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말 시경 또는 게임의 미래
로즈
2025-04-15 09:12
2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2회 연결
본문
우리말 시경

도서명 : 우리말 시경
저자/출판사 : 이수웅 엮음, 이회문화사
쪽수 : 471쪽
출판일 : 2017-06-27
ISBN : 9788981076108
정가 : 28000
시경이란?
우리말 시경 제1권
「국풍(國風)」
주남
소남
우리말 시경 제2권
패풍
우리말 시경 제3권
용풍
위풍
우리말 시경 제4권
왕풍
정풍
우리말 시경 제5권
제풍
위풍
우리말 시경 제6권
당풍
진풍
우리말 시경 제7권
진풍
회풍
조풍
우리말 시경 제8권
빈풍
우리말 시경 제9권
「소아(小雅)」
녹명지습
백화지습
우리말 시경 제10권
동궁지습
우리말 시경 제11권
기보지습
우리말 시경 제12권
소민지습
우리말 시경 제13권
북산지습
우리말 시경 제14권
상호지습
우리말 시경 제15권
도인사지습
우리말 시경 제16권
「대아(大雅)」
문왕지습
우리말 시경 제17권
생민지습
우리말 시경 제18권
탕지습
우리말 시경 제19권
「송(頌)」
주송
청묘지습
신공지습
민여소자지습
우리말 시경 제20권
노송
상송ㅇ
게임의 미래

도서명 : 게임의 미래
저자/출판사 : 김정태, 상상채널
쪽수 : 244쪽
출판일 : 2017-08-18
ISBN : 9791187510055
정가 : 17000
Prologue : 이제는 ‘게임의 본질’에 접근할 때
게임과 산업
대한민국 게임산업 어디로 가는가?
게임은 한탕주의 산업이 아니다
추측성 보도를 경계한다
게임산업, 우리만의 개인기 절실
‘게임의 도(道)’- 지킬 건 지켜야 한다
‘게임산업’에서 번 돈, 어디다 쓰겠다는 것인가?
한국형 ‘포켓몬 고’를 꿈꾸며
국내 게임업계 위기의 배경과 원인 진단 & 한국게임산업 경쟁력 강화 대안 모색
게임, 산업 그 다음을 준비할 때
문화와 예술로서의 게임
게임은 문화다 ; 우리가, 우리를 위해, 우리밖에 없다!
게임방송, 기대치 높다
1백만 실업시대에 150억 원 게임행사
지스타, 세계적 게임쇼로 키워야
지스타 미국·중국에서도 개최해야
게임인 대 영화인
게임, 중독인가? 예술인가?
‘게임인’들이여, 게임예술법 통과에 노력하자!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게임거리’ 조성 절실
문화·예술로서의 게임
정치와 게임생태계
셧다운제, 확률형아이템 문제 싹틔워
‘사이버 망명’을 바라보는 ‘게임인’의 시선
대한민국 ‘게임인’은 ‘시지프스’가 아니다
게임인들의 정치세력화 필요
게임인의, 게임인에 의한, 게임인을 위한 정치
게임중독, 질병으로 관리 - 반대
샤머니즘에 농락당한 게임계
게임계와 문화계 블랙리스트
지금은 게이미피케이션 시대
게이미피케이션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커피 쿠폰부터 하이패스까지, 게이미피케이션은 이미 일상이다
게임씽킹을 통해 인간 활동을 긍정화하는 게이미피케이션?
국제가전전시회(CES)서 발견한 ‘게임’ 같은 세상
게이미피케이션 : 미국을 플레이하다
새정부 게임정책 방향
문재인 정부와 게임인들의 책무
게임인들을 위한 평생학습교육센터 절실
지속 가능한 게임 등 디지털콘텐츠 생태계를 위하여
차기 정부 게임정책, 이렇게 바뀌어야…
게임인 주도 공개토론회 필요
게임인이 원하는 주무부처?
새정부 게임정책 방향 : 게임정책, ‘산업’과 ‘여가’ 그 다음을 고민할 때
Epilogue : 게임생태계 상생발전을 위한 제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