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한 사람들의 나라 또는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억울한 사람들의 나라 또는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시니
2025-04-14 05:42 3 0

본문




억울한 사람들의 나라
9791162205815.jpg


도서명 : 억울한 사람들의 나라
저자/출판사 : 최태섭, 위즈덤하우스
쪽수 : 296쪽
출판일 : 2018-04-30
ISBN : 9791162205815
정가 : 14800

프롤로그 억울함에 대하여
2014.04.16. 세월호 침몰
2014.08.15.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위한 범국민 대회
2015.05.20. 메르스 감염자 발생

2015
우리들의 뜨겁고 정치적인 거리_광장의 계보학 #촛불시위
불신지옥_나는 당신을 믿지 않는다 #소통#답정너
어떤 사진
표절의 풍경들 #표절#지적재산권#불펌
'전설의 가방'을 찾아서 #여성혐오#미소지니
한국남자 멸종론_청년세대 남성들의 여성혐오에 관하여 #메갈리아#페미니즘
먹방, 허기진 한국인의 영혼을 채우다 #푸드_포르노 #먹방
우리는 왜 먹기만 하면 싸우는가? #가성비#새우대첩
그를 보면 혼란이 무성해진다 #개저씨 #아재 #꼰대
모욕 합의 사회 #몰카 #불법촬영물 #디지털성폭력
2015.11.14. 대한민국 민중총궐기 개최
이상한 감각
비열한 땅에 꽂을 새 깃발 #헬조선

2016
청년세대는 탈조선을 꿈꾸는가?
말들의 진공
열정노동 X 잉여사회_잉여사회와 노동의 패망 #열정노동
피해자와 소비자 #피해자 #불매운동
민주주의자 선언 #소신_투표
2016.05.17. 강남역 여성 표적 살인 사건 발생
'청년' 같은 것은 없다
이 사사로운 불행
국가와 죽음 #백남기_농민_사망
저출생과 국가의 '?'망 #임신중단권 #낙태죄 #맘충
공과 사 #최순실 #국정_농단
2016.10.29. 박근혜 정권 타도를 위한 촛불집회 시작
깨진 나라_최순실 게이트와 한국 사회 #이게_나라냐
혁명을 두려워하지 맙시다 #전봉준투쟁단
억울함을 넘어서

2017
기만적 다수의 시대 #나무위키 #젠더_이퀄리즘
비싼 트로피 #이랑 #한국대중음악상
2017.03.10. 헌법재판소, 박근혜 파면 선고
우리 동네 박근혜들 #단톡방 #부당_해고
무엇이 적폐인가? #적폐_청산
과거와 같은 남자는 불가능하다 #한남 #줄쓰큰
육군 본부의 아이히만 #아우팅 #군대_내_동생애
25017.05.10. 문재인 제19대 대통령 당선
동성애를 옹호하며 #기독교_동성애_탄압
제로부터 시작하는 투쟁 라이프_사회운동의 반복적 리셋에 대한 소고 #비정규직
희생자의 거리 #백도라지#백남기_사망진단서
속 '남자 마음 설명서' 가부장제 편 #탁현민 #가부장제
성적 자유주의가 상업주의를 만났을 때 #X세대 #성_담론
우리에게는 래디컬이 필요하다
기울어진 광장을 거닐며
아무말 대잔치라는 말들의 폐허에서 #아무말
떠나지 않은 자 모두 유죄_여행도 스펙이 된 사회 #욜로 #YOLO
2017.08.26. 북한, 동해상으로 대륙간탄도미사일 3기 발사
그들은 정말로 여성 징병을 원하는가 #청와대_국민청원 #군무새
흔들리는 삶 #재난 #경북_지진
신자유주의적 존재론_경쟁하지 않는 자, 존재하지 말라
오늘 우리의 '특권'에 대하여 #역차별

2018
한국 사회의 두 청년시대 #영포티 #20대_개새끼론
우리는 용산 참사를 모른다 #공동정범
2018.01.29. 서지현 현직 검사 법조계 내 성폭력 폭로
2018.02.06. 최영미 시인 문학계 내 성폭력 폭로
미투의 정치 #MeToo #미투_운동
혐오, 절찬리에 판매 중입니다 #BJ #신태일 #철구
갑질에 대한 명상
2018.03.23. 이명박 전 대통령 구속

에필로그 부적절한 시대의 읽기와 쓰기
감사의 말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9788956747804.jpg


도서명 :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저자/출판사 : Taketoshi Nishimori , Takaaki, 정보문화사
쪽수 : 416쪽
출판일 : 2018-03-20
ISBN : 9788956747804
정가 : 25000

