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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더 핑크 출애굽기 강해 또는 언리얼 엔진 4 AI 프로그래밍 에센셜

로즈
2025-04-15 09:10 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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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더 핑크 출애굽기 강해
9788944709074.jpg


도서명 : 아더 핑크 출애굽기 강해
저자/출판사 : 아더 핑크, CH북스.크리스천다이제스트.
쪽수 : 752쪽
출판일 : 2016-09-12
ISBN : 9788944709074
정가 : 30000

제1장 서론
제2장 속박당하는 이스라엘 | 출애굽기 1장
제3장 모세의 어린 시절 | 출애굽기 2장
제4장 불붙는 떨기나무 앞에 선 모세 | 출애굽기 3장
제5장 모세를 부르심과 그의 응답 | 출애굽기 3장
제6장 표적의 중요성 | 출애굽기 4장
제7장 섬김에 대한 교훈 | 출애굽기 4장
제8장 바로 앞에 선 모세와 아론 | 출애굽기 5장
제9장 여호와의 언약 | 출애굽기 6장
제10장 완악한 마음 | 출애굽기 7장
제11장 애굽에 내려진 재앙 (1) | 출애굽기 7-11장
제12장 애굽에 내려진 재앙 (2) | 출애굽기 7-11장
제13장 바로의 타협 | 출애굽기 8-10장
제14장 장자의 죽음 | 출애굽기 11장
제15장 유월절 (1) | 출애굽기 12장
제16장 유월절 (2) | 출애굽기 12장
제17장 유월절에 뒤따르는 것들 | 출애굽기 12, 13장
제18장 출애굽 | 출애굽기 12-14장
제19장 홍해를 건넘 | 출애굽기 14장
제20장 이스라엘의 노래 | 출애굽기 15장
제21장 광야에서 | 출애굽기 15장
제22장 만나 | 출애굽기 16장
제23장 그리스도의 모형: 만나 | 출애굽기 16장
제24장 지팡이로 친 반석 | 출애굽기 17장
제25장 아말렉 | 출애굽기 17장
제26장 모세의 아내 | 출애굽기 18장
제27장 시내 광야의 이스라엘 | 출애굽기 19장
제28장 하나님의 율법 | 출애굽기 20장
제29장 십계명 | 출애굽기 20장
제30장 십계명과 그 결과 | 출애굽기 20장
제31장 완전한 종 | 출애굽기 21:1-6
제32장 언약의 비준 | 출애굽기 24장
제33장 성막 (1) | 출애굽기 25-40장
제34장 성막 (2) | 출애굽기 25:1-9
제35장 법궤 (1) | 출애굽기 25:10-16
제36장 법궤 (2) | 출애굽기 25:10-16
제37장 속죄소 | 출애굽기 25:17-22
제38장 떡상 | 출애굽기 25:23-30
제39장 등잔대 | 출애굽기 25:31-40
제40장 휘장으로 덮은 천장 | 출애굽기 26:1-14
제41장 덮개 | 출애굽기 26:7-14
제42장 널판 | 출애굽기 26:15-30
제43장 휘장 | 출애굽기 26:31-33
제44장 성막의 문 | 출애굽기 26:36, 37
제45장 놋제단 | 출애굽기 27:1-8
제46장 바깥뜰 | 출애굽기 27:9-19
제47장 제사장의 직분 | 출애굽기 27:20~28:2
제48장 아론의 예복 | 출애굽기 28장
제49장 흉패 | 출애굽기 28:15-30
제50장 우림과 둠밈 | 출애굽기 28:30
제51장 제사장의 예복 | 출애굽기 28:40-43
제52장 계속 드리는 번제 | 출애굽기 29:36 43
제53장 금향단 | 출애굽기 30:1-10
제54장 속전 | 출애굽기 30:11-16
제55장 물두멍 | 출애굽기 30:17-21
제56장 관유 | 출애굽기 30:22-33
제57장 지명된 세공들 | 출애굽기 31:1-11
제58장 안식일과 이스라엘 | 출애굽기 31:12-18
제59장 금송아지 | 출애굽기 32:1-10
제60장 모형적 중보자 | 출애굽기 32:11-14
제61장 의로운 재판관 | 출애굽기 32:15-27
제62장 이스라엘의 재앙 | 출애굽기 32:28~33:3
제63장 진 바깥 | 출애굽기 33:4-10
제64장 풍성한 은혜 | 출애굽기 33:11-17
제65장 지극한 자비 | 출애굽기 33:18-23
제66장 하나님의 통치 원리 | 출애굽기 34:1-7
제67장 질투의 하나님 | 출애굽기 34:8-17
제68장 하나님의 요구 | 출애굽기 34:18-21
제69장 시내 산 언약 | 출애굽기 34:22-27
제70장 영화롭게 된 중보자 ㅡ 모세 | 출애굽기 34:28-35
제71장 여호와의 처소 | 출애굽기 35:1~40:38
제72장 모세 ㅡ 그리스도의 모형




