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싶게 만드는 감성 마케팅 또는 생각을 걸러내면 행복만 남는다 > 도서

본문 바로가기

도서

사고 싶게 만드는 감성 마케팅 또는 생각을 걸러내면 행복만 남는다

시니
2025-04-14 05:41 7 0

본문




사고 싶게 만드는 감성 마케팅
9791196132149.jpg


도서명 : 사고 싶게 만드는 감성 마케팅
저자/출판사 : 신은희, 더문
쪽수 : 192쪽
출판일 : 2018-03-06
ISBN : 9791196132149
정가 : 14000

프롤로그

Knowhow 1
어떻게 창업할 것인가?


창업 그리고, 살아남기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기업가 정신
기본 마인드, 경영은 소통이다
실패하는 창업에는 세 가지가 없다
창업 아이디어를 위한 코칭 스케치
성공 창업을 위한 유망 아이템 발굴
사업계획서를 반드시 작성하라

Knowhow 2
어떻게 감성마케팅 할 것인가?


마케팅, 고객의 삶에 플러스하라
마케팅 키워드는 ‘소비자 트렌드’
신상품 기획, 무엇을 팔 것인가?
고객을 사로잡는 확실한 방법
고객의 마음속에 자리 잡기
브랜드마케팅의 핵심 3단계
상권, 분석하지 말고 창출하라
폐업하지 않고 살아남는 점포마케팅

Knowhow 3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가?


현명한 소비 선택의 기준이 달라졌다
제품을 팔지 말고, 경험을 팔아라!
리모델링의 핵심 전략, ERRC
기업의 생존과 성장 동력이 된 ‘CSR’
고객의 마음을 여는 열쇠로 소통하라
생존과 성장을 위한 필수 전략
혼족 전성시대의 혼족마케팅

Knowhow 4
어떻게 고객과 소통할 것인가?


고객행동유형별 소통 패턴 특성
고객접점에서의 고객행동유형별 고객만족전략
고객행동유형별 분노 조절 대처 방법
불만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들기
화난 고객에게 절대 해서는 안 되는 말
당신의 고객과 감성으로 소통하라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감성코칭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공감과 설득기법

에필로그




생각을 걸러내면 행복만 남는다
9788935704156.jpg


도서명 : 생각을 걸러내면 행복만 남는다
저자/출판사 : 노아 엘크리프, 정신세계사
쪽수 : 384쪽
출판일 : 2018-02-09
ISBN : 9788935704156
정가 : 16500

서문

1장 생각이 감정을 만든다
2장 지금 이 순간 경험하기
3장 우리는 왜 끝없이 행복을 *는가?
4장 지금 이 순간을 사는 법5 단계
5장 1, 2단계: 원치 않는 감정을 일으키는 ‘생각’을 찾으라
6장 3단계: 감정은 상황이 아니라 ‘생각’ 때문에 일어난다
7장 4단계: 내 생각이 과연 사실일까?
8장 생각을 믿지 않게 하는 질문들
9장 과거나 현재에 대한 생각을 믿지 않게 하는 질문들
10장 미래의 결과에 대한 생각을 믿지 않게 하는 질문들
11장 타인의 의견에 대한 생각을 믿지 않게 하는 질문들
12장 타인에 대한 판단을 믿지 않게 하는 질문들
13장 자신에 대한 판단을 믿지 않게 하는 질문들
14장 누구의 탓이란 개념을 믿지 않게 하는 질문들
15장 ‘~해야 한다’는 생각을 믿지 않게 하는 질문들
16장 5단계: 계속 고통받을 이유가 있을까?
17장 생각을 의심하지 않으면?
18장 지금 이 순간을 사는 법5 단계 적용하기

감사의 글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