Introduction. Unity와 네트워크 게임의 개요
0-1 게임 통합개발환경 Unity
0-2 게임의 네트워크 기능이란?
0-3 이 책의 샘플 게임에 대해
0-4 필요한 개발 환경과 UNET의 라이선스

Part 1. 비동기화형 네트워크 기능 활용 - NCMB편
1장. 샘플 게임의 개요과 구조
1-1 ‘검사가 그렇게 빨리 죽어버려?’의 개요와 플레이 방법
1-2 샘플 게임의 구조

2장. NCMB의 도입과 기초
2-1 ‘nifcloud mobile backend’란?
2-2 NCMB Unity SDK 도입 절차
2-3 NCMB 관리 화면
2-4 데이터 저장과 취득의 기초

3장. 로그인 기능의 구현과 활용
3-1 게임과 로그인 기능의 관계
3-2 로그인 기능의 구현
3-3 로그인 기능의 응용과 세이브 데이터의 저장
3-4 자동 로그인
3-5 단말기 인계 기능
3-6 데일리 보너스

4장. 네트워크 기능의 확장
4-1 데이터 스토어 개요
4-2 랭킹 기능
4-3 친구 기능
4-4 비동기화형 멀티플레이어 게임 시스템
4-5 게임의 설정을 관리 화면에서 변경하기

5장. 이미지 파일의 저장과 취득
5-1 파일 스토어에 이미지 파일 저장하기
5-2 파일 스토어에서 이미지 파일을 가져오기
5-3 앱 안에서 스크린샷을 공유 및 열람하기
5-4 배너 이미지를 관리 화면에서 앱으로 배포하기

6장. 푸시 알림의 구축과 활용
6-1 게임에 푸시 알림을 심어 넣기
6-2 푸시 알림의 준비 - Unity와 NCMB편
6-3 푸시 알림의 준비 ? iOS편
6-4 푸시 알림의 준비 ? Android편
6-5 관리 화면에서 푸시 알림을 배포하기
6-6 앱에서 푸시 알림을 보내기

Part 2.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 개발 ? UNET 기초편
1장. Network Manager로 간단히 네트워크 게임 작성
1-1 네트워크 게임과 UNET의 기초
1-2 Network Manager를 사용하여 씬 작성하기
1-3 캐릭터를 프리팹으로 작성한다
1-4 캐릭터를 조작하기 위한 스크립트를 기술한다
1-5 캐릭터를 조작하는 스크립트 상세 내용
1-6 완성과 정리

2장. Network Manager를 사용한 프로그래밍
2-1 스테이터스 동기화
2-2 클라이언트 간의 값 공유
2-3 Network Manager 클래스 이용하기
2-4 플레이어 오브젝트의 조작
2-5 네트워크 메시지 이용하기

3장. UNET 커스터마이징
3-1 플레이어가 모이는 장소 ‘로비’의 사용법
3-2 NetworkManager 클래스 확장하기
3-3 NetworkLobbyManager 클래스 확장하기
3-4 실행 중인 사용자를 조사하는 네트워크 디스커버리

4장. Transport Layer API와 인터넷 서비스(Unity Cloud Service)
4-1 Transport Layer API를 사용한 메시지 송수신
4-2 인터넷 서비스(Unity Cloud Service) 이용하기

Part 3. 실시간 네트워크 게임 개발 ? UNET 실전편
1장. 네트워크 게임의 기본과 샘플 게임의 개요
1-1 UNET(Unity Networking API)의 개요
1-2 샘플 게임 ‘Painters’의 개요와 플레이 방법

2장. 샘플 게임 ‘Painters’의 구축 개요
2-1 네트워크 게임 개발의 기본
2-2 ‘Painters’의 구축

3장. 게임 시간의 공유
3-1 지연 처리의 개요
3-2 통신의 설계와 구축

4장. 캐릭터 이동의 보정
4-1 캐릭터 이동 처리의 개요
4-2 캐릭터 이동 처리의 구축
4-3 캐릭터 이동 처리의 보완과 예측

5장. 페인트탄의 동기화와 배경 칠하기
5-1 페인트탄을 동기화시키기
5-2 배경 칠하기

Appendix
A-1 iOS 앱 개발을 위한 인증서 발행
A-2 Unity Cloud Build에서 앱 빌드하기
A-3 NCMB의 기타 기능
A-4 멀티플레이 네트워크 게임용 미들웨어 ‘Photon’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