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요커를 사로잡은 7가지 사업아이템 또는 퍼펙트 세일즈
로즈
2025-04-15 09:12
1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1회 연결
본문
뉴요커를 사로잡은 7가지 사업아이템

도서명 : 뉴요커를 사로잡은 7가지 사업아이템
저자/출판사 : 비피기술거래, 비피기술거래
쪽수 : 149쪽
출판일 : 2017-03-01
ISBN : 9791187327776
정가 : 60000
1장. 서론 1
2장. 힙스터 문화 4
1. 힙스터란 무엇인가? 4
2. 핀셋 마케팅 6
3장. 옛 것에 신기술이라는 새 옷을 입히면? 10
1. ‘나 혼자 산다’는 뉴요커들에게 필요한 것은? - Hello, Alfred 10
2. 나 혼자 ‘잘’ 산다 - 셀프 의료 13
4장. 드론을 이용한 신사업 19
1. 드론 산업을 이끄는 기업들 19
1-1 DJI (중국) 19
1-2 아마존 (미국) 22
1-3 3D로보틱스(3DR) 23
1-4 패롯(Parrot) (프랑스) 25
2. 드론 배송 26
2-1 드론 통한 비용 절감 27
2-2 드론의 법적 고찰 28
5장. 유통 트렌드 31
1. SNS를 활용한 팝업 스토어의 전성기 31
2. 푸드 트럭 44
3. 뉴욕의 신생 맛집들 50
3-1 탑 셰프 레스토랑 캐치(Catch) 55
3-2 뉴욕 최고 실내 마켓안의 더 랍스터 홀(The Robster Hall) 56
3-3 성공적인 재개발 프로젝트 하이라인(High Line) 56
3-4 차세대 스타벅스 블루 바틀 커피 컴퍼니(Blue Bottle Coffee Company) 58
6장. 반려 산업 61
1. 반려견, 반려묘 등 기존 산업의 획기적인 변화 61
1-1 반려동물 서비스 산업 61
1-2 펫시터 71
1-3 애견 트레이너 72
1-4 반려동물 행동교정사 72
1-5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73
2. 반려 식물 사업 73
2-1 실내 식물 병원 73
2-2 플랜트 병원 74
2-3 자연을 통해 힐링하는 ‘원예치유센터’ 75
7장. 멘탈 케어 산업 (다시 떠오르는 웰빙) 87
1. 알렉산더 테크닉 (자아를 인지하기) 87
1-1 Primary Control 90
1-2 알렉산더 테크닉의 지시어 91
1-3 자제심(Inhibition)과 여러 원리들 91
2. 중독 치료 (힐링) 96
3. 뇌교육 103
8장. 친환경을 위한 신사업 아이디어 111
1. 마르지 않는 샘: 친환경 산업 111
1-1 스마트 그리드 시장 113
1-2 그린 건물 시장 현황 124
2. 친환경 산업의 대표주자 그린 홈 산업 129
9장. 왜 뉴욕인가? 신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한 단계 139
*** 부록 148
표 차례
표-1. 힙스터 문화의 사례 5
표-2. 집안일과 심부름 전문 개인집사 서비스, Hello Alfred 10
표-3. 미 뉴욕 하늘은 ‘드론 무법지대’ 헤럴드 경제 2014-09-08 28
표-4. 신개념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 핵스테이크 성공비결 48
표-5. 경남 남해 힐튼 리조트 61
표-6. 펫아웰컴(PAW) 62
표-7. 도그 우드 파크 63
표-8. Poing Isabel Regional Shoreline 64
표-9. 소형견을 위한 뼈다귀 수영장, 반려견 화장실 66
표-10. 여주 반려동물테마파크 개념도(예정) 66
표-11. 미국과 영국의 원예치료 대상자 집단별 구성 비율 75
표-12. 미국과 영국의 원예치료 프로그램 주요 목표 76
표-13. 미국 77
표-14. 영국 78
표-15. 우리나라 78
표-16. 알렉산더 테크닉에서 말하는 원리들 92
표-17. 웰빙과 힐링 비교 96
표-18. 주요국의 직장 연계 정신건강 정책 100
표-19. 소비자 마음을 힐링한 신서비스 101
표-20. "신음하는 지구를 구하라"… 친환경 기술 개발 기업, 뉴욕에만 500여 개 111
표-21. 현재 전력망과 스마트그리드 비교 114
표-22. 스마트 그리드 인프라 117
표-23. 주요국의 스마트 그리드 추진현황 (자료: 지식경제부, Department of Energy) 119
표-24. 분야별 한국 스마트 그리드 시장 전망 121
표 25. 한국의 스마트 그리드 기술 수준 122
그림 차례
그림-1. Hello Alfred 서비스 11
그림-2. Hello Alfred 직원 방문 12
그림-3. Hello Alfred 가사일 서비스 13
그림-4. ASTHMAPOLIS의 제품 설명 14
그림-5. 환자 입장에서의 기대 효과, 기술적 솔루션 및 장애 요인 16
그림-6. 중국 DJI 사(社) 19
그림-7. 아마존(Amazon) 22
그림-8. 3D로보스틱스(3DR) 23
그림-9. 패롯(Parrot) 25
그림-10. 현대백화점 판교점 ‘전구소다’ 팝업스토어의 모습 31
그림-11. 팝업스토어 몽슈슈의 모습 32
그림-12.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루이비통 팝업스토어 33
그림-13. SNS에 올라온 문샷의 지디(GD) 향수 팝업스토어 34
그림-14. 삼진어묵 35
그림-15. 4년째 가로수길에서 열리는 기린맥주 팝업스토어 36
