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이벤트 경영전략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스포츠 이벤트 경영전략

땅끝
2023-10-25 13:26 248 0

본문

스포츠 이벤트 경영전략
9788935801275.jpg


도서명 : 스포츠 이벤트 경영전략
저자/출판사 : 스테드맨,그레이엄,외,저자,글,류지훈,번역, 보경문화사
쪽수 : 364쪽
출판일 : 1999-05-18
ISBN : 9788935801275
정가 : 14000

001. 스포츠 이벤트 매니지먼트와 마케팅의 새로운 기회와 이익
002. 게임을 정복하기 위한 밑거름, 기획
003. 이벤트의 설계, 기획 및 통제
004. 스포츠 이벤트에서의 접대와 의전
005. 협상과 계약
006. 위험관리는 곧 투자를 보호하는 길이다
007. 스포츠 스타를 물색, 확보하고 계약을 체결해 참여를 극대화...
008. TV, 미디어, 마케팅의 균형 잡힌 접근법
009. 기금을 마련하고, 스폰서쉽을 유치하며 이윤을 얻는 방법
010. 상품화 사업은 장기적 수익을 가져다주는 마법의 지팡이이다
011. 야외 스포츠 이벤트
012. 실내 스포츠 이벤트
013. 공공 스포츠 이벤트와 민간 스포츠 이벤트
014. 자선 이벤트
015. 폐막식 : 스포츠 이벤트 매니지먼트 및 마케팅에 관한 제언



상점이름: 마인드북

사이트주소 : http://kdgmall.kr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