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시대의 마케팅원론 또는 독일 미술가와 걷다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e-비즈니스 시대의 마케팅원론 또는 독일 미술가와 걷다

로즈
2025-04-15 09:12 0 0

본문




e-비즈니스 시대의 마케팅원론
9788955027396.jpg


도서명 : e-비즈니스 시대의 마케팅원론
저자/출판사 : 박종의, 글로벌
쪽수 : 595쪽
출판일 : 2017-08-10
ISBN : 9788955027396
정가 : 28000

제1부 마케팅의 기본개념
제1장 변화해가는 마케팅 개념
제2장 마케팅 환경
제3장 마케팅계획 수립과 통제제도
제4장 마케팅조사와 판매예측

제2부 시장과 소비자 행동
제5장 소비자 행동분석
제6장 표적마케팅
제7장 유통경로 관리
제8장 소매상과 도매상
제9장 가격결정
제10장 제품관리
제11장 신제품 개발
제12장 광고와 판매촉진관리
제13장 인적판매와 판매원관리

제3부 특수마케팅
제14장 서비스 마케팅
제15장 글로벌 마케팅

제4부 e비즈니스 환경과 마케팅
제16장 e비즈니스 환경과 e마케팅 패러다임




독일 미술가와 걷다
9788960534889.jpg


도서명 : 독일 미술가와 걷다
저자/출판사 : 이현애, 마로니에북스
쪽수 : 320쪽
출판일 : 2017-07-05
ISBN : 9788960534889
정가 : 16000

프롤로그
서문 : 독일과 독일인 미술가

01 저는 저입니다
모더존-베커와 브레멘
02 정확한 자세로 좌절하기
렘브루크와 두이스부르크
03 표현하는 자, 파시즘의 적
다리파의 키르히너와 베를린
04 예술가여, 당신은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콜비츠와 베를린
05 바이마르 공화국의 가장자리
딕스와 드레스덴
06 기계미학 시대의 유토피아
바우하우스의 그로피우스와 바이마르
07 인간은 넓고, 아름다움은 수수께끼
에른스트와 쾰른
08 나치의 블랙리스트
《퇴폐미술전》과 《카셀 도쿠멘타》

에필로그
가볼 만한 곳
인용 출처
찾아보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