17
ISBN : 9788952778437
정가 : 16500

시작하며

1장 엄마는 모르는 아이 마음
내 아이가 맞고 들어올 때 | 물건을 망가뜨린 아이에게 | 가짜 공감, 진짜 공감 | 미운 네 살 청개구리와 책임감 | 친구를 놀리는 아이

2장 조금씩 마음이 자라난다
아이가 자기 마음을 알아가는 시간 | 무작정 떼를 부린다면 | 아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게 | 책임은 존중으로 길러진다 | 시간을 관리할 줄 아는 아이 | 놀림을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단다

3장 마음으로 통하는 엄마와 아이
엄마 마음은 이렇단다 | 진정으로 이해하고 소통하는 우리 | 자신감을 주고 싶었는데 미안해 | 엄마의 기대와 아이의 가짜 자아 | 아이를 애정거지로 키운 건 아닐까? | 최고의 선생님보다 따뜻한 엄마이기를

4장 일상에서 토닥토닥
놀란 아이를 보듬는 엄마의 역할 | 호기심은 학원에서 배울 수 없는 것 | 작은 호기심에서 피어난다 | 아이의 수준을 이해해주기 | 아이가 감정을 차단할 때 | 바라보는 연습

마치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