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약 또는 Hello Coding 프로그래밍
시니
2025-04-14 05:41
9
0
-
- 관련링크 : https://www.kdgmall.kr3회 연결
본문
천연약

도서명 : 천연약
저자/출판사 : 이케다 아키코 , 학연플러스 편집부, 한문화
쪽수 : 256쪽
출판일 : 2018-02-01
ISBN : 9788956993287
정가 : 15000
글을 시작하며 | 식물의 힘으로 몸과 마음을 돌보다
들어가며
식물의 힘은 무한하다 | 인간에게 유용한 식물의 효능 | 식물을 섭취하는 7가지 방법 | 다양한 형태로 식물 섭취하기 | 이 책의 활용법 | 식물 활용법 일람표 | 식물 섭취를 도와주는 도구 | 식물을 이용할 때 주의할 점
chapter 1 감기 · 알레르기
감기
엘더플라워 | 타임 | 네틀 | 에키나세아 | 칡가루 | 모과 | 유자 | 아오모리 히바 | 니아울리
알레르기 · 염증
님나무 | 티트리 | 라벤더 | 카렌듈라 | 저먼 캐모마일 | 어성초 | 린덴
기침 · 목 통증
머틀 | 패티그레인 | 유칼립투스 라디아타
냉증
양파 | 고나쓰
chapter 2 피로 · 두통
근육통 · 어깨 결림
히비스커스 | 생강 | 가시오갈피 | 비파나무 | 프랑킨센스 | 샌들우드
눈의 피로
브로콜리 | 블루베리 | 라벤더 | 아이브라이트
무기력
파프리카 | 스피어민트 | 자몽 | 티트리
피로
블랙페퍼 | 레몬 | 얼룩조릿대 | 솔잎
두통 · 편두통
피버퓨 | 세인트존스워트
chapter 3 마음의 병
정서 불안정
사프란 | 대추야자 | 전나무 | 무늬월도 | 톱풀 | 시더우드
스트레스
마테차 | 바나나 | 토마토 | 히노키 | 로즈힙 | 향나무
불면증
시계꽃 | 린덴 | 라벤더
자기부정
베르가모트 | 리세아쿠베바 | 장미
우울증
세인트존스워트 | 재스민
chapter 4 위장 질환
변비
단델리온 | 우엉 | 곤약 | 사과 | 스위트 마조람 | 루이보스 | 펜넬
소화불량
스위트 바질 | 페퍼민트 | 레몬그라스 | 아티초크
더부룩함
레몬버베나 | 만다린 | 생강나무
복부팽만
오레가노 | 로렐 | 모링가
구토증
매실 | 페퍼민트
chapter 5 여성 질환
생리통
레몬밤 | 석류나무 | 라즈베리 잎 | 세인트존즈워트 | 제라늄
거칠어진 피부
아세롤라 | 딸기 | 당근 | 쑥 | 카렌듈라
출산 전후 관리
장미 | 네롤리 | 라벤더 워터 | 프랑킨센스
생리전증후군
홍화 | 무화과 | 캐모마일 워터
냉증
안젤리카 | 카시스 | 베티버
chapter 6 안티에이징
디톡스
결명차 | 씨벅톤 | 참깨 | 셀러리 | 쿠미스쿠친 | 신선초
간 기능 개선
밀크시슬 | 울금 | 아스파라거스 | 여주
모발 관리
미역 | 파출리 | 팔마로사 | 동백나무
갱년기장애
베르가모트 | 스파이크나드 | 클라리 세이지 | 로즈 워터 | 네롤리 워터 | 블랙코호시 | 체스트 베리
건망증
은행나무 | 세이지 | 로즈메리
혈관 질환
감나무 | 유자 | 박하
관절염
전나무 | 네틀 | 로즈메리
chapter 7 미용
다이어트
멀베리 | 자몽 | 사이프러스
냄새 제거
레몬 | 분비나무 | 레몬그라스 | 라벤더
피부 미용
히스 | 아보카도 | 금귤 | 파슬리 | 오렌지 플라워 | 로즈 오토 | 일랑일랑 | 로즈힙 | 블루 멜로 | 사차인치 오일
부종
율무 | 속새|오렌지
찾아보기
Hello Coding 프로그래밍

도서명 : Hello Coding 프로그래밍
저자/출판사 : Pope Kim, 한빛미디어
쪽수 : 352쪽
출판일 : 2018-01-02
ISBN : 9791162240342
정가 : 19800
chapter 1 프로그래밍을 위한 준비
__01 프로그램과 프로그래밍이란 무엇인가?
__02 프로그래밍 환경 설정
__03 프로젝트 생성과 화면 구성
__04 빌드 및 실행
chapter 2 화면에 글자를 보여주려면, 출력문
__01 프로그램 만들기
__02 화면에 글자 출력하기
__99 숫자야구
__기초문제 / 심화문제
chapter 3 값을 바꿀 필요가 없다면, 상수(그리고 값의 종류)
__01 상수란 무엇인가?
__02 상수의 종류
__03 상수에 이름을 붙이자
__04 왜 상수에 이름을 붙일까?
__99 숫자야구
__기초문제 / 심화문제
chapter 4 내 맘대로 값을 바꾸고 싶다면, 변수 그리고 연산
__01 컴퓨터란 무엇인가?
__02 사칙연산, 연산의 기본
__03 문자열 연산
__04 변수란 무엇인가?
__05 디버깅: 버그를 잡아보자
__99 숫자야구
__기초문제 / 심화문제
chapter 5 실행 중인 프로그램에 명령을 내리려면, 키보드 입력
__01 입력이 필요한 이유?
__02 키보드 입력
__03 문자열 변환
__99 숫자야구
__기초문제 / 심화문제
chapter 6 상황에 따라 결과가 달라야 한다면, 조건문
__01 조건문이 필요한 이유?
__02 비교연산자
__03 만약 그렇다면
__04 만약 그렇지 않다면
__05 논리연산
__99 숫자야구
__기초문제 / 심화문제
chapter 7 수많은 변수를 손쉽게 관리하려면, 배열
__01 변수가 많아지면 복잡해져요
__02 배열
__03 컨테이너
__99 숫자야구
__기초문제 / 심화문제
chapter 8 같은 코드를 여러 번 실행하려면, 반복문 while
__01 같은 코드를 여러 번 실행하고 싶어요
__02 ~하는 동안
__03 반복문 빠져나오기
__99 숫자야구
__기초문제 / 심화문제
chapter 9 반복횟수가 정해져 있다면, 반복문 for
__01 while문으로 반복횟수가 정해진 코드 작성
__02 for문으로 반복횟수가 정해진 코드 작성
__03 이중 for문
__99 숫자야구
__기초문제 / 심화문제
chapter 10 언제나 똑같으면 재미가 없으니, 랜덤
__01 게임: 예측을 못 해야 재미있어요
__02 랜덤
__99 숫자야구
__기초문제 / 심화문제
__기초문제 풀이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