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이론과 전략
땅끝
2023-10-25 13:26
210
0
본문
인터넷 광고:이론과 전략
도서명 : 인터넷 광고:이론과 전략
저자/출판사 : 정보통,외,저자,글,, 나남
쪽수 : 282쪽
출판일 : 1999-09-15
ISBN : 9788930036740
정가 : 8500
0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변화
002. -마케팅 패러다임의 전환
003.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의 전환과 인터넷의 의의
004. 인터넷, 인터넷 마케팅
005. -인터넷의 현황
006. -인터넷 마케팅
007. 인터넷 광고
008.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특성
009. -인터넷 광고의 효과 측정
010. -인터넷 광고의 적합도 평가
011. 인터넷 광고 전략
012. -웹 사이트 광고 전략
013. -배너 광고 전략
014. 인터넷 광고 전략의 수립
015. -인터넷 광고전략 수립 프로세스
016. -인터넷 광고전략 수립시 고려할 사항
도서명 : 인터넷 광고:이론과 전략
저자/출판사 : 정보통,외,저자,글,, 나남
쪽수 : 282쪽
출판일 : 1999-09-15
ISBN : 9788930036740
정가 : 8500
0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변화
002. -마케팅 패러다임의 전환
003.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의 전환과 인터넷의 의의
004. 인터넷, 인터넷 마케팅
005. -인터넷의 현황
006. -인터넷 마케팅
007. 인터넷 광고
008.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특성
009. -인터넷 광고의 효과 측정
010. -인터넷 광고의 적합도 평가
011. 인터넷 광고 전략
012. -웹 사이트 광고 전략
013. -배너 광고 전략
014. 인터넷 광고 전략의 수립
015. -인터넷 광고전략 수립 프로세스
016. -인터넷 광고전략 수립시 고려할 사항
상점이름: 마인드북
사이트주소 : http://kdgmall.kr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