언리얼 엔진 4 AI 프로그래밍 에센셜
9788960779228.jpg


도서명 : 언리얼 엔진 4 AI 프로그래밍 에센셜
저자/출판사 : 피터 뉴튼 , 지 펭, 에이콘출판
쪽수 : 204쪽
출판일 : 2016-10-26
ISBN : 9788960779228
정가 : 24000

1장. 게임 AI 소개
__게임 AI
__AI는 게임 경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__게임 AI 기술과 실제 적용
____내비게이션
____스티어링으로 사실 같은 이동 만들기
____무작위성과 확률이 있는 캐릭터 생성
____비헤이비어 트리를 통한 복잡한 판단 생성
__언리얼 엔진 4 툴
__요약

2장. 기본 AI 생성
__목표
__프로젝트 셋업
____환경
____전제 조건
__새로운 AI컨트롤러 클래스 이용하기
____AI컨트롤러 클래스 배정
____폰 배정
____인스트럭션 보내기
____MoveToLocation의 몇 가지 팁
__현재 진행 사항 검토
__도전 추가
__트레이스
____현재 진행 사항 검토
__적 로직
__적 AI 추가
__요약

3장. 무작위성과 확률 추가
__확률 개요
____확률적 분포
____불균일 분포
__언리얼 엔진 4의 랜덤 스트림
____플랜
____배회 추가
____프로젝트 셋업
____확률 생성
____랜덤 스트림의 불균일 분포
____전환 생성
__달아나기와 공격
____다시 액션으로
____결과!
__요약

4장. 이동 도입
__개요
__길 찾기
__A* 알고리즘
__내비게이션 메시
____리캐스트 내비 메시
__이동 컴포넌트
____AI컨트롤러
__시작해보자!
__웨이포인트
__내비게이션
____내비게이션 모디파이어
____다시 에디터로
____내비 영역 클래스
____내비게이션 비용
__요약

5장. AI에게 선택권 부여
__AI컨트롤러의 비헤이비어 트리
__비헤이비어 트리 생성
__블랙보드
__비헤이비어 트리 디자인
____비헤이비어 트리 서비스
____상태 전환
____블랙보드 비교 데코레이터
____EQS
__요약

6장. AI의 감각은 어떻게 이뤄지는가
__개요
__AI의 감각
__AI 퍼셉션 컴포넌트
__상태 기계
__폰 감지
__상태 전환
__상태 리셋
__시뮬레이션과 플레이
__요약

7장. 고급 이동
__에이전트 셋업
__에이전트 보기
__에이전트 따라가기
____따라가느냐 이끄느냐
__스티어링 비헤이비어: 군집
____군집 에이전트
__UMG를 이용한 비헤이비어 컨트롤
____단순한 UI
__요약

8장. 순찰, 추적, 공격하는 AI
__블랙보드 생성
__중간 거리 공격
__컨트롤러
__웨이포인트
__BT 컴포짓, 태스크, 데코레이터, 서비스
__로직 생성
__요약

9장. 지금까지 배운 내용
__기본 AI 생성
____컨트롤 사용의 장점과 단점
__무작위성과 확률 추가
____무작위성 이용의 장점과 단점
____확률 이용의 장점과 단점
__이동 도입
__AI에 선택권 부여
____EQS 이용의 장점과 단점
____블루프린트 이용의 장점과 단점
__AI의 감각은 어떻게 이뤄지는가
__고급 이동
__순찰, 추적, 공격하는 AI
____비헤이비어 트리 이용의 장점과 단점
____AI 블루프린트 이용의 장점과 단점
__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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