그림-16.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꾸며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매장 38
그림-17. 강남역에서 열린 라네즈X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39
그림-18. 컨테이너·트럭 등 독특한 팝업스토어 40
그림-19. 강남역에서 열린 샤넬 팝업스토어 41
그림-20. 젠틀 몬스터 42
그림-21. 이성당 팝업스토어 43
그림-22. 한국의 푸드 트럭 44
그림-23. 미국의 푸드 트럭 46
그림-24. 핵스테이크 안국역점의 모습 48
그림-25. 핵스테이크의 모형 49
그림-26. 리퍼블릭의 내부 모습 51
그림-27. 리퍼블릭의 면 메뉴들 53
그림-28. 뉴욕의 밋패킹 지구 55
그림-29. 탑 셰프 레스토랑 캐치(Catch) 55
그림-30. 랍스터 롤 56
그림-31. 프로젝트 하이라인(High Line) 57
그림-32. 스타벅스 블루 바틀 커피 컴퍼니(Blue Bottle Coffee Company) 58
그림-33. 반려동물 호텔 61
그림-34. 반려동물 호텔 61
그림-35. 펫 프렌들리 룸 서비스 62
그림-36. 펫아웰컴(PAW) 프로그램 63
그림-37. Dog Wood Park 64
그림-38. Point Isabel Regional Shoreline 65
그림-39. 반려견 놀이터인 힐링 파크 66
그림-40. 반려동물테마파크 67
그림-41. 반려동물 미용 68
그림-42. 반려동물 관련 지출 형태 및 산업 수요 68
그림-43. 삼성 드림도그하우스 70
그림-44. 삼성 드림도그하우스 70
그림-45. 펫시터 71
그림-46. 원예치료 프로그램 79
그림-47. 원예치료와 어린이 80
그림-48. 원예치료와 공동체 81
그림-49. 원예치료와 노인 82
그림-50. NASA의 공기정화 실험용 Biohome 83
그림-51. F. M Alexander(Fredrick Matthias Alexander, 1869-1955) 88
그림-52. Primary Control의 원리 90
그림-53. 웰빙, 힐링 기사와 검색 현황 97
그림-54. 힐링산업의 영역 98
그림-55. 힐링열풍의 배경과 발전 방향 99
그림-56. 예방과 통합의 힐링시스템 구축방향 99
그림-57. 생활밀착형 정신건강 시스템 100
그림-58. 돌고래클럽 102
그림-59. 천체관측클럽 103
그림-60. 뇌의 운영시스템 104
그림-61. 뇌교육의 목적 105
그림-62. 뇌운영의 목적 107
그림-63. 뇌선언문 109
그림-64. 스마트 그리드 기본 개념 114
그림-65. 스마트 그리드 필수 요소 117
그림-66. 인프라 : Smart Grid 117
그림-67. 한국의 스마트 그리드 시장 전망(누적) 121
그림-68. 삼성물산의 그린 투모로우 에너지 제로 하우스 127
그림-69. 다름슈타트에 건설된 패시브하우스의 에너지 소비 130
그림-70. 패시브 하우스의 원리 131
그림-71. 그린 홈 개념도 133
그림-72. 태양광발전 우수설치 사례 - 가든파이브 135
그림-73. 태양열발전 우수설치 사례 – 실버홈 노인요양원 135
그림-74. 풍력발전 우수설치 사례 - 군산풍력발전단지 136
그림-75. 연료전지발전 우수설치 사례 – 서울대학교 건물용 연료전지 137
퍼펙트 세일즈

도서명 : 퍼펙트 세일즈
저자/출판사 : 서명식, 나비의활주로
쪽수 : 248쪽
출판일 : 2017-06-10
ISBN : 9791188230051
정가 : 14800
프롤로그 _ 세일즈는 우리 인생의 축소판이다
1장 왜 퍼펙트 세일즈인가?
나는 왜 세일즈를 하는가?
나는 고객에게서 세일즈를 배웠다
고객은 항상 떠날 준비를 한다
세일즈는 과학이다
어떻게 세일즈를 할 것인가?
기회는 단 한 번뿐이다
남들과 다른, 차별화된 세일즈를 하라
영업력이 탄탄한 세일즈맨은 절대 흔들리지 않는다
2장 퍼펙트 세일즈가 안 되는 이유
세일즈를 모르고 판매하지 마라
잘되는 세일즈에는 다 이유가 있다
고객을 모르고 판매하지 마라
열심히 하기보다 성과를 내는 세일즈를 하라
고객의 감정을 소홀히 하지 마라
나만의 세일즈 시스템을 만들어라
결과에 책임지는 세일즈를 하라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공부하라
3장 퍼펙트 세일즈를 위해 꼭 알아야 할 것들
거절에 대처하는 세일즈맨의 자세
고객에게 원츠의 가치를 전달하라
고객의 니즈를 재빨리 파악하라
고객을 만날 때에는 자존심을 버려라
고객이 스스로 사게 하라
긍정의 세일즈를 하라
생각하는 세일즈를 하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라
4장 퍼펙트 세일즈를 위한 8가지 전략
고객 맞춤형 세일즈를 하라
가격이 아닌 가치를 전달하라
고객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라
고객 중심의 사고방식을 가져라
감성 세일즈로 고객의 마음을 잡아라
고객과 통하는 세일즈를 하라
고객에게 좋은 사람으로 비춰지게 노력하라
가격을 낮추지 말고 고객의 기대감을 높여라
5장 퍼펙트 세일즈로 성공하라
세일즈력은 배반하지 않는다
거절은 세일즈의 시작이다
서로 윈윈 하는 세일즈를 하라
정도 영업, 고객 섬김의 원칙을 지켜라
자기 자신을 이기는 세일즈를 하라
당신도 1%의 세일즈맨이 될 수 있다
관점을 바꾸면 성공이 보인다
프로는 언제나 고객을 감동시킨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