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스포츠마케팅

땅끝
2023-10-25 13:26 268 0

본문

스포츠마케팅
9788930036993.jpg


도서명 : 스포츠마케팅
저자/출판사 : 필,셰이프,저자,글,김낙회,외,번역, 나남
쪽수 : 426쪽
출판일 : 1999-08-10
ISBN : 9788930036993
정가 : 14000

001. 스포츠마케팅의 정의
002. 스포츠 이벤트 삼각 모델
003. 대형 스포츠 리그
004. 스포츠경기를 스폰서십으로, 스폰서십을 프로모션으로
005. 이벤트 마케팅의 규모
006. 스폰서에 대한 이해
007. 미디어 및 방송산업
008. 라이센싱과 상품화
009. 스포츠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010. 선수들을 활용한 인증
011. 스포츠마케팅의 구매자와 판매자
012. 스포츠마케팅의 향후 과제



상점이름: 마인드북

사이트주소 : http://kdgmall.kr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