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피 한 잔에 이직한 내가 경영전략의 마스터가 되기까지 또는 스프링클러가 알려 주는 똑똑한 조건문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키피 한 잔에 이직한 내가 경영전략의 마스터가 되기까지 또는 스프링클러가 알려 주는 똑똑한 조건문

로즈
2025-04-14 05:43 11 0

본문




키피 한 잔에 이직한 내가 경영전략의 마스터가 되기까지
9788983927101.jpg


도서명 : 키피 한 잔에 이직한 내가 경영전략의 마스터가 되기까지
저자/출판사 : 나가이 다카히사, 북앳북스
쪽수 : 320쪽
출판일 : 2018-08-24
ISBN : 9788983927101
정가 : 13000

프롤로그_한 잔에 천 엔짜리 커피!?
01_도토루커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성공하지 않았다: 블루오션 전략을 실현하는 네 가지 행동
02_‘이단’으로 여겨지던 캔커피 분야에서 UCC가 성공한 이유: 설문조사로는 고객의 마음을 알 수 없다
03_맥도날드가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로 얻고자 한 것: 상품은 포트폴리오라고 생각하라
04_‘커피 향기’를 잃어버린 스타벅스가 거듭 생각해 내린 결론: 경영합리화와 실적 악화의 패러독스
05_네슬레는 왜 커피머신을 공짜로 빌려줄까?: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질레트 모델’
06_다섯 번째 도전 끝에 성공한 세븐카페: 고객보다 한발 앞서 자사의 강점을 파고들어라
07_‘커피 업계의 애플’, 블루보틀의 제3의 물결: 개방적인 공유 문화가 만들어낸 새로운 시장
08_고객은 카페의 ‘무엇’에 돈을 지불하는가?: 신규 사업의 제품설계는 세 가지 기준으로 생각하라
09_착한 커피만으로는 살아남지 못한다: 기업의 사회 공헌과 마케팅3.0
10_스타벅스가 광고에 돈을 거의 들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객과 탄탄한 인연을 만드는 브랜드 스파크
에필로그_새로운 임무!?
맺음말_‘우리 회사다움’이란 무엇인가?
부록_이 책의 바탕이 된 경영전략 이론




스프링클러가 알려 주는 똑똑한 조건문
9788927191599.jpg


도서명 : 스프링클러가 알려 주는 똑똑한 조건문
저자/출판사 : 김명진, 그레이트북스
쪽수 : 36쪽
출판일 : 2018-08-25
ISBN : 9788927191599
정가 : 12000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