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마케팅관리

땅끝
2023-10-25 13:26 240 0

본문

마케팅관리
9788910304142.jpg


도서명 : 마케팅관리
저자/출판사 : 반병길,저자,글,, 박영사
쪽수 : 494쪽
출판일 : 2000-03-05
ISBN : 9788910304142
정가 : 25000

001. [기업 마케팅관리의 기본적 이해]
002. 마케팅관리의 본질, 관점진화, 목표, 과정과 전략
003. [마케팅 기획파악 및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한 마케팅환경분석]
004. 마케팅 환경 분석은 마케팅 기회파악 및 의사결정에 필수적
005. 마케팅 환경요소로서의 소비대중과 마케팅윤리
006. 시장분석및 소비자시장과 그 구매활동의 분석
007. 생산자.유통기구. 정부시장 및 그 구매행동의 분석
008. [경쟁적 마케팅전략 및 마케팅경쟁력 강화전략]
009. 마케팅경쟁의 본질 및 마케팅경쟁격화에 따른 마케팅관리의 특징
010. 전략적 마케팅 경쟁위위를 확보하는 원칙과 전략
011.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시장 선정및 시장 포지셔닝전략
012. 제품수명주기의 전략적 관리와 신제품개발전략
013. 시장포지션을 고려한 경쟁력, 상생적 마케팅전략 전자마케팅전략
014. 고객만족 증진전략
015. [마케팅믹스의 전략적 결정과 관리]
016. 토탈제품전략
017. 가격결정 및 가격변경 변화
018. 유통경로결정 및 유통기구관리 전략
019. 물류관리전략
020.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021. 광고전략
022. 인적판매,판매촉친,홍보,이미지먼트 전략
023. 색인



상점이름: 마인드북

사이트주소 : http://kdgmall.kr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