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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스크바 룰. 2 또는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시니
2025-04-14 05:42 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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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스크바 룰. 2
9788986903393.jpg


도서명 : 모스크바 룰. 2
저자/출판사 : 로버트 모스, 금토
쪽수 : 411쪽
출판일 : 2018-05-23
ISBN : 9788986903393
정가 : 12000

제6장 허위의 소굴
제7잘 안전가옥 방글라데시
제8장 토프치 해법
제9장 쿠데타, 불시의 일격
제10장 날리바이!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9791161751597.jpg


도서명 :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저자/출판사 : 마이클 랜햄, 에이콘출판
쪽수 : 384쪽
출판일 : 2018-05-29
ISBN : 9791161751597
정가 : 30000

1장. 시작하기
__실세계 어드벤처 게임
____위치 기반
____증강 현실
____어드벤처 게임
__유니티로 모바일 개발 준비하기
____유니티 다운로드 및 설치
____안드로이드 개발 환경 구성하기
____iOS 개발 환경 구성하기
__유니티 시작하기
____게임 프로젝트 생성하기
____게임을 빌드하고 배포하기
__요약

2장. 플레이어 위치 매핑
__GIS 핵심 개념
____매핑
__GPS 핵심 개념
____구글 맵스
____지도 추가하기
____서비스 구성하기
__요약

3장. 아바타 만들기
__유니티 기본 에셋 가져오기
____캐릭터 추가하기
____카메라 바꾸기
____크로스 플랫폼 입력
____입력 수정하기
____캐릭터 교체하기
__요약

4장. 포획물 생성하기
__새로운 몬스터 서비스 만들기
____매핑에서 거리 이해하기
____GPS 정확도
__몬스터 체크하기
____3D 월드 공간에 좌표 투영하기
____지도에 몬스터 추가하기
____UI에서 몬스터 추적하기
__요약

5장. AR에서 포획물 잡기
__신 관리
__Game Manager 소개
__신 불러오기
__터치 입력 업데이트하기
__콜라이더와 리지드바디 물리
__AR 포획 신 만들기
__신 배경으로 카메라 사용하기
__포획 볼 추가하기
__볼 던지기
__충돌 체크하기
__반응을 나타내는 파티클 효과
__몬스터 포획하기
__요약

6장. 포획물 저장하기
__인벤토리 시스템
__게임 상태 저장하기
__서비스 구성하기
__코드 리뷰하기
__몬스터 CRUD 작동
__Catch 신 업데이트하기
__인벤토리 신 만들기
__메뉴 버튼 추가하기
__게임을 하나로 합치기
__모바일 개발 문제들
__요약

7장. AR 세계 만들기
__지도로 돌아가기
__싱글톤
__Google Places API 소개
__JSON 사용하기
__Google Places API 서비스 구성하기
__마커 만들기
____검색 최적화하기
__요약

8장. AR 세계와 상호작용하기
__Place 신
__Google Street View를 배경으로
__Google Places API 사진으로 슬라이드쇼하기
__판매를 위한 UI 상호작용 추가하기
__판매 게임 메카닉
__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하기
__흩어진 조각들 연결하기
__요약

9장. 게임 마무리하기
__남은 주요 개발 작업들
__부족한 개발 기술
__에셋 정리하기
__게임 출시하기
__위치 기반 게임의 어려움
__위치 기반 멀티플레이어 게임
__Firebase를 멀티플레이어 플랫폼으로
__기타 위치 기반 게임 아이디어
__장르의 미래
__요약

10장. 문제 해결
__Console 창
__컴파일러 에러와 경고들
__디버깅
__리모트 디버깅
__고급 디버깅
__로깅
__CUDLR
__유니티 애널리틱스
__장별 이슈들과 해결책
__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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