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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일문 GRAMMAR Level. 2 또는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VR 게임 개발

로즈
2025-04-14 05:40 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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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일문 GRAMMAR Level. 2
9788968061011.jpg


도서명 : 천일문 GRAMMAR Level. 2
저자/출판사 : 김기훈 , 인지영 , 한예희 , 조현미 , 현수민 ,, 쎄듀
쪽수 : 332쪽
출판일 : 2017-10-18
ISBN : 9788968061011
정가 : 14000

CHAPTER 01 시제
Unit 1 현재, 과거, 미래 & 진행형
Unit 2 현재완료의 개념과 형태
Key Understandings 현재? 과거? 현재완료?
Unit 3 현재완료의 주요 의미

CHAPTER 02 조동사
Unit 1 can/may/will
Unit 2 must/have to/should
Unit 3 had better/would like to/used to

CHAPTER 03 대명사
Unit 1 재귀대명사
Unit 2 부정대명사 Ⅰ
Unit 3 부정대명사 Ⅱ

CHAPTER 04 형용사와 부사
Unit 1 형용사
Unit 2 부사

CHAPTER 05 to부정사
Unit 1 to부정사의 명사적 쓰임
Unit 2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쓰임
Unit 3 to부정사의 부사적 쓰임
Unit 4 to부정사를 포함한 주요 구문

CHAPTER 06 동명사
Unit 1 명사로 쓰이는 동명사
Unit 2 동명사 vs. to부정사

CHAPTER 07 분사
Unit 1 명사를 수식하는 분사
Unit 2 주의해야 할 분사

CHAPTER 08 문장의 주요 형식
Unit 1 SVC/SVOO
Unit 2 SVOC - 목적격보어의 종류

CHAPTER 09 수동태
Unit 1 수동태의 기본 이해
Unit 2 수동태 부정문/의문문/관용표현

CHAPTER 10 접속사
Unit 1 and, or, but의 주의할 쓰임
Unit 2 부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Unit 3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CHAPTER 11 비교 표현
Unit 1 원급, 비교급, 최상급
Unit 2 원급, 비교급, 최상급을 이용한 표현

CHAPTER 12 관계대명사
Key Understandings 관계대명사란?
Unit 1 who, which, that
Unit 2 who(m), which, that
Unit 3 whose, what

WORKBOOK
CHAPTER 01 시제
CHAPTER 02 조동사
CHAPTER 03 대명사
CHAPTER 04 형용사와 부사
총괄평가 1회 CHAPTER 01 ~ 04

CHAPTER 05 to부정사
CHAPTER 06 동명사
CHAPTER 07 분사
CHAPTER 08 문장의 주요 형식
총괄평가 2회 CHAPTER 05 ~ 08

CHAPTER 09 수동태
CHAPTER 10 접속사
CHAPTER 11 비교 표현
CHAPTER 12 관계대명사
총괄평가 3회 CHAPTER 09 ~ 12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VR 게임 개발
9791162240199.jpg


도서명 :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VR 게임 개발
저자/출판사 : 김광일 , 김도윤, 한빛미디어
쪽수 : 364쪽
출판일 : 2017-11-10
ISBN : 9791162240199
정가 : 30000

CHAPTER 1 VR 소개와 유니티 엔진
1.1 VR이란?
__1.1.1 VR의 원리
__1.1.2 과거의 VR 게임기
__1.1.3 VR 앱과 게임
1.2 VR 기기 소개
__1.2.1 구글 카드보드
__1.2.2 삼성 기어 VR
__1.2.3 HTC VIVE
__1.2.4 그 외 다양한 VR 기기
1.3 유니티 엔진 소개 및 설치
__1.3.1 유니티 엔진 소개
__1.3.2 유니티 엔진 설치
__1.3.3 유니티 엔진 구성
1.4 마치며

