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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n: 비 내리는 날의 기적 또는 온라인 마케팅 결국 멘탈

시니
2025-04-14 05:42 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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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n: 비 내리는 날의 기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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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Rain: 비 내리는 날의 기적
저자/출판사 : 샘 어셔, 주니어RHK
쪽수 : 40쪽
출판일 : 2018-06-08
ISBN : 9788925563404
정가 : 12000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결국 멘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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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온라인 마케팅 결국 멘탈
저자/출판사 : 정욱성, 메카피아
쪽수 : 240쪽
출판일 : 2018-03-12
ISBN : 9791162480052
정가 : 16000

여는 글

1. 이제는 멘탈이다 (기능이 아닌 멘탈의 중요성)

1) 기능에서 멘탈의 시대로
2) 다이어트와 멘탈
3) 국가자격증 취득과 멘탈
4) 스포츠와 멘탈
5) 사업성공과 멘탈
6) 실습지 (목표 설정 및 GAP극복 방안)

2. 마케팅의 핵심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1) 마케팅과 멘탈
2) 누구와 관계를 맺을 것인가?
3) 온라인 마케팅과 오프라인 마케팅
4) 온라인 마케팅 성공 요소.1 (브랜드,타겟팅)
5) 온라인 마케팅 성공 요소.2 (채널,메시지)
6) 온라인 마케팅과 기능
7) 마케팅과 관여도
8) 마케팅과 구매의사 결정 과정
9) 온라인 마케팅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10) 실습지 (나의 브랜드와 타겟 설정)

3. 고객에게 나를 알려라 (브랜드 인지도)

1) Why 브랜드 인지도 ?
2) 검색과 키워드 분석
3) 검색의 기술
4) Why 타겟팅
5) 타겟팅의 기술
6) Why 관계 ?
7) 태도변화
8) 나의 채널 & 남의 채널
9) 실습지 (나의 전략 키워드 분석)

4. 고객이 좋아하게 하라 (브랜드 선호도)

1) Why 브랜드 선호도
2) 심리의 기술.1 (한정 판매, 시간 제한, 상위 욕구 등)
3) 심리의 기술.2 (강화 스케쥴, 할인의 의미)
4) 랜딩(Landing)
5) 고객과의 접점의 중요성.1 (접점 확대의 필요성, 이벤트 구현)
6) 고객과의 접점의 중요성.2 (고객만족, 사후관리)
7) 관심만 있는 고객 VS 구매가 가능한 고객
8) 실습지 (징검다리 1단계 & 2단계 설계)

5. 고객의 신뢰를 얻어라 (브랜드 충성도)

1) 브랜드 충성도와 소비자 심리
2) Why로 시작하라
3) 브랜드 충성도 설계를 어떻게 할 것인가?
4) 실습지 (징검다리 1단계 & 2단계 & 3단계 설계)

6. 성공에는 지름길이 없다(습관과 태도, 임계점)

1) 개인의 변화와 마케팅의 성공 변화 구조는 동일하다
2) 성공의 시작은 기록
3) 성공의 촉매제는 좋은 습관과 행동
4) 고통 없는 변화는 가짜 변화이다.
5) 실습지 (온라인 마케팅 목표 수립 및 실행력 제고)

마치는 글

Q&A 마케팅 or 멘탈 관련 애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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