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고성과 일터를 창조하는 긍정 조직, 어떻게 만들 것인가 또는 성장과 발달을 돕는 초등 평가 혁신
땅끝
2025-04-15 09:10
2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0회 연결
본문
탁월한 고성과 일터를 창조하는 긍정 조직, 어떻게 만들 것인가

도서명 : 탁월한 고성과 일터를 창조하는 긍정 조직, 어떻게 만들 것인가
저자/출판사 : 킴 캐머런, 생각사랑
쪽수 : 218쪽
출판일 : 2016-09-10
ISBN : 9791195385331
정가 : 15000
옮긴이의 글 04
서문 07
1장 왜 긍정 리더십을 실천해야 하는가? 11
2장 풍요의 문화를 창조하라 31
3장 긍정 에너지 네트워크를 개발하라 65
4장 부정적 피드백을 긍정적으로 전달하라 99
5장 에베레스트 목표를 세우고 달성하라 123
6장 조직에서 긍정 리더십을 활용하는 방법 153
7장 긍정 리더십의 실천(요약) 181
주석 193
참고문헌 207
긍정 리더십 자기평가 216
저자 소개 217
성장과 발달을 돕는 초등 평가 혁신

도서명 : 성장과 발달을 돕는 초등 평가 혁신
저자/출판사 : 김해경 , 손유미 , 신은희 , 오정희 , 이선애 ,, 맘에드림
쪽수 : 343쪽
출판일 : 2016-08-02
ISBN : 9788997206452
정가 : 15500
여는 글 · 6
추천사 · 10
1부 초등 평가 혁신의 기초
성장과 발달을 돕는 평가 한희정 ·18
1. 성장과 발달을 돕는 평가란? ·19
2. 성장과 발달을 돕는 평가 목적 ·28
3. 교육과정-수업-평가의 이해 ·35
4. 성장과 발달을 돕는 평가의 조건 ·49
어린이의 성장과 협력 수업 김해경 ·62
1. 어린이의 발달 특성과 초등교육 ·64
2. 어린이의 성장을 돕는 수업 ·72
진단평가에서 진단활동으로, 다시 교육 활동으로 최혜영 ·94
1. 왜 ‘진단활동’인가? ·95
2. 진단활동에 대한 이해와 오해 ·99
3. 학년군별 진단활동 ·107
4. 진단을 통한 교육과정 재구성 사례 ·115
2부 초등 평가 혁신의 실제
초등학생 어린이의 발달을 돕는 평가 오정희 ·130
1. 초등학교 1학년 발달 특성과 우리 교육 ·133
2. 우리말 우리글 교육 ·142
3. 학부모는 평가의 협력자 ·148
4. 평가 통지 ·158
평가를 넘어 아이들의 삶으로 손유미 ·170
1. 평가로부터 시작된 이야기 ·171
2. 그 흔한 평가의 내용과 방법 ·173
3. 평가, 성장의 발판이 되다 ·189
4. 평가로부터 삶을 보다 ·209
교과 전담 수업으로 학생 발달 지원하기 홍순희 ·212
1. 학교 교육과정을 반영한 실과 수업과 평가 ·214
2. 학년과 협력한 수업 ·240
3. 학생의 발달을 지원하기 위한 가정-학교 소통 방법 ·252
3부 초등 평가 혁신의 실제
교육부 · 교육청 평가 정책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신은희 ·258
1. 교육부의 문제점 ·260
2. 교육청의 문제 ·275
3. 진단평가, 시스템의 부재와 책무 사이 ·283
4. 성장을 돕는 교육부와 교육청의 지원 ·287
초등 평가 혁신의 과정과 실제 이선애 ·292
1. 평가, 허물을 알다 ·293
2. 평가, 허물을 벗기 위한 노력 1년째 ·296
3. 평가, 허물을 벗기 위한 노력 2년째 ·304
4. 마치며 ·312
평가, 이런 것이 궁금해요 ·318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