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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상담실무 2차(직업상담사 2급)(2018) 또는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에센셜

로즈
2025-04-15 09:12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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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상담실무 2차(직업상담사 2급)(2018)
9788952628510.jpg


도서명 : 직업상담실무 2차(직업상담사 2급)(2018)
저자/출판사 : 오성환, 서울고시각.SG P&E.
쪽수 : 520쪽
출판일 : 2017-03-10
ISBN : 9788952628510
정가 : 23000

직업상담실무(2급) 기출문제와 예시답안
01. 2000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02. 2001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03. 2002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04. 2003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05. 2004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06. 2005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07. 2006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08. 2007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09. 2008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10. 2009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11. 2010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12. 2011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13. 2012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14. 2013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15. 2014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16. 2015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17. 2016년 직업상담실무(2차) 예시답안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에센셜
9788960779617.jpg


도서명 :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에센셜
저자/출판사 : 사티쉬 PV, 에이콘출판
쪽수 : 280쪽
출판일 : 2017-03-31
ISBN : 9788960779617
정가 : 25000

1장. 언리얼 엔진 4 소개

__언리얼 엔진 4 다운로드
____런처 버전 다운로드
____깃허브 버전 다운로드
__언리얼 엔진과 친해지기
____뷰포트 툴바
____모드
____콘텐츠 브라우저
____디테일 패널
____뷰포트 탐험하기
__BSP
____BSP 생성하기
__기본 시작 레벨, 스플래시 화면, 게임 아이콘
__정리

2장. 애셋 임포트
__DCC 애플리케이션에서 애셋 생성하기
__콜리전 메시 생성하기
____커스텀 콜리전 모양
____언리얼 엔진 4 콜리전 생성기
__간단한 모양
____K-DOP 모양
____자동 볼록 충돌
__머티리얼
__LOD
__익스포팅과 임포팅
____익스포팅
____임포팅
__정리

3장. 머티리얼
__머티리얼 사용자 인터페이스
____툴바
____프리뷰 패널
____디테일 패널
____그래프 패널
____팔레트 패널
__일반 머티리얼 표현
____상수
____Constant2Vector Constant3Vector
____텍스처 코디네이터
____곱
____합
____나누기
____빼기
____텍스처 샘플
____컴포넌트 마스크
____리니어 인터폴레이트(lerp)
____제곱
____PixelDepth
____Desaturation
____Time
____프레스넬
____머티리얼 종류
____머티리얼 인스턴스
____머티리얼 함수
__정리

4장. 포스트 프로세스
__포스트 프로세스 추가
____LUT
____포스트 프로세스 머티리얼
____포스트 프로세스 머티리얼 생성하기
__정리

5장. 라이트
__라이팅 기본
____라이트 배치
____다양한 라이트
____커먼 라이트 세팅
____Light mobility
__라이트매스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____선처리 라이팅을 위한 애셋 준비하기
____라이트매스와 함께 씬 빌드하기
____라이트매스 세팅 조절하기
__정리

6장. 블루프린트
__다른 블루프린트 타입
__블루프린트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지기
____컴포넌트 탭
____내 블루프린트 탭
____툴바
____그래프 에디터
____디테일 패널
__블루프린트 그래프 타입
____함수 그래프
____매크로 그래프
____인터페이스 그래프
__블루프린트 노드 참조
____노드 색상
____변수
____수학 표현
__첫 번째 블루프린트 클래스 만들기
____새 블루프린트 생성하기
____스태틱 메시 회전하기
__몇 초 후에 블루프린트 액터 없애기
__레벨 블루프린트에서 블루프린트 클래스 스폰하기
__정리

7장. 마티네
__새로운 마티네 만들기
____마티네 윈도우
____오브젝트 조작하기
____컷신 카메라
__요약

8장. 언리얼 모션 그래픽
__프로젝트 설정하기
____HUD 위젯 생성하기
____체력 바 생성하기
__HUD를 캐릭터에 할당하기
__떠다니는 체력 바 만들기
__정리

9장. 파티클
__캐스케이드 파티클 에디터
____툴바
____뷰포트
____디테일
____이미터
____커브 에디터
__간단한 파티클 시스템 만들기
____간단한 머티리얼 생성하기
____중력 추가하기
____color over life 모듈 적용하기
____콜리전 모듈 추가하기
__블루프린트에서 파티클 플레이하기
__정리

10장. 언리얼 C++ 소개
__비주얼 스튜디오 2015 설정하기
____워크플로우 개선
__C++ 프로젝트 생성하기
____캐릭터 클래스
__C++에서 블루프린트로
__정리

11장. 프로젝트 패키징
__복습
__프로젝트 패키징하기
____빠른 패키징
____출시 버전 패키징하기
__정리
__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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