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없이 맛있는 프랑스 디저트 수업 또는 가상현실 증강현실의 미래
시니
2025-04-14 0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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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밀가루 없이 맛있는 프랑스 디저트 수업

도서명 : 밀가루 없이 맛있는 프랑스 디저트 수업
저자/출판사 : 오모리 유키코, 성안북스
쪽수 : 128쪽
출판일 : 2018-02-19
ISBN : 9788970673363
정가 : 14000
밀가루가 없어도 맛있는 프랑스 과자를 만들 수 있어요 6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은 과자 만들기 12
이 책에서 자주 사용하는 재료 14
이 책에서 자주 사용하는 도구 16
프랑스 과자 용어 사전 18
1장 프랑스 전통 과자
◈ 프랑스 전통 과자란? 22
◈ 프랑스 전통 과자 이야기 24
마들렌(Madeleine) 26
비지탕딘(Visitandine) 28
에클레르(?clair) 30
카늘레 드 보르도(Cannel? de Bordeaux) 34
폴카(Polka) 36
루네트(Lunettes) 40
비스퀴 드 사부아(Biscuit de Savoie) 42
팽 드 젠(Pain de G?nes) 44
2장 프랑스 지방 과자
◈ 프랑스 과자 기행 48
갈레트 브르통(Galette bretonne) 52
사과 파르 브르통(Far Breton) 54
로리케트(Loriquette) 56
갸토 낭테(G?teau nantais) 58
다쿠아즈(Dacquoise) 60
갸토 마이스(G?teau ma?s) 62
르 크뢰수아(Le creusois) 64
팡 데피스(Pain d'?pices) 66
크로캉(Croquants) 68
3장 티타임 과자
◈ 티타임 과자 72
몬테카오(Montecao) 76
디아망(Diamants) 76
호두와 초콜릿 쿠키(Cookies aux noix et au chocolat) 77
마키베리 갈레트(Galette au Maquiberry) 77
라 로즈(La Rose) 78
헤이즐넛 프리앙(Friand aux noisettes) 80
쉭세(Succ?s) 82
비스퀴 드 샹파뉴(Biscuits de champagne) 84
건포도 사블레(Sabl?s aux raisins) 86
4장 구테(go?ter) 시간의 간식
◈ 구테에 먹는 과자 90
체리 타르트(Tarte aux cerises) 92
복숭아 타르트(Tarte aux p?ches) 94
파인애플 타르트(Tarte ? l'ananas) 96
무왈르 오 쇼콜라(Mo?lleux au chocolat) 100
제누아즈 아 라 콩피튀르(G?noise ? la confiture) 102
갸토 클래식 오 쇼콜라(G?teau classique au chocolat) 104
호두와 초콜릿 파운드 케이크(Grenoble) 106
5장 디저트 과자
◈ 디저트 과자 110
타르트 타탕(Tarte Tatin) 112
오렌지 케이크(Cake ? l’orange) 114
레몬 수플레(Souffl? aux citron) 116
크렘 카탈랑(Cr?me catalane) 118
레몬 타르트(Tarte aux citron) 120
바커스(Bacchus) 122
쌀로 만든 티라미수(Tiramisu au riz) 124
[크림]
커스터드 크림 33
[반죽]
슈 반죽 32
브리제 반죽 38
쉬크레 반죽 98
가상현실 증강현실의 미래

도서명 : 가상현실 증강현실의 미래
저자/출판사 : 이길행 , 김기홍 , 박창준 , 이헌주 , 전우진 ,, 콘텐츠하다
쪽수 : 216쪽
출판일 : 2018-01-22
ISBN : 9791187925064
정가 : 13000
추천사 시공간을 넘어 소통하는 소셜 플랫폼의 미래, VR·AR
서문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체험할 수 있는 VR·AR 시대가 온다
1장 VR·AR,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허물다
01 VR·AR은 가상과 현실 세계 소통의 플랫폼
차세대 산업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가상현실·증강현실
가상현실·증강현실을 넘어 혼합현실 시대로
02 VR·AR은 무엇이 다른가?
진짜 같은 가짜 VR, 진짜 위에 덧입혀진 가짜 AR
오감 체험형 콘텐츠로 진화하는 가상현실·증강현실
03 VR·AR의 전망과 동향은 어떠한가?
가상현실·증강현실의 시장 전망은 어떠한가?
가상현실·증강현실의 기술 동향은 어떠한가?
2장 VR·AR 기술 어디까지 왔나?
01 VR·AR의 활용 분야는 어떤 것이 있을까?
VR·AR을 선도하고 있는 6대 분야 : 테마파크, 게임, 스포츠, 교육, 산업, 국방
02 스토리로 읽는 VR·AR 세상
가상현실·증강현실 기술이 만드는 새로운 세상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VR·AR 테마파크 : 실제 국내외 VR·AR 테마파크 사례
“진짜야 가짜야”, 실감 나는 체험을 제공하는 VR·AR 게임 : 실제 국내외 VR·AR 게임 사례
‘보는’ 즐거움과 ‘하는’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VR·AR 스포츠 : 실제 국내외 VR·AR 스포츠 사례
VR·AR 실감 콘텐츠로 배우는 생생한 체험 교육 : 실제 국내외 VR·AR 교육 사례
산업 현장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배울 수 있는 VR·AR 훈련 : 실제 국내외 VR·AR 산업 적용 사례
“훈련이야 실전이야”, 실전 같은 VR·AR 군사 훈련 시스템 : 실제 국내외 VR·AR 국방 적용 사례
3장 오감을 실현하는 VR·AR의 요소 기술
01 시공간을 제어하는 VR·AR 기술의 세계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VR·AR의 대표적 기술
02 VR의 주요 요소 기술
몰입 가시화 기술
실감 상호작용 기술
가상현실 환경 생성 및 시뮬레이션 기술
03 AR의 주요 요소 기술
센싱 및 트래킹 기술
영상 합성 기술
실시간 AR 상호작용 기술
4장 ETRI의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사례
01 디지털 테마파크 VR 콘텐츠
가상 사파리(Virtual Safari)
가상 패러글라이딩 시스템 에어글라이더(Virtual Paragliding System AirGlider)
가상 롤러코스터(Virtual Coaster) | 번개 펀치(Thunder Punch)
02 산업 활용 및 교육 훈련 VR 콘텐츠
가상 용접 훈련 시뮬레이터
가상 기중기 훈련 시뮬레이터
안경형 디스플레이(EGD)
디지털 그래피티 캔버스(Digital Graffiti Canvas)
실린더 디스플레이 기반 별자리 그리기
매직 큐브 및 프로젝션 팝업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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