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영업자 또는 승무원 영어면접 트레이닝 북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1%의 영업자 또는 승무원 영어면접 트레이닝 북

땅끝
2025-04-15 09:10 2 0

본문




1%의 영업자
9791130609164.jpg


도서명 : 1%의 영업자
저자/출판사 : 조영근, 다산 3.0
쪽수 : 224쪽
출판일 : 2016-08-01
ISBN : 9791130609164
정가 : 13000

프롤로그 성공한 영업자에겐 성공의 이유가 분명히 있다

PART1 어떤 영업자가 억대 연봉을 받는가

01 상위 1% 영업자들의 행동 패턴
02 평범한 영업자와 비범한 영업자의 차이
03 초기 3개월의 인상이 3년의 성과를 좌우한다
04 고객은 최소 여섯 번 거절한다
05 졸보를 대장부로 만드는 이미지 트레이닝
06 출근 전, 취침 전 5분이 인생을 바꾼다
07 긍정적인 영업자는 무적이다
08 시간 도둑을 잡아라, 나만의 시간을 확보하는 전략
09 인간관계는 퍼즐 놀이다
10 영업의 99%는 멘탈 싸움이다
11 영업자의 첫 번째 고객, 동료를 사로잡는 여섯 가지 제스처
12 마음을 사로잡는 엘리베이터 1분 스피치
13 고객의 불평 속에 성공의 단서가 있다
14 고객과 은밀한 동지가 되어라
15 당신이 좋은 영업자인지 알려주는 열 가지 질문
16 영혼 없는 영업자는 고객도 알아본다
17 땀 흘리는 영업자는 언제나 옳다
18 버스 같은 고객, 택시 같은 고객
19 배우지 말고 가르쳐라
20 영업을 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것들

PART2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영업 불변의 법칙

01 고객의 심리를 이용한 다섯 가지 설득의 법칙
02 속마음을 내뱉게 만드는 개방형 질문법
03 1%의 영업자는 일류 배우처럼 말한다
04 100장의 명함을 주고 50장의 명함을 수집하라
05 감성을 건드리는 영업자의 문장력
06 아우라가 느껴지는 프레젠테이션의 법칙
07 오감을 자극하는 디테일 영업
08 최면을 거는 영업자
09 최악의 상황일수록 농담을 던져라
10 두 배의 성과를 만드는 인내의 기술
11 영업의 세계는 자유로운 감옥이다
12 실적과 실력은 비례하지 않는다
13 11년 연속 벤츠왕의 고객 관리 시스템
14 영업자에게 공부가 필요할 때
15 책 읽는 영업자가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
16 작가로서의 영업자
17 자신만의 잠재력을 깨우는 방법
18 약속 T(시간) P(장소) O(상황) 4원칙
19 약속의 미학
20 1%의 영업자가 되려는 당신에게

에필로그 영혼을 가꾸는 영업자만이 성공의 꽃을 피울 수 있다
참고도서




승무원 영어면접 트레이닝 북
9788983799043.jpg


도서명 : 승무원 영어면접 트레이닝 북
저자/출판사 : Fortin English LAB, 혜지원
쪽수 : 248쪽
출판일 : 2016-08-26
ISBN : 9788983799043
정가 : 14000

Chapter 01 : 기본 면접
UNIT 01 자기소개하기
UNIT 02 어린 시절에 대해 말하기
UNIT 03 성격에 대해 말하기
UNIT 04 취미에 대해 말하기
UNIT 05 친한 친구에 대해 말하기
UNIT 06 학창시절에 대해 말하기
UNIT 07 전공에 대해 말하기
UNIT 08 자신의 신조에 대해 말하기
UNIT 09 강점에 대해 말하기
UNIT 10 약점에 대해 말하기

Chapter 02 : 심층 면접
UNIT 01 지원동기 말하기
UNIT 02 회사에 대한 관심 말하기
UNIT 03 건강 관리법 말하기
UNIT 04 스트레스 해소법 말하기
UNIT 05 이전 경력과 연관성 말하기
UNIT 06 여행에서 배운점 말하기
UNIT 07 자기계발 계획 말하기
UNIT 08 실패한 경험 말하기
UNIT 09 미래 목표 말하기
UNIT 10 5년 후 계획 말하기

Chapter 03 : 상황(압박) 면접
UNIT 01 부정적 피드백 대처하기
UNIT 02 부족한 점 말하기
UNIT 03 비판적 피드백 주기
UNIT 04 불편한 사람과 일하기
UNIT 05 업무 중 분쟁 상황 대처하기
UNIT 06 문제 있는 팀원 대처하기
UNIT 07 취객 대처하기
UNIT 08 데이트 신청 승객 대처하기
UNIT 09 무리한 요구하는 승객 대처하기
UNIT 10 자신의 실수 대처하기

Chapter 04 : 기내 영어
UNIT 01 탑승
UNIT 02 좌석안내
UNIT 03 기내 수화물
UNIT 04 이륙준비
UNIT 05 액세서리 서비스
UNIT 06 음료 서비스
UNIT 07 기내식
UNIT 08 환자 안내
UNIT 09 기내 면세 판매
UNIT 10 착륙 준비

Chapter 05 : 기내 방송문
UNIT 01 탑승
UNIT 02 출발 준비
UNIT 03 좌석 벨트
UNIT 04 기내 서비스
UNIT 05 터뷸런스(난기류)
UNIT 06 기내 면세 판매
UNIT 07 환승안내
UNIT 08 도착 정보 안내
UNIT 09 착륙안내
UNIT 10 끝인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