CHAPTER 2 구글 카드보드 VR 게임 개발
2.1 스마트폰 빌드를 위한 JDK, 안드로이드 SDK 설치
__2.1.1 JDK 설치
__2.1.2 안드로이드 SDK 설치
2.2 카드보드 VR SDK 개발 환경 구축
2.3 큐브를 없애는 간단한 게임
__2.3.1 Scene 디자인
__2.3.2 3초간 바라보는 입력
__2.3.3 카드보드 자석 버튼 입력
__2.3.4 스마트폰에 빌드
2.4 캐주얼 게임 [빌을 찾아라]
__2.4.1 게임 소개
__2.4.2 게임에서 사용할 에셋 설치
__2.4.3 Scene 디자인
__2.4.4 문자열 정보를 가진 오브젝트
__2.4.5 플레이어의 Text UI
__2.4.6 배경음악
__2.4.7 Scene 이동
2.5 마치며

CHAPTER 3 삼성 기어 VR 게임 개발
3.1 Oculus Mobile 개발 환경 구축
__3.1.1 Oculus Utilities for Unity 5 설치
__3.1.2 Oculus 서명 파일 생성
__3.1.3 기어 VR 개발자 모드
__3.1.4 스마트폰에 빌드
3.2 우주 슈팅 게임 [스페이스 파이터]
__3.2.1 게임 소개
__3.2.2 게임에서 사용할 에셋 설치
__3.2.3 Scene 디자인
__3.2.4 UI 디자인
__3.2.5 플레이어의 기본 조작
__3.2.6 플레이어의 총알 발사
__3.2.7 적 캐릭터의 이동과 공격
__3.2.8 플레이어의 상태
__3.2.9 적 캐릭터의 대미지 처리
__3.2.10 플레이어 대미지와 점수 처리
__3.2.11 적 캐릭터 애니메이션
__3.2.12 이펙트
__3.2.13 배경음악과 효과음
__3.2.14 적 리스폰과 게임 오버
3.3 러닝 게임 [로드 러너]
__3.3.1 게임 소개
__3.3.2 기어 VR 제스처 입력 구현
__3.3.3 게임에서 사용할 에셋 설치
__3.3.4 Map 디자인
__3.3.5 플레이어 구현
__3.3.6 장애물 구현
__3.3.7 게임 오버
__3.3.8 맵 무한 생성
3.4 마치며

CHAPTER 4 HTC VIVE 게임 개발
4.1 VIVE 설정 및 SteamVR 개발 환경 구축
__4.1.1 VIVE 설정 소프트웨어 설치
__4.1.2 HTC VIVE 세팅
__4.1.3 SteamVR Plugin 설치
4.2 건 슈팅 게임 [로봇 헌터]
__4.2.1 게임 소개
__4.2.2 게임에서 사용할 에셋 설치
__4.2.3 Scene 디자인
__4.2.4 VIVE 컨트롤러 모델 추가
__4.2.5 플레이어 무기 모델링 적용
__4.2.6 총알 구현
__4.2.7 Trigger 입력으로 총알 발사
__4.2.8 적 캐릭터 모델과 애니메이션 설정
__4.2.9 적 캐릭터의 공격과 죽음
__4.2.10 플레이어 대미지 이펙트
__4.2.11 플레이어 Score와 UI
__4.2.12 적 캐릭터 리스폰
4.3 어드벤처 게임 [룸 이스케이프]
__4.3.1 게임 소개
__4.3.2 게임에서 사용할 에셋 설치
__4.3.3 Scene 디자인
__4.3.4 UI와 Trigger 입력 구현
__4.3.5 아무것도 없는 상호작용 오브젝트 구현
__4.3.6 스위치와 문의 상호작용 구현
4.5 마치며

Appendix 부록
A.1 New Gear VR Controller 조작 구현
__A.1.1 컨트롤러의 기본 조작
__A.1.2 조작 구현
A.2 협업을 위한 Unity Collaborate
A.3 AR 개발을 위한 Vuforia SDK
A.4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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