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을 훔친 아이 또는 '나'라는 브랜드
시니
2025-04-14 05:42
3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1회 연결
본문
도서관을 훔친 아이

도서명 : 도서관을 훔친 아이
저자/출판사 : 알프레도 고메스 세르다, 풀빛미디어
쪽수 : 152쪽
출판일 : 2018-04-05
ISBN : 9788967340704
정가 : 12500
1장 나는 운이 좋아
2장 유리 없는 액자
3장 벽돌 두 개
4장 메데인 도서관
5장 책을 왜 빌려 가는데요?
6장 아름다운 도시
7장 어른들은 모르나 보다
8장 승리의 미소
9장 마르 선생님
10장 폭풍우
역자의 글
'나'라는 브랜드

도서명 : '나'라는 브랜드
저자/출판사 : CA 편집부, CABOOKS
쪽수 : 240쪽
출판일 : 2018-06-04
ISBN : 9788997225460
정가 : 16000
1막 만들기 : 정체성, 브랜드
1장. 자신을 브랜딩하기
16 왜, 브랜딩인가?
18 브랜드에 관한 진실
20 자신을 브랜딩하는 기술
24 활용하기 좋은 도구들
32 전문가 조언 1: ‘축구를 좋아하는 디자이너’, 라는 브랜드
34 전문가 조언 2: 진정성의 실체가 브랜드를 이끈다
38 케이스 스터디 1: 배민다움의 브랜딩은?
42 케이스 스터디 2: 모든 작업은 일종의 셀프 브랜딩?
44 케이스 스터디 3: “개인이 아닌 스튜디오로 알고 있어요”
2장. 디지털 세계에 진출하기
50 멋있는 웹사이트 꾸미기
54 검색 엔진 최적화
58 효과적인 전자 뉴스레터
62 온라인 브랜드 다듬기
68 케이스 스터디 : ‘나’를 내세운 온라인 브랜드
3장. 강력한 아날로그 홍보물
74 기억을 떠올리는 명함
78 효율적으로 홍보물 만들기
80 투자해야 할 선택
86 케이스 스터디 2: 똑같은 것이 없는 그림 명함
88 케이스 스터디 3: 리소 덕분에 더 빨리 알려진 스튜디오
2막 알리기 : 네트워킹, 프로모션
4장. 적극적으로 알리기
96 암호 풀기
102 어떻게 능력을 팔 것인가?
106 언론 매체 활용하기
110 온라인 전략 다듬기
116 케이스 스터디 1: “브랜드는 타인이 만들어 주는 것”
118 케이스 스터디 2: “한 번 보내고 또 보냈죠”
5장. 입소문 만들기
124 입소문 만들기
130 강력한 첫인상 남기기
134 능숙하게 인맥 쌓기
138 행사, 직접 주관하기
144 케이스 스터디: “사소한 만남까지 잘 가꾸었다”
6장.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라타기
150 타깃 고객층과 소통하기
152 딱 맞는 소셜미디어 선택하기
153 잘 띄게 하는 법
154 포스팅 빈도 실험
156 헛된 지표에 빠지지 않기
158 기술적 고려 사항들
160 해시태그 검색
161 결정타, 동영상 콘텐트
162 팁 1. 타이밍을 잡는 6가지 팁
164 팁 2. 소셜미디어 팩트 체크
168 팁 3. 더 나은 동영상 만들기
170 인터뷰 : 진짜 나의 이야기로 나를 드러내기
3막 넓히기 : 창업가, 영향력
7장. 창조적인 창업가 정신
184 스스로 해내거나 죽거나
186 돈에 구속되지 않기
188 혼자 힘으로 해내기
190 맥가이버처럼 기술 갖추기
192 자신을 위해 일하기
194 창조적 기업가로 탄생하기
198 케이스 스터디 : 작업실 겸 쇼룸, 제로퍼제로
8장. 영향력 넓히기
206 공모전에서 수상하기
208 작품 전시하기
212 전시회 직접 열기
216 협업, 그리고 공간 공유
218 더 신경 쓸 일들
220 케이스 스터디 1: 따로 또 같이, 협업은 내 정체성의 뿌리
222 케이스 스터디 2: 주말을 즐기자, 다섯이 모인 5선데이
9장. 에이전시 활용하기
228 에이전시가 필요한가요?
230 옵션은 무엇일까?
232 적합한 에이전시 찾기
234 계약서 꼼꼼히 살피기
236 에이전시 다루는 법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